공지 |
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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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16257point (43%), 레벨:13/30 [레벨:13]](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13.gif) neolith | 181018 | 239 | 2005-09-28 | 2013-12-07 11:47 |
공지 |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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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16257point (43%), 레벨:13/30 [레벨:13]](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13.gif) neolith | 152749 | 403 | 2003-12-20 | 2011-10-26 16: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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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 서비스 관련]뭐 게임 자체 관련은 아닙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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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1053point (38%), 레벨:3/30 [레벨:3]](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3.gif) W-T | 1 | | 2005-06-27 | 2005-06-27 23:56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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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 프로테스터 입니다 OT 플레이영상중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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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528point (37%), 레벨:2/30 [레벨:2]](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2.gif) 추상길 | 2 | | 2005-07-04 | 2005-07-04 01:03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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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절거림[작성중 중간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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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1053point (38%), 레벨:3/30 [레벨:3]](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3.gif) W-T | 3 | | 2004-11-14 | 2004-11-14 18:45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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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채이아빠님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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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660point (66%), 레벨:2/30 [레벨:2]](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2.gif) 아스미타 | 4 | | 2009-09-23 | 2009-09-23 21:55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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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규횽에게 솔직하게 쓰는 두서없는 뻘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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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14point (15%), 레벨:0/30 [레벨:0]](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0.gif) 매니아 | 6 | | 2007-09-04 | 2007-09-04 21:50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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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학규 대표님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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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10point (11%), 레벨:0/30 [레벨:0]](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0.gif) ㄱㄱㅊ | 7 | | 2008-03-04 | 2008-03-04 13:56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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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서...분량 너무많아서 누가 볼껀지...[...ing(쓰는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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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sashigun | 11 | | 2004-12-12 | 2004-12-12 22:45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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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비메너 유저 처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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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528point (37%), 레벨:2/30 [레벨:2]](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2.gif) 빵이 | 12 | | 2005-07-22 | 2005-07-22 10:10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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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아이템은 내 성향에 따라?? (아이템 상성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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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1544point (12%), 레벨:4/30 [레벨:4]](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4.gif) 감각상실 | 190 | | 2004-01-02 | 2004-01-02 02:46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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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간만에 쓰는 아이디어=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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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1544point (12%), 레벨:4/30 [레벨:4]](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4.gif) 감각상실 | 259 | | 2004-02-08 | 2004-02-08 04:07 |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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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나... 레벨. 성장. 노가다? 그리고 딜레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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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334point (90%), 레벨:1/30 [레벨:1]](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1.gif) 곽동진 | 919 | 19 | 2006-02-22 | 2006-02-22 18:06 |
2일전인가 파.워.스 셋 다 53렙을 달성했습니다. 제 스타일과는 좀 다르게 살살 했습니다. 하드코어식으로 한다면 60은 가뿐히 넘었을거라 봅니다. 상급 던전이 나오고 난 뒤, 웬지 모르게 '중독'이 둔화 되는걸 느꼈습니다. 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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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드전 또는 단체전의 메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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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5127point (53%), 레벨:7/30 [레벨:7]](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7.gif) 성재 | 923 | 25 | 2004-07-26 | 2004-07-26 19:14 |
ㄱ사의 ㄹ게임이나 ㅇ사의 ㄹ게임이나 공성전이나 소규모 전투를 하다보면 반드시 지휘가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아니면 상대편의 전략에 이끌려갈테니까요. 게임화면 위쪽에 커다란 메세지창을 만드는겁니다. 그곳에 채팅을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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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게임은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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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1406point (94%), 레벨:3/30 [레벨:3]](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3.gif) ThePresent | 923 | 12 | 2005-08-29 | 2005-08-29 13:00 |
안녕하세요. 전 바로 아래 말씀드린것 처럼 이쪽 방면으로는 배운것도 없고, 말 솜씨도 없는 넘이니 이해해주세요. 예전에 '아타나시아'를 기억하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네요. 아이소닉社에서 만든 게임이죠.. 그 당시에 정말 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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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사 결투"라 칭할수 있을런지.... 리플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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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746point (85%), 레벨:2/30 [레벨:2]](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2.gif) torydo | 923 | 19 | 2005-09-18 | 2005-09-18 04:13 |
초보게이머가 두서없이 떠오르는 생각을 정리한거라.. 좀 미흡한 점이 많을듯 합니다... 보고 지적할점 있으시면 기탄없이 해주십시오!! 밑에creation 님이 쓰신 글을 보고 떠오른건데.... 크리님의"암살청부"시스템을 다르게 변형시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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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시스템이 추가되도 느는것은 짜증뿐이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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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sashigun | 924 | 7 | 2004-10-20 | 2004-10-20 22:14 |
정말 왜 쓰는지 모르겟지만... 마음속에 두고있다가 보니.. 한번말하고 싶어서 써봅니다.. 넘어지는시스템이 추가되면 어떨까요?? 꼭 도망갈때 클릭을 바바바바 하는사람들있죠 그러면 특정확률로 꽈당~ 그러면서 약간의 피를 깍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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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패키지 rpg]동료가 죽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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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1718point (34%), 레벨:4/30 [레벨:4]](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4.gif) 시클라멘 | 924 | 5 | 2004-10-27 | 2004-10-27 11:22 |
일반적인 파판같은 rpg에서는 동료가 죽으면(혹은 기절하면) 신경을 쓸 필요가 없지요. s-rpg에서는 동료가 죽으면 다음스테이지에서부터 나오지 않는다거나 하는 경우가 있는데 말이죠. 물론 스토리면에서나 전투방식면에서나 죽는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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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드or연합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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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1482point (5%), 레벨:4/30 [레벨:4]](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4.gif) 세한 | 924 | 26 | 2005-05-19 | 2005-05-19 01:13 |
1. 상단 - 돈을 벌기 위한 목적으로 한 길드. - 각 마을 상점에 물건들은 보급 해주면서 돈을 번다. - 퀘스트를 통해서 상점에 보급할수 있는 물품종류들을 늘릴수 있다. - 퀘스트를 통해서 상점과의 신뢰도와 상술 쌓이게 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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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 방식에 대한 새로운 개념 도입에 대한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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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532point (38%), 레벨:2/30 [레벨:2]](http://old.lameproof.com/modules/point/icons/default/2.gif) poo | 924 | 5 | 2005-09-08 | 2005-09-08 19:30 |
오랫동안 게임을 해오면서 내가 직접 게임을 만들어보구 싶다.. 진로변경을 하고싶다란 생각을 해오면서 여러가지 생각한것들중에 하나를 정리해서 한번 써볼께여.. 그중에 아무거나 하나 골른게 사냥방식에 대한 것인데요. 현재 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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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아이디어-스킬사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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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사나 | 924 | 11 | 2006-01-10 | 2006-01-10 12:06 |
시작에 앞서 기본 장르는 FPS임을 밝혀둡니다 모든 키세팅이 자유롭다는 전제하에 글을 쓰는것입니다 케릭터를 생성하면 기본적인 스킬슬롯 1개를 받습니다 케릭터(유저가)가 성장함에 따라 전투를 잘하면 훈장도 따게 되고, 계급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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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시장에서 유저는 유저일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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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사나 | 924 | 6 | 2006-01-27 | 2006-01-27 16:46 |
온라인이라는 환경은 많은 이용자가 정보수집과 의견교환등에 아주 좋은 환경이다. 온라인 게임은 게임이라는 만들어진 틀속에 유저들이 즐기고 커뮤니티정도의 선에서 의견표출하는 정도로 끝나는것이 보통이며, 이것은 온라인이라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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