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이어서..(계열은..3가지..)
계열별 정해진 땅이 있고..
정해진 날에는 지역을 두고 전투를 하게 됩니다..
경계면은.. 프리존이 되는거죠..
그땅이 그 계열의소유가 될때..
평상시 전투에서의 얻는 경험치의 보상이나
자기 땅이기에 다른 계열과 전투시에 크리율이나 그런게 약간 올라가고요,,
생산에 대한 보상이 높게 설정 된다거나..
특정 지역의 생산물은 쉽게 구할수있게 되죠..
원래 자기집 사면 편하잖아요..
너무 전쟁으로 몰아 가는것 같네요..;;(평화주의 자입니다..;;)
소수 종족은 일방적으로 당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 하지요....
제가 봐온 게임에선 인간형종족이, 그중에서도 인간에 가까운종족이 압도적으로 많은 인구 비율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압도적으로 많은 인원 수에 영토 이점까지 가진다면 소수종족은 센드백 신세가 되겠지요...
그렇게 되면 그 소수 종족 수는 더욱 줄것이고
심하게 비약하면 한개의 종족만이 게임을 하는 불상사도 생각 해볼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