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71
277
|
neolith |
2005-09-28 |
180963 |
공지 |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32
322
|
neolith |
2003-12-20 |
152702 |
1746 |
[유저 서비스 관련]뭐 게임 자체 관련은 아닙니다만...
|
W-T |
2005-06-27 |
1 |
1745 |
GE 프로테스터 입니다 OT 플레이영상중에...
77
|
추상길 |
2005-07-04 |
2 |
1744 |
주절거림[작성중 중간저장]
|
W-T |
2004-11-14 |
3 |
1743 |
5. 채이아빠님꺼
|
아스미타 |
2009-09-23 |
4 |
1742 |
학규횽에게 솔직하게 쓰는 두서없는 뻘글
1
|
매니아 |
2007-09-04 |
6 |
1741 |
김학규 대표님께 (2)
|
ㄱㄱㅊ |
2008-03-04 |
7 |
1740 |
기획서...분량 너무많아서 누가 볼껀지...[...ing(쓰는중)]
1
|
musashigun |
2004-12-12 |
11 |
1739 |
[아이디어]비메너 유저 처벌
|
빵이 |
2005-07-22 |
12 |
1738 |
최고의 아이템은 내 성향에 따라?? (아이템 상성 시스템..)
5
|
감각상실 |
2004-01-02 |
190 |
1737 |
오래간만에 쓰는 아이디어=ㅅ=;;
27
|
감각상실 |
2004-02-08 |
259 |
1736 |
역시나... 레벨. 성장. 노가다? 그리고 딜레마.
3
|
곽동진 |
2006-02-22 |
919 |
1735 |
이런 게임은 어떨까요?
12
|
ThePresent |
2005-08-29 |
922 |
1734 |
저급 아이템을 이용한 아이템 제작[분해,가공]
13
|
성재 |
2004-07-08 |
923 |
1733 |
길드전 또는 단체전의 메세지.
3
|
성재 |
2004-07-26 |
923 |
1732 |
길드or연합체
4
|
세한 |
2005-05-19 |
923 |
1731 |
사냥 방식에 대한 새로운 개념 도입에 대한 아이디어~
8
|
poo |
2005-09-08 |
923 |
1730 |
"대전사 결투"라 칭할수 있을런지.... 리플 부탁드립니다!!
4
|
torydo |
2005-09-18 |
923 |
1729 |
탐사?
6
|
련이 |
2004-07-10 |
924 |
1728 |
이시스템이 추가되도 느는것은 짜증뿐이겠지만..
15
|
musashigun |
2004-10-20 |
924 |
1727 |
[일반 패키지 rpg]동료가 죽으면...
10
|
시클라멘 |
2004-10-27 |
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