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법을 사용할 때.

리더 설정이 f1,f2, f3라고 할때 에프원과 투를 워락이라고 설정하고 다음으로 마법을 1번으로 설정할때.
F1누르고 1번 누르고 F2누르고 1번 누르기가 좀 까다라롭지 않을까요.
그냥 한번에 단축기나. 리더를 제외한 보조들을 다룰 단축키가 필요할듯 합니다.

2. 퓨전마법에 대하여.

흔히 말하는 오행의 법칙을 말하는 것인데.. 여기에 5% 확률로 상극의 마법성공률을 할수 있는 방법을
생각할수 있죠.

EX) 불(파이어 인체트) + 바람(허리케인) = 파이어허리케인
       어둠(다크 인체트) + 불(파이어 볼) = 헬 파이어볼 (어둠+불속성)
       빛(홀리 인체트) + 불(파이어 볼) = 홀리 파이어볼 (빛+불속성)
       물(아이스 볼트) + 바람(윈드 인체트) = 아이스 레인
      
       확률(50%~70) 단계가 높을 수록 확률 저하. 조합 마법

       빛과 어둠(위저드 염력과 환술?) 성공률 (2%~5%)

여기서 한번 성공을 시키면 계속 사용할수 있도록.. 아니면 한 캐릭터의 퓨전 마법과 두명이 합동하는 퓨전 마법을......

  스킬포인트라면.. 책을 사서 하는 것을 안했으면 합니다. 아니면 책을 사야한다면. 스킬 포인트와 숙련도를 없에야. 노가다성이 사라질듯 돈과 숙련을 같이 올릴려면 버거울듯. 그런 여타 개임과 다르지 않을것
같습니다.

3. 습등 방법.

  디아블로처럼 스킬포인트로 한다면 숙련도를 없에는 것입니다. 당연히 스킬북이 없으면 좋겠죠.

스킬북이 있다면 숙련도를 없에든 스킬포인트를 없에든 했으면 합니다.

숙련도가 있다면 스킬 포인트 한마디로 스킬마스터 까지 10이라는 개념이 없었으면 합니다.

어찌 보면 모든 게임의 과재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