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품은 아직 초안이고 구상 중에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며 태클은 환영하는 바입니다.(빽태클은 즐입니다.)

이 게임은 판이라는 대륙(가칭)의 24개의 지역에서 펼쳐지는 3가지의 종족간의 전투를 그린 MMORPG이다.

종족간 특성

슘족 : 손재주와 생명력이 뛰어나다. 다른 2개의 종족과는 자연을 이용하여 무한한 개발을 이루어 낸다.

간투족 : 힘과 지혜가 뛰어나다. 자연을 믿으며 생활한다.

네루암족 : 지능과 지혜와 손재주가 뛰어나다. 숲에서 사는 종족으로 간투족과 마찬가지고 자연을 믿으며 생활하지만 또한 자연을 이용할 줄도 안다.


게임의 특성

모든 스킬과 기술은 각 종족이 다 사용 할 수 있다.  다만 종족의 특성을 살려 제련, 소환, 마법에 약간의 상승효과가 적용된다.
직업별로 (전사, 궁사, 마법사, 소환사, 힐러, 데미지 딜러 등으로) 구분하며 스킬을 사용함에 있어서 직업별로 구분되어지지 않는다.(전사가 마법을 사용할 수 있으나 마법사만큼의 데미지는 낼 수 없다.) 또한 스킬은 10가지를 선택 사용할 수 있으며 처음 선택한 스킬이 마음에 들지 않을 시 스킬관리자에게 스킬을 교환할 수 있다. 스킬 교환 시 그에 따르는 재료를 충분히 가지고 있어야 한다.


길드관리

모든 캐릭터들은 길드를 창설할 수 있다. 길드를 창설할 수 있는 조건은 캐릭터간에 동의를 구해야 길드를 창설 할 수 있다. 길드 창설 시 필요한 인원은 10명이며 전사 3명 궁수 2명 힐러 2명 마법사 1명 소환사 1명 데미지 딜러 1명(이는 차후 직업이 정해지면 바뀔 수 있다.)이 있어야 한다. 길드를 창설하게되면 총 받을 수 있는 길드 원은 24명이다. 또한 길드끼리의 동맹관계를 유지할 수 있으며 동맹을 맺을 수 있는 수는 4개로 정해진다. 즉 대길드(메인길드)와 그 밑에 부-길드 3개로 이루질 수 있다.
대길드로 확정되기 위한 조건은 각 길드간의 명예도에 의해서 결정된다. 길드의 명예도는각 길드 원의 명예도에서의 퍼센트로 계산되어져 길드 명예도가 확정되어진다. 이렇게 길드 명예도가 다른 3개의 길드보다 높을 경우 대길드로서 위치를 정할 수 있다. 또한 길드의 길드장은 고정되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다른 길드원이 길드장의 명예도 보다 높게 된다면 길드내의 투표로 길드장이 교체 될 수도 있다. 이것은 대길드의 길드장 역시 교체 될 수 있으며 대길드 길드장이 교체되는 경우는 대길드 내에서 명예도가 높은 길드원으로 할 수 있다.

파티생성

파티를 구성 할 때 조건을 가지고 파티를 구성 할 수 있다.(지역쟁탈, 퀘스트관련, 재료수집 등)파티를 구성하고서 해체 할 시 조건을 만족(임무완수)시키거나 혹은 파티에서 파티원의 동의를 구해 파티를 해체 할 수 있다.(단 파티 원이 접속하지 않을 시에도 파티를 해체 할 수 있다.)


전투

전투는 라그나로크와 마비노기를 본떠 지역 이동식 전투를 따른다. 그리고 지역 이동식 전투를 하게되면 지키는 쪽과 공격하는 쪽으로 나뉘게 된다. 각 지역에는 지역 포인트라는 것이 존재한다. 지역 포인트는 길드 명예도와 개인의 명예도를 올릴 수 있는 것과 동시에 그 지역을 뺏을 수 있는 중요 포인트 지점이다.(마치 깃발 뺏기와 똑같은 것이다.) 전투는 길드 단위가 아닌 파티 단위로 이루어져 전투를 실시하게 되며 차후 길드간 전투는 토너먼트 식으로 이루어져 지역 분할 시 길드 전투로 이루어져 하게 된다.(후에 자세히 설명하겠다.)
파티는 총 6명으로 이루어지며 길드와 파티인원과 직업은 파티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즉 다른 길드 원으로 이루어진 전사 4명의 파티가 전투를 할 수도 있다. 지역전투 시 파티가 많을수록 지역 포인트는 증가하게 된다. 전투 시작 전 공격하는 쪽은 지역 보초NPC를 죽임으로서 지역전쟁이 발발한다. 보초 NPC가 죽게되면 게임 상 하루동안은 전투를 할 수 없으며 지형을 선점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진다. 지역선점 하루동안은 공격하는 쪽은 이동속도가 증가하게 되어 빠른 지형선점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방어하는 쪽은 뷰어를 이용하여 미리 체크해둔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뷰어란 한 지역을 선점하고 있는 종족의 공간이동 마법진으로 생각하면 된다. 뷰어는 고정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대길드장이 지정하는 위치에 설치 가능하게 된다. 대길드장이 설치 할 수 있는 뷰어의 수는 6개이다. 이는 지역마다 6개가 아니며 총 사용가능 한 개수이다. 전쟁을 하여 공격측이 지역을 뺏게되면 그 지역은 중립지역으로 변하게 되며 공격자 측의 전투 참가 인원들은 100%로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수비측의 뷰어가 사라지게 된다. 하지만 수비하는 쪽이 이기게 된다면 150%의 포인드를 획득과 지역을 계속적으로 선점 할 수 있다. 또한 지역 고정 포인트를 유지할 수 있다. 지역 고정 포인트란 어떠한 종족이 한 지역을 선점 할 시 받을 수 있는 지역 포인트를 말하는 것이다. 지역 고정 포인트는 게임 상 1년으로 그 지역의 포인트의 50%를 할당받게 된다. 지역이 중립지역으로 변하게 되면 몬스터가 평소의 2배로 증가하며 공격적으로 바뀌게 된다.
※ 전투 시 발생하는 자연현상(비. 바람. 맑음등)에 의해 전투의 효과가 달라진다. 즉 비가 오게되면 이동속도와 볼 수 있는 시아가 줄어들며 데미지를 줄 때에도 - 데미지가 주어지게 된다. 바람이 불면 무기의 크리티컬 효과과 높아지며 공격성공률이 낮아진다. 날씨가 맑은 날에는 이동속도와 공격데미지가 약간 증가한다.


무기와 방어구 및 제련 시스템

무기와 방어구에는 적응도가 있다. 한 무기를 꾸준히 사용(손에 쥐고있는 것도 포함.)하게 되면 점차적으로 무기의 최대 최소 데미지 사이의 고정 데미지(중간 데미지)를 가질수 있는 확률이 많아진다. 무기를 착용 할 때는 무기에 자신의 이름을 새김으로써 다른이가 무기를 가져가도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 무기 하나 당 이름 하나만을 넣을수 있다.(다른 무기가 생겨 이름을 새기게된다면 기존의 무기에 있던 이름은 사라진다.) 방어구 역시 무기와 마찬가지의 효과를 지니게 된다.
제련시스템은 무기의 데미지를 증가하는 것이 아니라 무기의 외형을 바꾸는 것이다. 무기의 외형은 무기의 길이와 무게, 두께를 재구성 할 수 있다. 무기의 길이는 무기의 사정거리와 공격력에 영향을 미치며 무기의 두께와 무게는 공격력 속도와 최대 데미지의 확률에 영향을 미친다. 제련의 성공률은 약 40%로 한다.
제련을 할 수 있는 캐릭터는 없으며 오로지 NPC에 의해서만 제련이 가능하다.


레이드 몬스터

레이드 몬스터는 24개의 지역 중 9개의 레이드 지역이 있다. 레이드 몬스터는 길드 단위의 전투로서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레이드 몬스터를 죽인 길드는 전투에 참여한 길드와 달리 200%의 명예도를 가질 수 있다. 전투에 참가한 길드들은 150%의 명예도를 가진다.
레이드 몬스터에서 나온 아이템은 분해 아이템으로서 분해를 하게 되면 고가의 제련 아이템을 획들 할 수 있다. 이는 제련 시 100%의 확률로 제련이 가능하다.
레이드 몬스터 사냥을 하기 위해선 재료를 구해야 들어 갈 수 있으며 길드원 중 한 명이라도 재료가 없다면 그 길드는 들어갈 수 없다. 레이드 몬스터는 게임상 한 달에 한번으로 나오며 랜덤한 시기에 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