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닉물이나 미래대전 등의 여러가지 배경에서 쓸수 있을 법한 아이디어 입니다.

일단 파이터와 해커가 한 팀을 이룹니다.

파이터는 일반적 전투시스템을 가지고 상대의 파이터와 싸웁니다.

해커는 상대의 방어시스템에 따라 다양한 난이도(방어 시스템의 레벨)의 각종(여러 모델의 방어시스템)의 퍼즐을 선택적으로(변환시키고자 하는 파트를 선택) 풀어내게 됩니다.

(방어 시스템의 차단 레벨에 따라)정해진 시간 내에 해킹해내지 못하면 일정 시간동안 해킹을 할수 없습니다.

해킹에 성공하면 전투 스테이지의 상태를 약간 변동한다거나 적의 능력을 일정시간 깎게 됩니다.




흐음.. 어젯밤 꿈에서 본 내용인데(진짜로-ㅅ-;) 더이상은 유츄해 낼수 없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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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었던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