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lith의 방

글 수 690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저의 약력과 구글 프로필 4 226
[레벨:13]채이도훈아빠
2010-02-11 202915
공지 내가 읽었던 좋은 책들 64 248
[레벨:13]neolith
2002-12-20 231737
689 FAQ) 게임 제작자가 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3
[레벨:13]neolith
2002-09-23 21960
688 FAQ) 게임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학문 분야는 어떤 것이 있는가? 6
[레벨:13]neolith
2002-09-23 19143
687 FAQ)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레벨:13]neolith
2002-09-24 18279
686 FAQ) 잘 설계된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입니까?
[레벨:13]neolith
2002-09-24 21840
685 FAQ)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데에는 어떤 단계를 거치게 됩니까? 3
[레벨:13]neolith
2002-09-24 24078
684 FAQ) 소프트웨어 설계를 배울수 있는 방법이나 자료를 알고 싶습니다. 73
[레벨:13]neolith
2002-09-24 27541
683 강좌) 좋은 프로그램이란? 88
[레벨:13]neolith
2002-09-24 37763
682 강좌) 3d 프로그래밍 - 복잡한 배경을 화면에 나타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3 169
[레벨:13]neolith
2002-09-24 35005
681 FAQ) 성공적인 게임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3 95
[레벨:13]neolith
2002-09-25 33844
680 유명한 인물들의 실언 모음 (빌 게이츠 추가) 22 37
[레벨:13]neolith
2002-10-06 31694
679 오늘의 명언 - 피카소 11 71
[레벨:13]neolith
2002-10-15 32979
678 추천) GameTutorials Site 4
[레벨:13]neolith
2002-10-22 33202
677 김전일 증후군 25
[레벨:13]neolith
2002-10-27 30468
676 외국의 어떤 회사의 주임개발자 구인광고 12 72
[레벨:13]neolith
2002-11-03 33266
675 산업기술대학교 세미나 - 게임 프로그램 디자인 & 모델링 4 file
[레벨:13]neolith
2002-12-21 32746
674 DirectX 9 SDK가 나왔습니다 29
[레벨:13]neolith
2002-12-22 31589
673 The C++ Programming Language - Stroustrup 저, Addison Wesley 4 27
[레벨:13]neolith
2002-12-23 30647
672 Design Pattern - Gamma 외 3 인 (Gang of Four) 저, Addison Wesley 6 4
[레벨:13]neolith
2003-01-05 26886
671 Commenting the Code 9 9
[레벨:13]neolith
2003-01-06 92777
670 How are you gentleman? 5 108
[레벨:13]neolith
2003-01-08 32283
669 Good to Great - 좋은 회사에서 위대한 회사로 9 48
[레벨:13]neolith
2003-01-12 26287
668 맥스 익스포팅중 정확한 노드 행렬 만들기에 대한 문답 2 189
[레벨:13]neolith
2003-01-29 32703
667 DirectX 개발자들의 게시판 1 5
[레벨:13]neolith
2003-02-03 26505
666 다이나믹 텍스춰에 대한 이야기들 1 550
[레벨:13]neolith
2003-02-03 118481
665 D3D 의 고정 렌더링 파이프 라인과 버텍스/픽셀 쉐이더간의 성능차는? [수정] 4 106
[레벨:13]neolith
2003-02-03 24728
664 쓰려고 생각중인 강좌 - 그래픽 프로그래밍 4 82 file
[레벨:13]neolith
2003-02-03 28601
663 쓰려고 생각중인 강좌 - 일반 프로그래밍 2 15
[레벨:13]neolith
2003-02-03 23569
662 추천 서적들 URL 몇가지.. 2
[레벨:13]neolith
2003-02-03 26087
661 D3DX 의 SkinnedMesh 이상한 점 1 196
[레벨:13]neolith
2003-02-03 23581
660 주머니 난로 13
[레벨:13]neolith
2003-02-05 25787
659 [re] D3D 의 고정 렌더링 파이프 라인과 버텍스/픽셀 쉐이더간의 성능차? 141
[레벨:13]neolith
2003-02-07 27874
658 오늘 잡은 버그들중 하나 5 100
[레벨:13]neolith
2003-02-09 24948
657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1 11
[레벨:13]neolith
2003-02-09 27195
656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2 3 9
[레벨:13]neolith
2003-02-10 22482
655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3 11 6
[레벨:13]neolith
2003-02-10 21235
654 몇가지 의문사항 1
[레벨:13]neolith
2003-02-12 22521
653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의 절대지침 4
[레벨:13]neolith
2003-02-13 23094
652 배움에 대한 조언 3
[레벨:13]neolith
2003-02-15 16262
651 범프매핑에 대한 이런 저런 문답 2 91
[레벨:13]neolith
2003-02-18 14140
650 거짓말에 대하여 13
[레벨:13]neolith
2003-02-20 12495
649 궁금증 6
[레벨:13]neolith
2003-03-01 9817
648 FAQ) ASE 애니메이션 익스포트시 트랙과 샘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5 36
[레벨:13]neolith
2003-03-06 11212
647 엘프냥과 (구)김사장 10 42 file
[레벨:13]neolith
2003-03-09 12424
646 타이 맛사지의 아찔한 포즈 6 173 file
[레벨:13]neolith
2003-03-09 13596
645 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레벨:2]HwiD
2003-03-09 10287
644 [re] 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1
[레벨:13]neolith
2003-03-09 14806
643 오늘 산 책 4
[레벨:13]neolith
2003-03-13 10431
642 또 산 책 6
[레벨:13]neolith
2003-03-14 14193
641 Massively Multiplayer Game Development, Edited by Thor Alexander 1
[레벨:13]neolith
2003-03-16 12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