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뉴스와토론
Neolith의 방
갤러리
기획&아이디어
Q&A와 스터디
소모임&잡담
차갤
지름신갤
추천/비추천
WIKI
링크
neolith의 방
글 수
690
회원 가입
로그인
몰몰 학규(스승)님 궁금한게 있어요
고경석
http://old.lameproof.com/163539
2003.06.17
20:50:57 (*.241.51.147)
14666
93
/
0
요새 지형 하이츠맵에서 기본 텍스쳐는 통짜쓰고
가까운시점에는 고해상도 텍스쳐로 디테일 맵을 멀티텍스쳐링 하지 않습니까
거기까진 저도 알겠는데
디테일 맵이 타일 형식으로 반복적으로 사용되는데 '블랜딩'(알파블랜딩은 아닌거 같고)
이란 방법으로 타일 가장자리부분을 프로그램적으로 부드럽게 하는 방법이 있다는데
혹시 알고 계신지요........
알려줘요~잉...........
이 게시물을...
목록
2003.06.17
21:29:01 (*.101.16.80)
neolith
글쎄요 texture wrap mode 를 wrap 으로 해 놓으면 되지 않을까요? 부드럽다는게 bilinear-filtering 이 일관성있게 된다는 얘기일텐데 다음 텍셀이 정확한 것을 가리키고 있으면 될 듯 하네요.
2003.06.17
21:40:42 (*.241.51.147)
고경석
아 제가 질문을 이상하게 했군요,우리가 어떤텍스쳐를 디자이너가 강제적으로 맞춰주지 않은한 그림은 좌우끝과 상하 끝이 안맞지 않습니까
소스에서 고치지 않고 그걸 이어주는 (눈속임이거나)그런방법이 있나봅니다......일단 가르쳐주신데로 해보겠습니당,,,,,,, 감사합니당
2003.06.17
21:48:19 (*.101.16.80)
neolith
안 맞는 그림을 저절로 맞게 할 방법은 없어요
2003.06.20
06:47:59 (*.214.89.250)
러브
미러를 쓰면 맞지 않을까요?
2003.06.20
21:02:55 (*.101.16.60)
neolith
그건 좀 어색...
2003.06.21
04:18:35 (*.48.62.204)
러브
아..쑥스럽구만 ^^
2003.12.20
00:26:13 (*.82.159.77)
상만
Vertex마다 Blend를 주면 되던거 같음다. Stage1에는 걍 원소스 깔고 Stage2에다가 Blend를 주면 부드러워 지는듯...
나의 소셜 정보
원하시는 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 편집 도구모음 건너뛰기
되돌리기
다시 실행
형식
제목 1
제목 2
제목 3
제목 4
제목 5
제목 6
글꼴
돋움
굴림
바탕
Arial
Arial Black
Tahoma
Verdana
Sans-serif
Serif
Monospace
Cursive
Fantasy
크기
9px
10px
11px
12px
13px
14px
16px
18px
24px
32px
줄 간격
100%
120%
140%
160%
180%
200%
진하게
밑줄
기울임
취소선
글자 색
#ff0000
#ff6c00
#ffaa00
#ffef00
#a6cf00
#009e25
#00b0a2
#0075c8
#3a32c3
#7820b9
#ef007c
#000000
#252525
#464646
#636363
#7d7d7d
#9a9a9a
#ffe8e8
#f7e2d2
#f5eddc
#f5f4e0
#edf2c2
#def7e5
#d9eeec
#c9e0f0
#d6d4eb
#e7dbed
#f1e2ea
#acacac
#c2c2c2
#cccccc
#e1e1e1
#ebebeb
#ffffff
#e97d81
#e19b73
#d1b274
#cfcca2
#cfcca2
#61b977
#53aea8
#518fbb
#6a65bb
#9a54ce
#e573ae
#5a504b
#767b86
#00ffff
#00ff00
#a0f000
#ffff00
#951015
#6e391a
#785c25
#5f5b25
#4c511f
#1c4827
#0d514c
#1b496a
#2b285f
#45245b
#721947
#352e2c
#3c3f45
#00aaff
#0000ff
#a800ff
#ff00ff
글자 배경색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위 첨자
아래 첨자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오른쪽 정렬
양쪽 정렬
번호 매기기
목록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낮춥니다.
들여쓰기
인용문
왼쪽 실선
인용 부호
실선
실선 + 배경
굵은 실선
점선
점선 + 배경
적용 취소
링크
하이퍼링크
새 창으로
확인
취소
특수문자
특수문자 삽입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일반기호
숫자와 단위
원, 괄호
한글
그리스,라틴어
일본어
선택한 기호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표
칸 수 지정
행
1행 추가
1행 삭제
열
1열 추가
1열 삭제
표 속성 지정
테두리 굵기
1px 더하기
1px 빼기
테두리 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표 배경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셀 병합
열 분할
행 분할
확장 컴포넌트
이모티콘 출력
이미지 추가
멀티미디어 자료 관리
설문조사 컴포넌트
기본 이미지 갤러리
Naver Photo Editor
HTML 편집기
입력창 크기 조절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저의 약력과 구글 프로필
4
226
채이도훈아빠
2010-02-11
229714
공지
내가 읽었던 좋은 책들
64
248
neolith
2002-12-20
262877
690
진실을 다루는 방법
116
채이도훈아빠
2010-10-02
689
게임제작에 진화론을 접목하면..?
146
채이도훈아빠
2010-02-23
1
688
자료 정리의 기본
179
채이도훈아빠
2010-08-13
1
687
대규모 소프트웨어 공학 - 복잡성
1
neolith
2009-02-18
2
686
구조적으로 게으른 한해를 맞이합시다
21
채이도훈아빠
2010-01-01
11354
685
언어 몇가지 더
14
채이도훈아빠
2010-01-01
11398
684
Open Development Indie Game - Wolfire
2
92
채이도훈아빠
2010-01-03
11476
683
게임회사의 3가지 시간제한
5
14
채이아빠
2009-12-01
11547
682
둘째 탄생
35
2
채이도훈아빠
2009-12-31
11592
681
고용없는 성장 - 2
15
15
채이도훈아빠
2010-01-18
11604
680
누구나 디카로 간단히 할 수 있는 레이저 스캐닝
4
82
채이도훈아빠
2010-01-02
11633
679
그냥 걷기와 게임제작
8
22
채이도훈아빠
2010-01-19
11639
678
액션: 2개의 관점
27
14
채이아빠
2009-11-28
11650
677
Meshuggah - Bleed
3
6
채이도훈아빠
2010-01-12
11659
676
프로그래밍 언어 디자인에 대한 아이디어들
10
66
채이도훈아빠
2010-01-14
11664
675
신종사기 보이스피싱
13
25
채이도훈아빠
2010-01-14
11709
674
OO Programming - 상속의 남용을 막자
19
140
채이도훈아빠
2010-01-05
11747
673
구글이 만든 새로운 시스템 프로그래밍 언어 go
9
78
채이도훈아빠
2009-12-31
11792
672
산 책들
12
17
채이아빠
2009-12-07
11793
671
Panasonic GF1
21
19
채이도훈아빠
2010-01-15
11801
670
고용없는 성장
14
25
채이도훈아빠
2010-01-18
11810
669
요즘 본 책들 몇권
13
45
채이아빠
2009-11-25
11817
668
10초 안에 MIT 로 유학가기
5
19
채이아빠
2009-05-03
11819
667
뻘갱이
15
16
채이도훈아빠
2010-01-25
11821
666
EASTL 에 영향받아 어떤 사람이 공개로 만들고 있는 게임용 STL 서브셋
5
neolith
2008-09-20
11826
665
Alain de Botton
6
13
채이아빠
2009-11-12
11827
664
제주도 여행기 11 - 제주 국제 컨벤션 센터
5
neolith
2004-04-05
11836
663
Wagn
5
채이아빠
2009-06-30
11837
662
트위터 시작
13
60
채이도훈아빠
2010-01-11
11841
661
Functional Programming - 1
15
178
채이도훈아빠
2010-01-18
11841
660
추천도서
2
채이아빠
2009-05-02
11847
659
Shader 관리 팁
2
110
채이아빠
2009-11-17
11847
658
크리에이터가 갖고 싶은 5가지 DNA
9
채이아빠
2009-03-05
11865
657
적과 친구
23
채이아빠
2009-04-18
11871
656
감탄
13
33
채이도훈아빠
2010-01-08
11884
655
stackless python
5
171
채이아빠
2009-12-30
11890
654
카우레벨 체인 라이트닝
10
neolith
2008-10-25
11893
653
strandbeest
8
87
neolith
2008-11-09
11894
652
어떤 때에 오브젝트가 다른 오브젝트를 소유한다고 말해야 하는가?
4
neolith
2003-12-14
11898
651
컨설팅: 어려운 일을 힘든 일로 쪼개라
14
채이아빠
2009-04-27
11902
650
Programming in Scala
2
5
채이아빠
2009-04-13
11904
649
게임제작에 최적화된 언어에 대한 공상
7
13
채이아빠
2009-12-31
11906
648
다각화와 집중, 융합과 분화
4
neolith
2009-02-13
11907
647
인생과 사업의 자세
15
채이아빠
2009-03-19
11911
646
TDD
10
84
채이아빠
2009-12-02
11918
645
인센티브의 한계
34
12
채이아빠
2009-11-15
11919
644
전투밸런싱
24
채이아빠
2009-05-07
11920
643
webware 100 winners
4
neolith
2008-10-21
11922
642
패스트 프로토 타이핑
7
5
채이아빠
2009-05-19
11923
641
Lego Digital Designer
4
83
채이아빠
2009-06-13
11927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