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lith의 방

글 수 690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저의 약력과 구글 프로필 4 226
[레벨:13]채이도훈아빠
2010-02-11 183901
공지 내가 읽었던 좋은 책들 64 248
[레벨:13]neolith
2002-12-20 210323
689 FAQ) 게임 제작자가 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3
[레벨:13]neolith
2002-09-23 20428
688 FAQ) 게임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학문 분야는 어떤 것이 있는가? 6
[레벨:13]neolith
2002-09-23 17610
687 FAQ)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레벨:13]neolith
2002-09-24 16773
686 FAQ) 잘 설계된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입니까?
[레벨:13]neolith
2002-09-24 18688
685 FAQ)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데에는 어떤 단계를 거치게 됩니까? 3
[레벨:13]neolith
2002-09-24 20958
684 FAQ) 소프트웨어 설계를 배울수 있는 방법이나 자료를 알고 싶습니다. 73
[레벨:13]neolith
2002-09-24 25354
683 강좌) 좋은 프로그램이란? 88
[레벨:13]neolith
2002-09-24 35462
682 강좌) 3d 프로그래밍 - 복잡한 배경을 화면에 나타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3 169
[레벨:13]neolith
2002-09-24 32537
681 FAQ) 성공적인 게임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3 95
[레벨:13]neolith
2002-09-25 31141
680 유명한 인물들의 실언 모음 (빌 게이츠 추가) 22 37
[레벨:13]neolith
2002-10-06 29139
679 오늘의 명언 - 피카소 11 71
[레벨:13]neolith
2002-10-15 30215
678 추천) GameTutorials Site 4
[레벨:13]neolith
2002-10-22 30377
677 김전일 증후군 25
[레벨:13]neolith
2002-10-27 28017
676 외국의 어떤 회사의 주임개발자 구인광고 12 72
[레벨:13]neolith
2002-11-03 30782
675 산업기술대학교 세미나 - 게임 프로그램 디자인 & 모델링 4 file
[레벨:13]neolith
2002-12-21 29871
674 DirectX 9 SDK가 나왔습니다 29
[레벨:13]neolith
2002-12-22 28845
673 The C++ Programming Language - Stroustrup 저, Addison Wesley 4 27
[레벨:13]neolith
2002-12-23 28190
672 Design Pattern - Gamma 외 3 인 (Gang of Four) 저, Addison Wesley 6 4
[레벨:13]neolith
2003-01-05 24644
671 Commenting the Code 9 9
[레벨:13]neolith
2003-01-06 89925
670 How are you gentleman? 5 108
[레벨:13]neolith
2003-01-08 29840
669 Good to Great - 좋은 회사에서 위대한 회사로 9 48
[레벨:13]neolith
2003-01-12 23999
668 맥스 익스포팅중 정확한 노드 행렬 만들기에 대한 문답 2 189
[레벨:13]neolith
2003-01-29 30274
667 DirectX 개발자들의 게시판 1 5
[레벨:13]neolith
2003-02-03 24251
666 다이나믹 텍스춰에 대한 이야기들 1 550
[레벨:13]neolith
2003-02-03 115944
665 D3D 의 고정 렌더링 파이프 라인과 버텍스/픽셀 쉐이더간의 성능차는? [수정] 4 106
[레벨:13]neolith
2003-02-03 22610
664 쓰려고 생각중인 강좌 - 그래픽 프로그래밍 4 82 file
[레벨:13]neolith
2003-02-03 26221
663 쓰려고 생각중인 강좌 - 일반 프로그래밍 2 15
[레벨:13]neolith
2003-02-03 21539
662 추천 서적들 URL 몇가지.. 2
[레벨:13]neolith
2003-02-03 24155
661 D3DX 의 SkinnedMesh 이상한 점 1 196
[레벨:13]neolith
2003-02-03 21804
660 주머니 난로 13
[레벨:13]neolith
2003-02-05 24142
659 [re] D3D 의 고정 렌더링 파이프 라인과 버텍스/픽셀 쉐이더간의 성능차? 141
[레벨:13]neolith
2003-02-07 25717
658 오늘 잡은 버그들중 하나 5 100
[레벨:13]neolith
2003-02-09 23397
657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1 11
[레벨:13]neolith
2003-02-09 25663
656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2 3 9
[레벨:13]neolith
2003-02-10 21094
655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3 11 6
[레벨:13]neolith
2003-02-10 19791
654 몇가지 의문사항 1
[레벨:13]neolith
2003-02-12 21185
653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의 절대지침 4
[레벨:13]neolith
2003-02-13 21732
652 배움에 대한 조언 3
[레벨:13]neolith
2003-02-15 14642
651 범프매핑에 대한 이런 저런 문답 2 91
[레벨:13]neolith
2003-02-18 12777
650 거짓말에 대하여 13
[레벨:13]neolith
2003-02-20 11834
649 궁금증 6
[레벨:13]neolith
2003-03-01 9205
648 FAQ) ASE 애니메이션 익스포트시 트랙과 샘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5 36
[레벨:13]neolith
2003-03-06 10508
647 엘프냥과 (구)김사장 10 42 file
[레벨:13]neolith
2003-03-09 11763
646 타이 맛사지의 아찔한 포즈 6 173 file
[레벨:13]neolith
2003-03-09 12932
645 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레벨:2]HwiD
2003-03-09 9646
644 [re] 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1
[레벨:13]neolith
2003-03-09 13884
643 오늘 산 책 4
[레벨:13]neolith
2003-03-13 9821
642 또 산 책 6
[레벨:13]neolith
2003-03-14 13507
641 Massively Multiplayer Game Development, Edited by Thor Alexander 1
[레벨:13]neolith
2003-03-16 11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