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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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http://old.lameproof.com/163351
2003.03.13
11:22:04 (*.147.157.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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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deguru.com Visual C++ goodies - QUE
Scaling for E-Business - PH PTR
Real-Time shading - AK Peters
VC++ MFC Extensions by examples - CMP Books
Real-Time Shader Programming - Morgan kaufman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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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cgames 의 김학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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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3.13
12:49:47 (*.227.250.91)
써니테슬러
ㅇ-ㅇ;
역시 공부를 하려면 투자를 해야 ^-^;
2003.03.14
16:19:52 (*.98.107.59)
이태희
영어에 까막눈;
2003.03.15
23:52:14 (*.200.176.140)
아르카이제
영어에 까막눈;2
2003.03.16
03:15:07 (*.147.157.99)
neolith
VC++ MFC Extensions by example, John E. Swanke 저 <- 강추입니다. Eugene Kain 의 MFC answer book 과 함께 MFC 에 대한 좋은 참고서가 될 것 같습니다. 나온지 꽤 된 책인데 (1999 년) 이제야 알았다는게 좀 아쉽네요. 이 책의 하일라이트는 부록 A 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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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이도훈아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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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2-11
2014-02-15 1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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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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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12-20
2011-12-05 15:01
FAQ) 게임 제작자가 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
3
)
neolith
2002.09.23
조회 수
480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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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6
FAQ) 게임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학문 분야는 어떤 것이 있는가?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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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2002.09.23
조회 수
463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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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2
FAQ)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neolith
2002.09.24
조회 수
45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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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7
FAQ) 잘 설계된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입니까?
neolith
2002.09.24
조회 수
50418
추천 수
313
FAQ)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데에는 어떤 단계를 거치게 됩니까?
[
3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52566
추천 수
436
FAQ) 소프트웨어 설계를 배울수 있는 방법이나 자료를 알고 싶습니다.
[
73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55673
추천 수
309
강좌) 좋은 프로그램이란?
[
88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66627
추천 수
258
강좌) 3d 프로그래밍 - 복잡한 배경을 화면에 나타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
3
)
[
169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65086
추천 수
308
FAQ) 성공적인 게임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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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
]
neolith
2002.09.25
조회 수
63481
추천 수
261
유명한 인물들의 실언 모음 (빌 게이츠 추가)
(
22
)
[
37
]
neolith
2002.10.06
조회 수
56848
추천 수
337
오늘의 명언 - 피카소
(
11
)
[
71
]
neolith
2002.10.15
조회 수
57683
추천 수
467
추천) GameTutorials Site
[
4
]
neolith
2002.10.22
조회 수
62173
추천 수
312
김전일 증후군
(
25
)
neolith
2002.10.27
조회 수
54931
추천 수
312
외국의 어떤 회사의 주임개발자 구인광고
(
12
)
[
72
]
neolith
2002.11.03
조회 수
57688
추천 수
501
산업기술대학교 세미나 - 게임 프로그램 디자인 & 모델링
[
4
]
neolith
2002.12.21
조회 수
57090
추천 수
282
DirectX 9 SDK가 나왔습니다
[
29
]
neolith
2002.12.22
조회 수
55939
추천 수
469
The C++ Programming Language - Stroustrup 저, Addison Wesley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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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
neolith
2002.12.23
조회 수
57937
추천 수
315
Design Pattern - Gamma 외 3 인 (Gang of Four) 저, Addison Wesley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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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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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2003.01.05
조회 수
56827
추천 수
385
Commenting the Code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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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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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2003.01.06
조회 수
125749
추천 수
265
How are you gentleman?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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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
]
neolith
2003.01.08
조회 수
57067
추천 수
293
Good to Great - 좋은 회사에서 위대한 회사로
(
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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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
neolith
2003.01.12
조회 수
52387
추천 수
101
맥스 익스포팅중 정확한 노드 행렬 만들기에 대한 문답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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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9
]
neolith
2003.01.29
조회 수
55113
추천 수
126
DirectX 개발자들의 게시판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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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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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2003.02.03
조회 수
49361
추천 수
128
다이나믹 텍스춰에 대한 이야기들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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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0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149088
추천 수
131
D3D 의 고정 렌더링 파이프 라인과 버텍스/픽셀 쉐이더간의 성능차는? [수정]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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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6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49288
추천 수
164
쓰려고 생각중인 강좌 - 그래픽 프로그래밍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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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51081
추천 수
138
쓰려고 생각중인 강좌 - 일반 프로그래밍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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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49951
추천 수
135
추천 서적들 URL 몇가지..
(
2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47907
추천 수
152
D3DX 의 SkinnedMesh 이상한 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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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2003.02.03
조회 수
45884
추천 수
140
주머니 난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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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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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2.05
조회 수
48037
추천 수
110
[re] D3D 의 고정 렌더링 파이프 라인과 버텍스/픽셀 쉐이더간의 성능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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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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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잡은 버그들중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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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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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3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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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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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2003.02.09
조회 수
53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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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4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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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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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2.10
조회 수
48350
추천 수
128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3
(
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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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eolith
2003.02.10
조회 수
47857
추천 수
125
몇가지 의문사항
(
1
)
neolith
2003.02.12
조회 수
43981
추천 수
133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의 절대지침
(
4
)
neolith
2003.02.13
조회 수
43929
추천 수
105
배움에 대한 조언
(
3
)
neolith
2003.02.15
조회 수
38248
추천 수
114
범프매핑에 대한 이런 저런 문답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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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eolith
2003.02.18
조회 수
39252
추천 수
97
거짓말에 대하여
(
13
)
neolith
2003.02.20
조회 수
30920
추천 수
105
궁금증
(
6
)
neolith
2003.03.01
조회 수
26250
추천 수
105
FAQ) ASE 애니메이션 익스포트시 트랙과 샘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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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6
]
neolith
2003.03.06
조회 수
32183
추천 수
139
엘프냥과 (구)김사장
(
1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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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eolith
2003.03.09
조회 수
28989
추천 수
214
타이 맛사지의 아찔한 포즈
(
6
)
[
173
]
neolith
2003.03.09
조회 수
30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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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7
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HwiD
2003.03.09
조회 수
30322
추천 수
139
[re] 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
1
)
neolith
2003.03.09
조회 수
37223
추천 수
104
오늘 산 책
(
4
)
neolith
2003.03.13
조회 수
27306
추천 수
129
또 산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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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neolith
2003.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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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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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sively Multiplayer Game Development, Edited by Thor Alexan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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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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