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뉴스와토론
Neolith의 방
갤러리
기획&아이디어
Q&A와 스터디
소모임&잡담
차갤
지름신갤
추천/비추천
WIKI
링크
neolith의 방
글 수
690
회원 가입
로그인
Good Design 과 Great Design 의 차이
채이아빠
http://old.lameproof.com/172296
2009.07.29
11:13:56 (*.36.230.139)
18130
9
/
0
The difference between good design and great design is price
- IKEA 매장에서 본 글귀 -
이 게시물을...
imcgames 의 김학규입니다
목록
2009.07.29
12:47:54 (*.138.56.23)
게임초보
우리나라에는 IKEA가 안들어온 걸로 알고 있는 데 그럼 외국에서 보신거겠네요.
가격을 디자인 하는 데 "착한 가격"으로 만들면 good design이 되는 건가요?
2009.07.29
13:08:42 (*.36.230.141)
채이아빠
아뇨. 가격까지도 구매자를 위했기 때문에 Great 디자인이라는 거죠. 상하이 이케아 매장에서 봤습니다.
2009.07.29
14:21:23 (*.71.50.22)
정우석
국내에 이케아 들어와 있습니다.
싸고 실용적이고 디자인도 괜찮은게 이케아 상품 특징이죠. 그런 의미로 그레이트.
2009.07.29
15:10:33 (*.188.222.99)
Multiplegoer
비싸지만 멋져!
WOW~
멋진데다가 싸기까찌!!
Olleh!!
2009.07.29
16:14:34 (*.36.230.141)
채이아빠
국내에 이케아 매장이 있나요? 병행수입으로 들여와서 파는 소규모 매장만 있는 걸로 아는데요
2009.08.14
00:22:52 (*.11.246.109)
빌리주앙
헤이리에 아이이케아 매장이 있습니다
2009.08.15
10:52:46 (*.206.100.18)
기림
아직 정식 매장은 안들어오지 않았나요?
DIY방식이지만 가격이 참 싸서 좋더라구요 ㅎㅎ
2009.09.12
11:14:44 (*.251.212.189)
크로스
음.. 관계없을지도 모르지만
한국에선 '싼 물건'이 어필하지만 영어권에선 '좋은 가격(good price)' 가 어필한다는게 떠오르네요...
나의 소셜 정보
원하시는 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 편집 도구모음 건너뛰기
되돌리기
다시 실행
형식
제목 1
제목 2
제목 3
제목 4
제목 5
제목 6
글꼴
돋움
굴림
바탕
Arial
Arial Black
Tahoma
Verdana
Sans-serif
Serif
Monospace
Cursive
Fantasy
크기
9px
10px
11px
12px
13px
14px
16px
18px
24px
32px
줄 간격
100%
120%
140%
160%
180%
200%
진하게
밑줄
기울임
취소선
글자 색
#ff0000
#ff6c00
#ffaa00
#ffef00
#a6cf00
#009e25
#00b0a2
#0075c8
#3a32c3
#7820b9
#ef007c
#000000
#252525
#464646
#636363
#7d7d7d
#9a9a9a
#ffe8e8
#f7e2d2
#f5eddc
#f5f4e0
#edf2c2
#def7e5
#d9eeec
#c9e0f0
#d6d4eb
#e7dbed
#f1e2ea
#acacac
#c2c2c2
#cccccc
#e1e1e1
#ebebeb
#ffffff
#e97d81
#e19b73
#d1b274
#cfcca2
#cfcca2
#61b977
#53aea8
#518fbb
#6a65bb
#9a54ce
#e573ae
#5a504b
#767b86
#00ffff
#00ff00
#a0f000
#ffff00
#951015
#6e391a
#785c25
#5f5b25
#4c511f
#1c4827
#0d514c
#1b496a
#2b285f
#45245b
#721947
#352e2c
#3c3f45
#00aaff
#0000ff
#a800ff
#ff00ff
글자 배경색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위 첨자
아래 첨자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오른쪽 정렬
양쪽 정렬
번호 매기기
목록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낮춥니다.
들여쓰기
인용문
왼쪽 실선
인용 부호
실선
실선 + 배경
굵은 실선
점선
점선 + 배경
적용 취소
링크
하이퍼링크
새 창으로
확인
취소
특수문자
특수문자 삽입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일반기호
숫자와 단위
원, 괄호
한글
그리스,라틴어
일본어
선택한 기호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표
칸 수 지정
행
1행 추가
1행 삭제
열
1열 추가
1열 삭제
표 속성 지정
테두리 굵기
1px 더하기
1px 빼기
테두리 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표 배경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셀 병합
열 분할
행 분할
확장 컴포넌트
이모티콘 출력
이미지 추가
멀티미디어 자료 관리
설문조사 컴포넌트
기본 이미지 갤러리
Naver Photo Editor
HTML 편집기
입력창 크기 조절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저의 약력과 구글 프로필
4
226
채이도훈아빠
2010-02-11
295945
공지
내가 읽었던 좋은 책들
64
248
neolith
2002-12-20
341859
688
다시 글 쓰기 시작합니다.
6
2
채이도훈아빠
2013-01-08
236020
687
Behaviour-Driven Development
3
3
채이아빠
2009-03-06
219595
686
어제 그래픽팀원들에게 냈던 퀴즈
15
488
채이도훈아빠
2011-11-29
148127
685
Toggle UI considered harmful
2
233
채이도훈아빠
2010-12-31
135125
684
다이나믹 텍스춰에 대한 이야기들
1
550
neolith
2003-02-03
130353
683
그래픽 퀴즈 2탄
8
1
채이도훈아빠
2011-12-04
123862
682
나 이 아저씨 팬이 될 것 같아...
16
133
채이도훈아빠
2010-04-22
121262
681
삼성 nx200 사용기
9
231
채이도훈아빠
2011-10-15
120836
680
3가지 사람관리
16
182
채이도훈아빠
2010-12-31
119298
679
Red Dead Redemption
7
373
채이도훈아빠
2010-03-22
116442
678
게임심의 절대반대
33
134
채이도훈아빠
2010-09-07
115142
677
현대 게임 캐릭터 디자인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 옛날 화가를 꼽는다면?
18
367
채이도훈아빠
2010-03-22
112757
676
Elements of Modern C++ Style
3
1
채이도훈아빠
2011-10-30
112439
675
Data oriented design
10
328
채이도훈아빠
2011-03-06
111200
674
계획
10
173
채이도훈아빠
2010-12-06
110801
673
회사에 Yammer도입후 1주일간 소감
9
186
채이도훈아빠
2010-04-30
110192
672
Synchronization
5
채이도훈아빠
2013-04-25
109624
671
아이아스 딜레마
7
231
채이도훈아빠
2013-01-13
107945
670
정대세와 김도훈
13
201
채이도훈아빠
2010-07-07
107078
669
드럼. 근육. 뇌
10
194
채이도훈아빠
2011-07-11
105555
668
Commenting the Code
9
9
neolith
2003-01-06
105533
667
사내게시판에 올라왔던 마인크래프트
23
1
채이도훈아빠
2011-02-15
105155
666
오늘 산 책들
8
186
채이도훈아빠
2010-02-22
104713
665
앞으로 레임에서 해보고 싶은 것
8
268
채이도훈아빠
2011-10-28
104562
664
진리는 말하여질 수 없다 - 차경남
7
233
채이도훈아빠
2013-01-08
103534
663
imcgames 신작 울프나이츠(wolfknights) 공개시작
14
45
채이도훈아빠
2013-05-21
102896
662
오픈소스 판타지 SRPG - Battle for Wesnoth
9
246
채이도훈아빠
2010-06-21
102012
661
HDR
6
192
채이도훈아빠
2010-07-21
101050
660
탁구, 타뷸라 라사, 후크
22
189
채이도훈아빠
2010-06-09
99229
659
3d 카메라
14
137
채이도훈아빠
2010-09-06
99154
658
행운
12
125
채이도훈아빠
2010-03-12
99088
657
대화
14
128
채이도훈아빠
2010-12-05
98709
656
그간의 변화
5
136
채이도훈아빠
2010-06-06
97965
655
며칠 전 산 책들
3
221
채이도훈아빠
2010-06-04
97780
654
....는 귀엽지 나도 좋아해
19
254
채이도훈아빠
2010-10-11
97575
653
이런거 해결한거 없나
26
154
채이도훈아빠
2010-02-26
96833
652
도구를 통한 권위주의와 자유주의의 합리적 절충
11
139
채이도훈아빠
2010-04-19
95738
651
imc의 사내무상급식지원 방안이 발표된 후 직원들의 기쁨의 트리플악셀
14
141
채이도훈아빠
2010-04-30
94835
650
전문가
25
95
채이도훈아빠
2010-07-02
94486
649
내 자녀가 게임중독에 빠진다면
27
152
채이도훈아빠
2010-03-02
91298
648
아침을 여는 상쾌한 음악
13
288
채이도훈아빠
2010-04-30
88337
647
몇몇 게임개발사들의 기술 article 링크 모음
2
149
채이도훈아빠
2010-02-17
87823
646
인재에 대한 법칙들
46
neolith
2005-01-20
87764
645
어제 산 책들
13
177
채이도훈아빠
2010-11-15
86953
644
레임에 생기면 좋을 것 같은 기능
27
144
채이도훈아빠
2010-02-17
85008
643
싱글게임에서의 음악과 MMO에서의 음악
25
123
채이도훈아빠
2010-03-03
84398
642
게임개발자의 일주일
10
32
보라색물고기
2003-12-20
82744
641
Google IO conference 2010 Keynote 1, 2일차 소감
6
183
채이도훈아빠
2010-06-17
82621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
가격을 디자인 하는 데 "착한 가격"으로 만들면 good design이 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