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뉴스와토론
Neolith의 방
갤러리
기획&아이디어
Q&A와 스터디
소모임&잡담
차갤
지름신갤
추천/비추천
WIKI
링크
neolith의 방
글 수
690
회원 가입
로그인
Polyworld - 진화 시뮬레이션을 통한 인공지능 개발
neolith
http://old.lameproof.com/170983
2008.03.23
15:15:09 (*.29.235.123)
23991
3
/
0
http://www.beanblossom.in.us/larryy/Polyworld.html
이 게시물을...
imcgames 의 김학규입니다
목록
2008.03.23
16:14:05 (*.52.140.58)
회갈색
진화시뮬레이션?!
이거 계속 켜놓으면 나중엔 나는 무엇인가 자각하는거 아닙니꽈..
2008.03.23
17:51:41 (*.206.160.29)
왕풍뎅이
엔날에....
심어스를 플레이 하던 시절...
인공지능이 나타나 인류를 말살하고 로봇세상이 되던 엔딩을 본적이 있었지요...
2008.03.24
01:39:12 (*.41.195.159)
오소리기병
..심어스 도스박스로 건들면서 놀았지만 가끔 지멋대로 전멸해버리는 인류...그리고 도저히 플레이방법을 모르는 허허벌판 행성시나리오
2008.03.24
15:15:39 (*.162.55.48)
MultipleGoer
2008/03/23 Polyworld - 진화 시뮬레이션을 통한 인공지능 개...[3] neolith
대문에서 제목보곤 살짝 놀랐던 1人..
2008.03.25
17:13:02 (*.54.151.101)
안군
꽤 오랬동안 연구가 진행되어온 인공생명 시뮬레이션이군요.. 도스 시절에 샀던 책이 갑자기 생각납니다... (집에 있던가?;;)
2008.03.27
06:48:49 (*.206.160.29)
왕풍뎅이
오소리기병//
허허벌판 행성시나리오에서 우선 해야 할일은...
혜성을 충돌시켜 바다를 만들어야 합니다.
나의 소셜 정보
원하시는 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 편집 도구모음 건너뛰기
되돌리기
다시 실행
형식
제목 1
제목 2
제목 3
제목 4
제목 5
제목 6
글꼴
돋움
굴림
바탕
Arial
Arial Black
Tahoma
Verdana
Sans-serif
Serif
Monospace
Cursive
Fantasy
크기
9px
10px
11px
12px
13px
14px
16px
18px
24px
32px
줄 간격
100%
120%
140%
160%
180%
200%
진하게
밑줄
기울임
취소선
글자 색
#ff0000
#ff6c00
#ffaa00
#ffef00
#a6cf00
#009e25
#00b0a2
#0075c8
#3a32c3
#7820b9
#ef007c
#000000
#252525
#464646
#636363
#7d7d7d
#9a9a9a
#ffe8e8
#f7e2d2
#f5eddc
#f5f4e0
#edf2c2
#def7e5
#d9eeec
#c9e0f0
#d6d4eb
#e7dbed
#f1e2ea
#acacac
#c2c2c2
#cccccc
#e1e1e1
#ebebeb
#ffffff
#e97d81
#e19b73
#d1b274
#cfcca2
#cfcca2
#61b977
#53aea8
#518fbb
#6a65bb
#9a54ce
#e573ae
#5a504b
#767b86
#00ffff
#00ff00
#a0f000
#ffff00
#951015
#6e391a
#785c25
#5f5b25
#4c511f
#1c4827
#0d514c
#1b496a
#2b285f
#45245b
#721947
#352e2c
#3c3f45
#00aaff
#0000ff
#a800ff
#ff00ff
글자 배경색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위 첨자
아래 첨자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오른쪽 정렬
양쪽 정렬
번호 매기기
목록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낮춥니다.
들여쓰기
인용문
왼쪽 실선
인용 부호
실선
실선 + 배경
굵은 실선
점선
점선 + 배경
적용 취소
링크
하이퍼링크
새 창으로
확인
취소
특수문자
특수문자 삽입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일반기호
숫자와 단위
원, 괄호
한글
그리스,라틴어
일본어
선택한 기호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표
칸 수 지정
행
1행 추가
1행 삭제
열
1열 추가
1열 삭제
표 속성 지정
테두리 굵기
1px 더하기
1px 빼기
테두리 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표 배경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셀 병합
열 분할
행 분할
확장 컴포넌트
이모티콘 출력
이미지 추가
멀티미디어 자료 관리
설문조사 컴포넌트
기본 이미지 갤러리
Naver Photo Editor
HTML 편집기
입력창 크기 조절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저의 약력과 구글 프로필
4
226
채이도훈아빠
2010-02-11
318907
공지
내가 읽었던 좋은 책들
64
248
neolith
2002-12-20
369731
688
다시 글 쓰기 시작합니다.
6
2
채이도훈아빠
2013-01-08
239213
687
Behaviour-Driven Development
3
3
채이아빠
2009-03-06
222638
686
어제 그래픽팀원들에게 냈던 퀴즈
15
488
채이도훈아빠
2011-11-29
151216
685
Toggle UI considered harmful
2
233
채이도훈아빠
2010-12-31
138800
684
다이나믹 텍스춰에 대한 이야기들
1
550
neolith
2003-02-03
134668
683
그래픽 퀴즈 2탄
8
1
채이도훈아빠
2011-12-04
127753
682
삼성 nx200 사용기
9
231
채이도훈아빠
2011-10-15
124540
681
나 이 아저씨 팬이 될 것 같아...
16
133
채이도훈아빠
2010-04-22
124310
680
3가지 사람관리
16
182
채이도훈아빠
2010-12-31
122973
679
Red Dead Redemption
7
373
채이도훈아빠
2010-03-22
119639
678
게임심의 절대반대
33
134
채이도훈아빠
2010-09-07
118271
677
Elements of Modern C++ Style
3
1
채이도훈아빠
2011-10-30
116413
676
현대 게임 캐릭터 디자인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 옛날 화가를 꼽는다면?
18
367
채이도훈아빠
2010-03-22
116223
675
Data oriented design
10
328
채이도훈아빠
2011-03-06
115492
674
계획
10
173
채이도훈아빠
2010-12-06
114154
673
회사에 Yammer도입후 1주일간 소감
9
186
채이도훈아빠
2010-04-30
113247
672
Synchronization
5
채이도훈아빠
2013-04-25
112680
671
아이아스 딜레마
7
231
채이도훈아빠
2013-01-13
111487
670
정대세와 김도훈
13
201
채이도훈아빠
2010-07-07
110237
669
Commenting the Code
9
9
neolith
2003-01-06
109793
668
드럼. 근육. 뇌
10
194
채이도훈아빠
2011-07-11
108541
667
사내게시판에 올라왔던 마인크래프트
23
1
채이도훈아빠
2011-02-15
108261
666
오늘 산 책들
8
186
채이도훈아빠
2010-02-22
107986
665
앞으로 레임에서 해보고 싶은 것
8
268
채이도훈아빠
2011-10-28
107651
664
진리는 말하여질 수 없다 - 차경남
7
233
채이도훈아빠
2013-01-08
107243
663
imcgames 신작 울프나이츠(wolfknights) 공개시작
14
45
채이도훈아빠
2013-05-21
105979
662
오픈소스 판타지 SRPG - Battle for Wesnoth
9
246
채이도훈아빠
2010-06-21
105704
661
HDR
6
192
채이도훈아빠
2010-07-21
104679
660
탁구, 타뷸라 라사, 후크
22
189
채이도훈아빠
2010-06-09
103049
659
대화
14
128
채이도훈아빠
2010-12-05
102848
658
3d 카메라
14
137
채이도훈아빠
2010-09-06
102279
657
행운
12
125
채이도훈아빠
2010-03-12
101914
656
며칠 전 산 책들
3
221
채이도훈아빠
2010-06-04
101425
655
그간의 변화
5
136
채이도훈아빠
2010-06-06
101296
654
....는 귀엽지 나도 좋아해
19
254
채이도훈아빠
2010-10-11
100585
653
이런거 해결한거 없나
26
154
채이도훈아빠
2010-02-26
100328
652
도구를 통한 권위주의와 자유주의의 합리적 절충
11
139
채이도훈아빠
2010-04-19
99184
651
전문가
25
95
채이도훈아빠
2010-07-02
98037
650
imc의 사내무상급식지원 방안이 발표된 후 직원들의 기쁨의 트리플악셀
14
141
채이도훈아빠
2010-04-30
97994
649
내 자녀가 게임중독에 빠진다면
27
152
채이도훈아빠
2010-03-02
94360
648
아침을 여는 상쾌한 음악
13
288
채이도훈아빠
2010-04-30
91407
647
몇몇 게임개발사들의 기술 article 링크 모음
2
149
채이도훈아빠
2010-02-17
90668
646
인재에 대한 법칙들
46
neolith
2005-01-20
90020
645
어제 산 책들
13
177
채이도훈아빠
2010-11-15
89924
644
레임에 생기면 좋을 것 같은 기능
27
144
채이도훈아빠
2010-02-17
87744
643
싱글게임에서의 음악과 MMO에서의 음악
25
123
채이도훈아빠
2010-03-03
87588
642
Google IO conference 2010 Keynote 1, 2일차 소감
6
183
채이도훈아빠
2010-06-17
85648
641
게임개발자의 일주일
10
32
보라색물고기
2003-12-20
84717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
이거 계속 켜놓으면 나중엔 나는 무엇인가 자각하는거 아닙니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