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뉴스와토론
Neolith의 방
갤러리
기획&아이디어
Q&A와 스터디
소모임&잡담
차갤
지름신갤
추천/비추천
WIKI
링크
neolith의 방
글 수
690
회원 가입
로그인
몰몰 학규(스승)님 궁금한게 있어요
고경석
http://old.lameproof.com/163539
2003.06.17
20:50:57 (*.241.51.147)
16783
93
/
0
요새 지형 하이츠맵에서 기본 텍스쳐는 통짜쓰고
가까운시점에는 고해상도 텍스쳐로 디테일 맵을 멀티텍스쳐링 하지 않습니까
거기까진 저도 알겠는데
디테일 맵이 타일 형식으로 반복적으로 사용되는데 '블랜딩'(알파블랜딩은 아닌거 같고)
이란 방법으로 타일 가장자리부분을 프로그램적으로 부드럽게 하는 방법이 있다는데
혹시 알고 계신지요........
알려줘요~잉...........
이 게시물을...
목록
2003.06.17
21:29:01 (*.101.16.80)
neolith
글쎄요 texture wrap mode 를 wrap 으로 해 놓으면 되지 않을까요? 부드럽다는게 bilinear-filtering 이 일관성있게 된다는 얘기일텐데 다음 텍셀이 정확한 것을 가리키고 있으면 될 듯 하네요.
2003.06.17
21:40:42 (*.241.51.147)
고경석
아 제가 질문을 이상하게 했군요,우리가 어떤텍스쳐를 디자이너가 강제적으로 맞춰주지 않은한 그림은 좌우끝과 상하 끝이 안맞지 않습니까
소스에서 고치지 않고 그걸 이어주는 (눈속임이거나)그런방법이 있나봅니다......일단 가르쳐주신데로 해보겠습니당,,,,,,, 감사합니당
2003.06.17
21:48:19 (*.101.16.80)
neolith
안 맞는 그림을 저절로 맞게 할 방법은 없어요
2003.06.20
06:47:59 (*.214.89.250)
러브
미러를 쓰면 맞지 않을까요?
2003.06.20
21:02:55 (*.101.16.60)
neolith
그건 좀 어색...
2003.06.21
04:18:35 (*.48.62.204)
러브
아..쑥스럽구만 ^^
2003.12.20
00:26:13 (*.82.159.77)
상만
Vertex마다 Blend를 주면 되던거 같음다. Stage1에는 걍 원소스 깔고 Stage2에다가 Blend를 주면 부드러워 지는듯...
나의 소셜 정보
원하시는 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 편집 도구모음 건너뛰기
되돌리기
다시 실행
형식
제목 1
제목 2
제목 3
제목 4
제목 5
제목 6
글꼴
돋움
굴림
바탕
Arial
Arial Black
Tahoma
Verdana
Sans-serif
Serif
Monospace
Cursive
Fantasy
크기
9px
10px
11px
12px
13px
14px
16px
18px
24px
32px
줄 간격
100%
120%
140%
160%
180%
200%
진하게
밑줄
기울임
취소선
글자 색
#ff0000
#ff6c00
#ffaa00
#ffef00
#a6cf00
#009e25
#00b0a2
#0075c8
#3a32c3
#7820b9
#ef007c
#000000
#252525
#464646
#636363
#7d7d7d
#9a9a9a
#ffe8e8
#f7e2d2
#f5eddc
#f5f4e0
#edf2c2
#def7e5
#d9eeec
#c9e0f0
#d6d4eb
#e7dbed
#f1e2ea
#acacac
#c2c2c2
#cccccc
#e1e1e1
#ebebeb
#ffffff
#e97d81
#e19b73
#d1b274
#cfcca2
#cfcca2
#61b977
#53aea8
#518fbb
#6a65bb
#9a54ce
#e573ae
#5a504b
#767b86
#00ffff
#00ff00
#a0f000
#ffff00
#951015
#6e391a
#785c25
#5f5b25
#4c511f
#1c4827
#0d514c
#1b496a
#2b285f
#45245b
#721947
#352e2c
#3c3f45
#00aaff
#0000ff
#a800ff
#ff00ff
글자 배경색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위 첨자
아래 첨자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오른쪽 정렬
양쪽 정렬
번호 매기기
목록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낮춥니다.
들여쓰기
인용문
왼쪽 실선
인용 부호
실선
실선 + 배경
굵은 실선
점선
점선 + 배경
적용 취소
링크
하이퍼링크
새 창으로
확인
취소
특수문자
특수문자 삽입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일반기호
숫자와 단위
원, 괄호
한글
그리스,라틴어
일본어
선택한 기호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표
칸 수 지정
행
1행 추가
1행 삭제
열
1열 추가
1열 삭제
표 속성 지정
테두리 굵기
1px 더하기
1px 빼기
테두리 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표 배경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셀 병합
열 분할
행 분할
확장 컴포넌트
이모티콘 출력
이미지 추가
멀티미디어 자료 관리
설문조사 컴포넌트
기본 이미지 갤러리
Naver Photo Editor
HTML 편집기
입력창 크기 조절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공지
저의 약력과 구글 프로필
4
226
채이도훈아빠
258165
43
2010-02-11
2014-02-15 12:57
공지
내가 읽었던 좋은 책들
64
248
neolith
296045
529
2002-12-20
2011-12-05 15:01
두개의 d3dDevice생성에 대한 문제..
(
2
)
오명근
2003.05.10
조회 수
18233
추천 수
510
FAQ) 게임 제작자가 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
3
)
neolith
2002.09.23
조회 수
27866
추천 수
506
DrawIndexedPrimitive에 대한 몇가지 질문입니다.
(
1
)
[
324
]
오명근
2003.05.05
조회 수
26444
추천 수
505
외국의 어떤 회사의 주임개발자 구인광고
(
12
)
[
72
]
neolith
2002.11.03
조회 수
39694
추천 수
501
DirectX 9 SDK가 나왔습니다
[
29
]
neolith
2002.12.22
조회 수
37692
추천 수
469
오늘의 명언 - 피카소
(
11
)
[
71
]
neolith
2002.10.15
조회 수
39118
추천 수
467
DrawIndexedPrimitive에 대한 추가 질문..
(
2
)
오명근
2003.05.06
조회 수
18323
추천 수
452
FAQ)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neolith
2002.09.24
조회 수
24203
추천 수
437
FAQ)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데에는 어떤 단계를 거치게 됩니까?
[
3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29905
추천 수
436
2종소형 면허시험 합격 & 할리 연습
(
31
)
neolith
2005.08.01
조회 수
24361
추천 수
427
트루 환타지 라이브 온라인」의 개발 중지에 대한 추측
(
21
)
[
16
]
neolith
2004.06.06
조회 수
24355
추천 수
426
요즘 최고의 게임
(
21
)
[
14
]
neolith
2004.10.28
조회 수
27208
추천 수
397
Design Pattern - Gamma 외 3 인 (Gang of Four) 저, Addison Wesley
(
6
)
[
4
]
neolith
2003.01.05
조회 수
33318
추천 수
385
프로그래머의 타입별 분류
(
24
)
[
53
]
neolith
2004.10.23
조회 수
24134
추천 수
369
계약해버렸습니다 - Harley-davidson XL1200R Roadster
(
33
)
neolith
2005.07.26
조회 수
24862
추천 수
362
컨설팅 - 두려움과 테스트
(
15
)
neolith
2005.07.23
조회 수
22645
추천 수
352
나의 애마를 소개합니다 - 5
(
40
)
[
15
]
neolith
2004.10.31
조회 수
27405
추천 수
342
혈압 높아지는 사진...
(
32
)
[
36
]
neolith
2004.04.18
조회 수
26307
추천 수
338
유명한 인물들의 실언 모음 (빌 게이츠 추가)
(
22
)
[
37
]
neolith
2002.10.06
조회 수
38092
추천 수
337
ATV 를 타고 올라간 대관령 동해전망대에서
(
40
)
[
11
]
neolith
2004.11.11
조회 수
22593
추천 수
323
LPD3DMESH의 GetAttributeTable()함수에 대해..
(
2
)
[
4
]
오명근
2003.05.14
조회 수
17847
추천 수
318
The C++ Programming Language - Stroustrup 저, Addison Wesley
(
4
)
[
27
]
neolith
2002.12.23
조회 수
36987
추천 수
315
FAQ) 잘 설계된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입니까?
neolith
2002.09.24
조회 수
27865
추천 수
313
김전일 증후군
(
25
)
neolith
2002.10.27
조회 수
36879
추천 수
312
추천) GameTutorials Site
[
4
]
neolith
2002.10.22
조회 수
39308
추천 수
312
재질문...
(
1
)
[
2
]
오명근
2003.06.20
조회 수
19240
추천 수
311
FAQ) 소프트웨어 설계를 배울수 있는 방법이나 자료를 알고 싶습니다.
[
73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33406
추천 수
309
강좌) 3d 프로그래밍 - 복잡한 배경을 화면에 나타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
3
)
[
169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41264
추천 수
308
텍스쳐 색깔 입히기에 대한 질문입니다..
(
2
)
오명근
2003.06.19
조회 수
18209
추천 수
299
귀차니즘과 심력
(
18
)
[
14
]
neolith
2004.07.04
조회 수
27847
추천 수
298
How are you gentleman?
(
5
)
[
108
]
neolith
2003.01.08
조회 수
38908
추천 수
293
게임을 개발하기 전에 어떻게 수익을 내서 게임을 완성하느냐?
(
40
)
neolith
2005.05.10
조회 수
28995
추천 수
282
산업기술대학교 세미나 - 게임 프로그램 디자인 & 모델링
[
4
]
neolith
2002.12.21
조회 수
38615
추천 수
282
짧은 솔로 투어링 후기
(
24
)
[
44
]
neolith
2005.08.13
조회 수
27929
추천 수
273
[re] DrawIndexedPrimitive에 대한 추가 질문.. 저두 또 궁금한게있어서요..
(
1
)
봄소풍
2003.05.06
조회 수
21492
추천 수
272
FAQ) 게임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학문 분야는 어떤 것이 있는가?
[
6
]
neolith
2002.09.23
조회 수
25062
추천 수
272
Commenting the Code
(
9
)
[
9
]
neolith
2003.01.06
조회 수
100433
추천 수
265
FAQ) 성공적인 게임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3
)
[
95
]
neolith
2002.09.25
조회 수
40000
추천 수
261
실용주의 프로그래머 (The Pragmatic Programmer) 감수중입니다
(
9
)
[
88
]
neolith
2005.06.29
조회 수
24386
추천 수
258
학규님의 얼마 전 웹 관련 질문에 대해 ^^;
(
4
)
디망쉬
2003.11.23
조회 수
18436
추천 수
258
강좌) 좋은 프로그램이란?
[
88
]
neolith
2002.09.24
조회 수
43650
추천 수
258
페루쵸 람보르기니씨의 이야기
(
4
)
neolith
2004.02.08
조회 수
21408
추천 수
257
프로페셔녈 소프트웨어 개발 中..
팬다맨
2003.12.22
조회 수
18361
추천 수
253
냉정과 열정사이 ... -_-;;
(
3
)
오픈헤드
2003.10.09
조회 수
19990
추천 수
253
[re] 학규님 추가질문 드릴께요....
(
3
)
봄소풍
2003.04.01
조회 수
21426
추천 수
251
몇가지 책 읽은 것들
(
6
)
neolith
2005.08.19
조회 수
27572
추천 수
249
위대한 사람들의 평범한 관계보다 평범한 사람의 위대한 관계가 더 강력하다
(
13
)
[
1
]
neolith
2004.11.16
조회 수
22667
추천 수
246
네트워크에서 방 구현쪽에 관해 질문좀 드릴게요~
봄소풍
2003.04.17
조회 수
18734
추천 수
246
우리 사회에 고쳐졌으면 하는 몇가지 사소하지만 심각한 것들...
(
67
)
[
1
]
neolith
2005.08.14
조회 수
31706
추천 수
245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