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뉴스와토론
Neolith의 방
갤러리
기획&아이디어
Q&A와 스터디
소모임&잡담
차갤
지름신갤
추천/비추천
WIKI
링크
neolith의 방
글 수
690
회원 가입
로그인
몰몰 학규(스승)님 궁금한게 있어요
고경석
http://old.lameproof.com/163539
2003.06.17
20:50:57 (*.241.51.147)
16778
93
/
0
요새 지형 하이츠맵에서 기본 텍스쳐는 통짜쓰고
가까운시점에는 고해상도 텍스쳐로 디테일 맵을 멀티텍스쳐링 하지 않습니까
거기까진 저도 알겠는데
디테일 맵이 타일 형식으로 반복적으로 사용되는데 '블랜딩'(알파블랜딩은 아닌거 같고)
이란 방법으로 타일 가장자리부분을 프로그램적으로 부드럽게 하는 방법이 있다는데
혹시 알고 계신지요........
알려줘요~잉...........
이 게시물을...
목록
2003.06.17
21:29:01 (*.101.16.80)
neolith
글쎄요 texture wrap mode 를 wrap 으로 해 놓으면 되지 않을까요? 부드럽다는게 bilinear-filtering 이 일관성있게 된다는 얘기일텐데 다음 텍셀이 정확한 것을 가리키고 있으면 될 듯 하네요.
2003.06.17
21:40:42 (*.241.51.147)
고경석
아 제가 질문을 이상하게 했군요,우리가 어떤텍스쳐를 디자이너가 강제적으로 맞춰주지 않은한 그림은 좌우끝과 상하 끝이 안맞지 않습니까
소스에서 고치지 않고 그걸 이어주는 (눈속임이거나)그런방법이 있나봅니다......일단 가르쳐주신데로 해보겠습니당,,,,,,, 감사합니당
2003.06.17
21:48:19 (*.101.16.80)
neolith
안 맞는 그림을 저절로 맞게 할 방법은 없어요
2003.06.20
06:47:59 (*.214.89.250)
러브
미러를 쓰면 맞지 않을까요?
2003.06.20
21:02:55 (*.101.16.60)
neolith
그건 좀 어색...
2003.06.21
04:18:35 (*.48.62.204)
러브
아..쑥스럽구만 ^^
2003.12.20
00:26:13 (*.82.159.77)
상만
Vertex마다 Blend를 주면 되던거 같음다. Stage1에는 걍 원소스 깔고 Stage2에다가 Blend를 주면 부드러워 지는듯...
나의 소셜 정보
원하시는 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 편집 도구모음 건너뛰기
되돌리기
다시 실행
형식
제목 1
제목 2
제목 3
제목 4
제목 5
제목 6
글꼴
돋움
굴림
바탕
Arial
Arial Black
Tahoma
Verdana
Sans-serif
Serif
Monospace
Cursive
Fantasy
크기
9px
10px
11px
12px
13px
14px
16px
18px
24px
32px
줄 간격
100%
120%
140%
160%
180%
200%
진하게
밑줄
기울임
취소선
글자 색
#ff0000
#ff6c00
#ffaa00
#ffef00
#a6cf00
#009e25
#00b0a2
#0075c8
#3a32c3
#7820b9
#ef007c
#000000
#252525
#464646
#636363
#7d7d7d
#9a9a9a
#ffe8e8
#f7e2d2
#f5eddc
#f5f4e0
#edf2c2
#def7e5
#d9eeec
#c9e0f0
#d6d4eb
#e7dbed
#f1e2ea
#acacac
#c2c2c2
#cccccc
#e1e1e1
#ebebeb
#ffffff
#e97d81
#e19b73
#d1b274
#cfcca2
#cfcca2
#61b977
#53aea8
#518fbb
#6a65bb
#9a54ce
#e573ae
#5a504b
#767b86
#00ffff
#00ff00
#a0f000
#ffff00
#951015
#6e391a
#785c25
#5f5b25
#4c511f
#1c4827
#0d514c
#1b496a
#2b285f
#45245b
#721947
#352e2c
#3c3f45
#00aaff
#0000ff
#a800ff
#ff00ff
글자 배경색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위 첨자
아래 첨자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오른쪽 정렬
양쪽 정렬
번호 매기기
목록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낮춥니다.
들여쓰기
인용문
왼쪽 실선
인용 부호
실선
실선 + 배경
굵은 실선
점선
점선 + 배경
적용 취소
링크
하이퍼링크
새 창으로
확인
취소
특수문자
특수문자 삽입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일반기호
숫자와 단위
원, 괄호
한글
그리스,라틴어
일본어
선택한 기호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표
칸 수 지정
행
1행 추가
1행 삭제
열
1열 추가
1열 삭제
표 속성 지정
테두리 굵기
1px 더하기
1px 빼기
테두리 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표 배경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셀 병합
열 분할
행 분할
확장 컴포넌트
이모티콘 출력
이미지 추가
멀티미디어 자료 관리
설문조사 컴포넌트
기본 이미지 갤러리
Naver Photo Editor
HTML 편집기
입력창 크기 조절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공지
저의 약력과 구글 프로필
4
226
채이도훈아빠
258112
43
2010-02-11
2014-02-15 12:57
공지
내가 읽었던 좋은 책들
64
248
neolith
295962
529
2002-12-20
2011-12-05 15:01
다시 글 쓰기 시작합니다.
(
6
)
[
2
]
채이도훈아빠
2013.01.08
조회 수
231247
Behaviour-Driven Development
(
3
)
[
3
]
채이아빠
2009.03.06
조회 수
215694
추천 수
9
어제 그래픽팀원들에게 냈던 퀴즈
(
15
)
[
488
]
채이도훈아빠
2011.11.29
조회 수
143398
Toggle UI considered harmful
(
2
)
[
233
]
채이도훈아빠
2010.12.31
조회 수
130087
추천 수
21
다이나믹 텍스춰에 대한 이야기들
(
1
)
[
550
]
neolith
2003.02.03
조회 수
125726
추천 수
131
그래픽 퀴즈 2탄
(
8
)
[
1
]
채이도훈아빠
2011.12.04
조회 수
118712
나 이 아저씨 팬이 될 것 같아...
(
16
)
[
133
]
채이도훈아빠
2010.04.22
조회 수
116653
추천 수
42
삼성 nx200 사용기
(
9
)
[
231
]
채이도훈아빠
2011.10.15
조회 수
115756
추천 수
2
3가지 사람관리
(
16
)
[
182
]
채이도훈아빠
2010.12.31
조회 수
114258
추천 수
21
Red Dead Redemption
(
7
)
[
373
]
채이도훈아빠
2010.03.22
조회 수
111693
추천 수
44
게임심의 절대반대
(
33
)
[
134
]
채이도훈아빠
2010.09.07
조회 수
110465
추천 수
62
현대 게임 캐릭터 디자인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 옛날 화가를 꼽는다면?
(
18
)
[
367
]
채이도훈아빠
2010.03.22
조회 수
108096
추천 수
36
Elements of Modern C++ Style
(
3
)
[
1
]
채이도훈아빠
2011.10.30
조회 수
107289
Data oriented design
(
10
)
[
328
]
채이도훈아빠
2011.03.06
조회 수
105956
추천 수
26
계획
(
10
)
[
173
]
채이도훈아빠
2010.12.06
조회 수
105876
추천 수
20
회사에 Yammer도입후 1주일간 소감
(
9
)
[
186
]
채이도훈아빠
2010.04.30
조회 수
105582
추천 수
37
Synchronization
(
5
)
채이도훈아빠
2013.04.25
조회 수
104887
아이아스 딜레마
(
7
)
[
231
]
채이도훈아빠
2013.01.13
조회 수
102860
정대세와 김도훈
(
13
)
[
201
]
채이도훈아빠
2010.07.07
조회 수
102393
추천 수
45
드럼. 근육. 뇌
(
10
)
[
194
]
채이도훈아빠
2011.07.11
조회 수
100865
추천 수
10
Commenting the Code
(
9
)
[
9
]
neolith
2003.01.06
조회 수
100424
추천 수
265
사내게시판에 올라왔던 마인크래프트
(
23
)
[
1
]
채이도훈아빠
2011.02.15
조회 수
100420
추천 수
17
오늘 산 책들
(
8
)
[
186
]
채이도훈아빠
2010.02.22
조회 수
99879
추천 수
24
앞으로 레임에서 해보고 싶은 것
(
8
)
[
268
]
채이도훈아빠
2011.10.28
조회 수
99793
진리는 말하여질 수 없다 - 차경남
(
7
)
[
233
]
채이도훈아빠
2013.01.08
조회 수
98503
imcgames 신작 울프나이츠(wolfknights) 공개시작
(
14
)
[
45
]
채이도훈아빠
2013.05.21
조회 수
98219
오픈소스 판타지 SRPG - Battle for Wesnoth
(
9
)
[
246
]
채이도훈아빠
2010.06.21
조회 수
97165
추천 수
54
HDR
(
6
)
[
192
]
채이도훈아빠
2010.07.21
조회 수
96100
추천 수
35
행운
(
12
)
[
125
]
채이도훈아빠
2010.03.12
조회 수
94628
추천 수
46
3d 카메라
(
14
)
[
137
]
채이도훈아빠
2010.09.06
조회 수
94534
추천 수
22
탁구, 타뷸라 라사, 후크
(
22
)
[
189
]
채이도훈아빠
2010.06.09
조회 수
94200
추천 수
37
대화
(
14
)
[
128
]
채이도훈아빠
2010.12.05
조회 수
93524
추천 수
20
그간의 변화
(
5
)
[
136
]
채이도훈아빠
2010.06.06
조회 수
93308
추천 수
32
....는 귀엽지 나도 좋아해
(
19
)
[
254
]
채이도훈아빠
2010.10.11
조회 수
92780
추천 수
20
며칠 전 산 책들
(
3
)
[
221
]
채이도훈아빠
2010.06.04
조회 수
92776
추천 수
30
이런거 해결한거 없나
(
26
)
[
154
]
채이도훈아빠
2010.02.26
조회 수
92006
추천 수
29
도구를 통한 권위주의와 자유주의의 합리적 절충
(
11
)
[
139
]
채이도훈아빠
2010.04.19
조회 수
90999
추천 수
37
imc의 사내무상급식지원 방안이 발표된 후 직원들의 기쁨의 트리플악셀
(
14
)
[
141
]
채이도훈아빠
2010.04.30
조회 수
90163
추천 수
32
전문가
(
25
)
[
95
]
채이도훈아빠
2010.07.02
조회 수
89603
추천 수
34
내 자녀가 게임중독에 빠진다면
(
27
)
[
152
]
채이도훈아빠
2010.03.02
조회 수
86984
추천 수
29
인재에 대한 법칙들
(
46
)
neolith
2005.01.20
조회 수
84003
추천 수
154
아침을 여는 상쾌한 음악
(
13
)
[
288
]
채이도훈아빠
2010.04.30
조회 수
83793
추천 수
32
몇몇 게임개발사들의 기술 article 링크 모음
(
2
)
[
149
]
채이도훈아빠
2010.02.17
조회 수
83437
추천 수
23
어제 산 책들
(
13
)
[
177
]
채이도훈아빠
2010.11.15
조회 수
82309
추천 수
16
레임에 생기면 좋을 것 같은 기능
(
27
)
[
144
]
채이도훈아빠
2010.02.17
조회 수
80616
추천 수
22
싱글게임에서의 음악과 MMO에서의 음악
(
25
)
[
123
]
채이도훈아빠
2010.03.03
조회 수
80014
추천 수
36
게임개발자의 일주일
(
10
)
[
32
]
보라색물고기
2003.12.20
조회 수
79313
추천 수
148
Google IO conference 2010 Keynote 1, 2일차 소감
(
6
)
[
183
]
채이도훈아빠
2010.06.17
조회 수
78070
추천 수
43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