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뉴스와토론
Neolith의 방
갤러리
기획&아이디어
Q&A와 스터디
소모임&잡담
차갤
지름신갤
추천/비추천
WIKI
링크
neolith의 방
글 수
690
회원 가입
로그인
몰몰 학규(스승)님 궁금한게 있어요
고경석
http://old.lameproof.com/163539
2003.06.17
20:50:57 (*.241.51.147)
16357
93
/
0
요새 지형 하이츠맵에서 기본 텍스쳐는 통짜쓰고
가까운시점에는 고해상도 텍스쳐로 디테일 맵을 멀티텍스쳐링 하지 않습니까
거기까진 저도 알겠는데
디테일 맵이 타일 형식으로 반복적으로 사용되는데 '블랜딩'(알파블랜딩은 아닌거 같고)
이란 방법으로 타일 가장자리부분을 프로그램적으로 부드럽게 하는 방법이 있다는데
혹시 알고 계신지요........
알려줘요~잉...........
이 게시물을...
목록
2003.06.17
21:29:01 (*.101.16.80)
neolith
글쎄요 texture wrap mode 를 wrap 으로 해 놓으면 되지 않을까요? 부드럽다는게 bilinear-filtering 이 일관성있게 된다는 얘기일텐데 다음 텍셀이 정확한 것을 가리키고 있으면 될 듯 하네요.
2003.06.17
21:40:42 (*.241.51.147)
고경석
아 제가 질문을 이상하게 했군요,우리가 어떤텍스쳐를 디자이너가 강제적으로 맞춰주지 않은한 그림은 좌우끝과 상하 끝이 안맞지 않습니까
소스에서 고치지 않고 그걸 이어주는 (눈속임이거나)그런방법이 있나봅니다......일단 가르쳐주신데로 해보겠습니당,,,,,,, 감사합니당
2003.06.17
21:48:19 (*.101.16.80)
neolith
안 맞는 그림을 저절로 맞게 할 방법은 없어요
2003.06.20
06:47:59 (*.214.89.250)
러브
미러를 쓰면 맞지 않을까요?
2003.06.20
21:02:55 (*.101.16.60)
neolith
그건 좀 어색...
2003.06.21
04:18:35 (*.48.62.204)
러브
아..쑥스럽구만 ^^
2003.12.20
00:26:13 (*.82.159.77)
상만
Vertex마다 Blend를 주면 되던거 같음다. Stage1에는 걍 원소스 깔고 Stage2에다가 Blend를 주면 부드러워 지는듯...
나의 소셜 정보
원하시는 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 편집 도구모음 건너뛰기
되돌리기
다시 실행
형식
제목 1
제목 2
제목 3
제목 4
제목 5
제목 6
글꼴
돋움
굴림
바탕
Arial
Arial Black
Tahoma
Verdana
Sans-serif
Serif
Monospace
Cursive
Fantasy
크기
9px
10px
11px
12px
13px
14px
16px
18px
24px
32px
줄 간격
100%
120%
140%
160%
180%
200%
진하게
밑줄
기울임
취소선
글자 색
#ff0000
#ff6c00
#ffaa00
#ffef00
#a6cf00
#009e25
#00b0a2
#0075c8
#3a32c3
#7820b9
#ef007c
#000000
#252525
#464646
#636363
#7d7d7d
#9a9a9a
#ffe8e8
#f7e2d2
#f5eddc
#f5f4e0
#edf2c2
#def7e5
#d9eeec
#c9e0f0
#d6d4eb
#e7dbed
#f1e2ea
#acacac
#c2c2c2
#cccccc
#e1e1e1
#ebebeb
#ffffff
#e97d81
#e19b73
#d1b274
#cfcca2
#cfcca2
#61b977
#53aea8
#518fbb
#6a65bb
#9a54ce
#e573ae
#5a504b
#767b86
#00ffff
#00ff00
#a0f000
#ffff00
#951015
#6e391a
#785c25
#5f5b25
#4c511f
#1c4827
#0d514c
#1b496a
#2b285f
#45245b
#721947
#352e2c
#3c3f45
#00aaff
#0000ff
#a800ff
#ff00ff
글자 배경색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위 첨자
아래 첨자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오른쪽 정렬
양쪽 정렬
번호 매기기
목록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낮춥니다.
들여쓰기
인용문
왼쪽 실선
인용 부호
실선
실선 + 배경
굵은 실선
점선
점선 + 배경
적용 취소
링크
하이퍼링크
새 창으로
확인
취소
특수문자
특수문자 삽입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일반기호
숫자와 단위
원, 괄호
한글
그리스,라틴어
일본어
선택한 기호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표
칸 수 지정
행
1행 추가
1행 삭제
열
1열 추가
1열 삭제
표 속성 지정
테두리 굵기
1px 더하기
1px 빼기
테두리 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표 배경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셀 병합
열 분할
행 분할
확장 컴포넌트
이모티콘 출력
이미지 추가
멀티미디어 자료 관리
설문조사 컴포넌트
기본 이미지 갤러리
Naver Photo Editor
HTML 편집기
입력창 크기 조절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저의 약력과 구글 프로필
4
226
채이도훈아빠
2010-02-11
252145
공지
내가 읽었던 좋은 책들
64
248
neolith
2002-12-20
289176
90
일본에 발매된 악튜러스의 리뷰 (4gamer.net)
9
21
neolith
2003-06-27
18630
89
[re] Text파일의 암호화에 대하여 질문 드립니다.
5
부엉
2003-06-25
13938
88
co-work에 대한 단상.
2
부엉
2003-06-25
15020
87
재질문...
1
2
오명근
2003-06-20
18724
86
텍스쳐 색깔 입히기에 대한 질문입니다..
2
오명근
2003-06-19
17689
몰몰 학규(스승)님 궁금한게 있어요
7
35
고경석
2003-06-17
16357
84
GetTickCount()가 리턴하는 값이 CPU의 속도에 영향을 받습니까?
6
1
HwiD
2003-05-29
17892
83
팀웍이란 것에 대한 나의 생각
15
21
neolith
2003-05-21
15914
82
LPD3DMESH의 GetAttributeTable()함수에 대해..
2
4
오명근
2003-05-14
17274
81
Text파일의 암호화에 대하여 질문 드립니다.
3
HwiD
2003-05-10
14760
80
두개의 d3dDevice생성에 대한 문제..
2
오명근
2003-05-10
17696
79
[re] DrawIndexedPrimitive에 대한 추가 질문.. 저두 또 궁금한게있어서요..
1
봄소풍
2003-05-06
20942
78
DrawIndexedPrimitive에 대한 추가 질문..
2
오명근
2003-05-06
17719
77
DrawIndexedPrimitive에 대한 몇가지 질문입니다.
1
324
오명근
2003-05-05
25873
76
[re] 학규선생님이 가르쳐주신 방법으로 카툰랜더링을 구현하는과정인데요~
1
95
neolith
2003-05-02
16895
75
학규선생님이 가르쳐주신 방법으로 카툰랜더링을 구현하는과정인데요~
3
봄소풍
2003-05-02
14348
74
3D엔진을 만들려고 합니다.
5
HwiD
2003-04-29
17527
73
Advanced MSVC++ Breakpoints, by Isaac Vanier, Korean translation by neolith
8
81
neolith
2003-04-24
18195
72
[re] 몬스터 생성에 관하여 질문드려요.
4
22
Jupi
2003-04-21
18865
71
[re] 몬스터 생성에 관하여 질문드려요.
neolith
2003-04-20
18007
70
몬스터 생성에 관하여 질문드려요.
1
브루펜시럽
2003-04-20
16998
69
GeForce3 프로그래밍 FAQ - Performance 편 2
88
neolith
2003-04-19
22881
68
GeForce3 프로그래밍 FAQ - Performance 편
1
neolith
2003-04-17
19098
67
GeForce3 프로그래밍 FAQ - Pixel Shader 편
6
neolith
2003-04-17
19153
66
[re] 네트워크에서 방 구현쪽에 관해 질문좀 드릴게요~
2
neolith
2003-04-17
16679
65
네트워크에서 방 구현쪽에 관해 질문좀 드릴게요~
봄소풍
2003-04-17
18184
64
GeForce3 프로그래밍 FAQ - Vertex Shader 편
109
neolith
2003-04-15
18140
63
치즈중독증
17
7
neolith
2003-04-12
19837
62
책 구매 추가
4
neolith
2003-04-11
21903
61
물반사에 대해 알려주세요. ^^
1
러브
2003-04-09
20512
60
국내에서도 슈퍼카를 만든다 - 프로토자동차의 Spirra
18
neolith
2003-04-05
21983
59
쓸만한 무료 일정관리 프로그램
3
2
neolith
2003-04-05
20054
58
[re] 학규님 추가질문 드릴께요....
3
봄소풍
2003-04-01
20884
57
애니메이션의 물리학
6
neolith
2003-03-30
18758
56
내가 창작한 것이 과연 상품성이 있는 것일까?
5
neolith
2003-03-22
19962
55
새롭고 간편한 MAX 용 익스포터 인터페이스
1
6
neolith
2003-03-21
18249
54
[re] 카툰 랜더 접근방법좀 알려주세요.. 수정
11
neolith
2003-03-20
20853
53
카툰 랜더 접근방법좀 알려주세요..
봄소풍
2003-03-19
18958
52
게임 프로듀서를 위한 조언
8
neolith
2003-03-17
19927
51
오늘 산 책
3
neolith
2003-03-17
20148
50
Massively Multiplayer Game Development, Edited by Thor Alexander
1
neolith
2003-03-16
16297
49
또 산 책
6
neolith
2003-03-14
18498
48
오늘 산 책
4
neolith
2003-03-13
14493
47
[re] 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1
neolith
2003-03-09
19093
46
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HwiD
2003-03-09
14278
45
타이 맛사지의 아찔한 포즈
6
173
neolith
2003-03-09
17597
44
엘프냥과 (구)김사장
10
42
neolith
2003-03-09
16401
43
FAQ) ASE 애니메이션 익스포트시 트랙과 샘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5
36
neolith
2003-03-06
15328
42
궁금증
6
neolith
2003-03-01
13954
41
거짓말에 대하여
13
neolith
2003-02-20
17087
목록
쓰기
첫 페이지
8
9
10
11
12
13
14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