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감자입니다.

가난한 무직의 백수주제에 또 사고를 치고 말았습니다.
7월에나 구입하려던 디카를 어제 다른 사람들이 사들고 온것을 보고는 머리가 휙~ 돌아버려서..-ㅅ-;;

오늘 부랴부랴 남대문 수입상가에 갔더니.. 휴무..=_=;
딱, 한곳의 가게만 영업을 하고 있길래 제가 원하는 디카가 있는지 물어봤더니 다행히 있더군요.

통장의 전 재산을 훨훨~ 털어서 구입했습니다.(쾅)
디카값: 43만원(내수품) + 128MB 메모리 스틱: 8만원 = 총51만원.

SONY 320만 화소짜리 사이버샷 P-8 이라는 제품입니다.
http://www.dcinside.com/sony/p8.htm <= 자세한 스펙.

4가지 색상중에 저는 실버와 블루중에 고민하다가 블루로 샀습니다.


디카에 처음 입문하는 초짜치고는 좀 쓸때없는것을 사버린 기분이지만..=ㅅ=;;
그래도 '좋은게 좋은거다.' 라는 생각에 무리를..(푹)
(이것으로 브루펜 시럽님의 송별회 불참은 필수..?![끌려간다])

P8은 아직 나온지 얼마 안되서 매뉴얼도 P7/P9용으로 주는 바람에 사요법도 조금 헤매이고 있습니다.
다행히 P8용 한글 매뉴얼을 파일로 구하기는 했는데 역시 내용량이 장난 아니군요..-ㅅ-;;

암튼, 조금 고가품이기는 하지만 갖고놀기(?)에는 재밌네요. 루루룽~
(소니의 물건은 확실히 비싼반면 디자인은 좋네요. 제 손바닥보다 작은 크기에 놀랐던..-ㅅ-)


뱀다리
:저예산으로 디카를 구입하려는 분이 계시면 소니 사이버샷 P32를 추천합니다.
대부분의 기능은 제가 구입한 P8과 거의 같아요. 동영상+음성 녹화도 128mb기준으로 5분50초까지 가능.
(다만, P8과 P32의 차이는 기계의 디자인, 그리고 줌과 디카 액정 화질 차이뿐.)
320만 화소에 디카값(내수품)은 약28만원. 128MB까지 사시면 36만원 정도에 구입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