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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lith
http://old.lameproof.com/169523
2006.12.07
02:41:22 (*.134.84.15)
22965
103
/
0
http://info.gamechosun.co.kr/community_board/ge/view.jsp?bid=ge_movie&bbsid=120061
이런걸 볼때면 게임제작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한가지 드리고 싶은 조언이라면.. 카메라 돌리기 남용은 금물이라는 점!
이 게시물을...
imcgames 의 김학규입니다
목록
2006.12.07
09:02:28 (*.44.210.2)
1ststory
워록 슴가에 초점을 맞춰서 스킬을 시전시켜 줘야 했지 않나.... 라는 생각이....(...)
2006.12.07
15:54:38 (*.208.125.64)
능구렁이
블러디 오버드라이브 에선
시전 캐릭터를 화면에 가득 잡고 회전 방향을 따라 도는 연출이 더 좋았을꺼 같아요 '3'
2006.12.07
22:30:53 (*.117.228.48)
박재범
저도 구상해놓은게있습니다만 프리미어를 다룰줄몰라 제작엄두를 못내고있습니다 =ㅅ= 배운다해도 구상한대로 만들려면 얼마나배워야하려나 ㄷㄷ
2006.12.08
03:22:51 (*.191.26.179)
Fastone
올리신분의 사양이 좀더 높았더라면 고화질로 볼 수 있었을려나..~
덧 - 저정도의 동영상 편집이라면 윈도우 무비 메이커로도 충분이 만들듯.
2006.12.09
00:30:11 (*.180.204.183)
CamilleBidan
으흠 윈 무비 메이커도 상당히 쓸만함.. 프리미어는 웬지 =_=ㅋ
2006.12.10
06:55:10 (*.117.228.48)
박재범
매트릭스처럼 플로우타임 기법을 쓰고싶은데 어떻게할지모르겠습니다(화면이 멈춘상태로 앵글 회전하는것)
2006.12.10
22:58:53 (*.221.136.206)
디카스테스
예전에 학원다닐때 편집을 한번 해봤었는데... 동영상 화질 겁나게 찍어도 해상도 줄이고 뭐할때 보면
완전 개판되있더라는... -_-; (프리미어 썼었음)
제 실력이 모질라긴 했지만(일주일 배운걸로..) 영상편집은 나름대로 상당히 재미있는 듯
특히나 멋진 매드무비를 보면 나도 꼭 저리 만들겠다 라고 불타죠
2006.12.12
10:43:39 (*.107.2.11)
국화
시점 수정이 되야 뭐 만들어도 만들것 같은데. 보스잡으러 가면 발만 보고 발만 때리고. 근데 보스가 죽네여.
2006.12.12
23:55:12 (*.158.191.96)
Multiplegoer
왜; 학교 과제가 아니였을까 하는 생각이 살짝 드는걸까;;
2006.12.14
06:07:47 (*.138.208.60)
푸른단비
제가볼때 아쉬운점은.. 공격 스킬 시전을 할때 그 소리를 같이 했으면더 효과적일탠대 그냥 배경음만 넣어서.. 보기가 조금은
싱숭 생숭 했네요 -ㅅ-;;
그리고 화면을 너무 후달달하게 빨리 돌렸다는거..;;
2006.12.15
12:42:07 (*.117.228.32)
박재범
뭐 시점의 한계라고 해야하나요 ㅋ 아무리 보스가 커도 발때리고 몸통 때리면 보스는 그냥눕죠 외상은 전혀없는상태로 ㅋ
2007.02.27
18:25:17 (*.64.230.195)
Game기획_조은
ㅎ_ㅎ 애니중에 에반게리온역시 의도된데로 만들어진 것이아니라 아무생각없이 손 가는데로 그린것이 에바 1 호 라는데..^~^;;
믿거나 말거나..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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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개의 d3dDevice생성에 대한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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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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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wIndexedPrimitive에 대한 몇가지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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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9 SDK가 나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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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명언 - 피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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