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뉴스와토론
Neolith의 방
갤러리
기획&아이디어
Q&A와 스터디
소모임&잡담
차갤
지름신갤
추천/비추천
WIKI
링크
neolith의 방
글 수
690
회원 가입
로그인
앗싸
neolith
http://old.lameproof.com/169945
2007.05.24
15:53:52 (*.134.84.118)
22954
5
/
0
집 정리하다가 개미맨2, 스팅, 악튜러스 소스들 찾았습니다.
그 옛날 데이타들 들여보고 있노라니 벼라별 생각이 다 나네요...
이 게시물을...
imcgames 의 김학규입니다
목록
2007.05.24
16:14:23 (*.229.123.190)
JenoSis
다시 초심으로...?
2007.05.24
16:17:13 (*.100.164.161)
lain
차기작은 개미맨 3인건가요?
2007.05.24
17:49:55 (*.10.97.39)
Kyleseed
저기서 버럭하는 기사가 학규님을 닮으셨군요...(퍼억!)
2007.05.24
20:17:39 (*.120.239.140)
푸른단비
버럭 학규
악튜러스. 다 깨지도 못한 안습..
아직도 정품은 집에 고이..;;
2007.05.24
20:20:22 (*.198.154.222)
엣군
앗-싸 좋구나!
2007.05.24
21:13:59 (*.140.167.110)
임재현
...악튜러스를 꺼내볼가나...ㅋ
2007.05.24
21:48:13 (*.54.22.55)
CamilleBidan
차기작은 악튜러스 온라인.
악튜러스에서 보여주었던 센스!! 라면 충분히
2007.05.24
22:25:56 (*.140.39.161)
능구렁이
내일 게임 뉴스에
김학규 PD 개미맨2, 스팅, 악튜러스 소스들 되찾아
라고 뉴스 뜨지 않을가요 '3'
찾아가 되찾아로 변신해 주는건 게임뉴스들의 센쓰
2007.05.24
22:26:44 (*.37.102.40)
☜토바☞
꿈나무들을 위해서 오픈소스로 공개해 주시는건 어떠실지요? ^^
2007.05.25
01:38:12 (*.134.84.57)
neolith
그 소스들에는 예전에 만들던 툴들의 소스들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옛날에 도스용으로 즐겨쓰던 딜럭스페인트를 윈도우에서 쓸 수 있도록 만들던 WinPaint 란 놈도 있네요. 나중에 ProMotion이라는 소프트웨어를 발견하게 되면서 필요가 없어져서 대충 만들다 말긴 했지만
256칼라 pcx 편집하는 기본기능은 있는 정도.. 좀 다듬어서 요거부터 공개해볼까나
2007.05.25
11:34:40 (*.165.25.204)
kimo
집 어디에서 소스를 구하셧는지 -0-;;;? 대단하십니다.
2007.05.25
11:48:25 (*.137.11.2)
쪼이
냉장고 소스 모아놓은 곳에서?? ... ㅈㅅ
2007.05.25
21:27:06 (*.225.219.6)
사쿠라
라그온 개발할때쯤인가?
어느 게임잡지에서 그라비티가 악튜온라인 만든다고 기사 써서 놀랬던 기억이있네요.
2007.05.26
01:13:28 (*.95.253.36)
드디어 찾으셨군요... 감회가 남다르시겠습니다...그나저나 대체 어떻게 하면 집을 정리하다가 소스가 나옵니까...?
2007.05.26
02:21:49 (*.134.84.11)
neolith
참고로 제가 찾은 시디는 2000년 3월24일 백업한 시디입니다. 개인사업자였던 그라비티소프트에서 (주)그라비티로 바뀌면서 이사가기 전에 구워놓은 시디죠. 노파심에서 말씀드리는 것이지만 법적인 문제는 없고요
예전에도 저 시디가 있었는데 못 찾은 이유가 뭐였냐 하면, 저 시디를 구운 다음에 여분의 공간이 많이 남길래 윈도우즈 네트웍 프로그래밍이란 책의 부록시디 소스코드를 추가 공간에다 구워버렸는데, 그게 멀티세션으로
구워지고 나니까 예전의 정보를 읽지 못하게 되어버리고 말았었습니다. 옛날에 저걸 어떻게 되돌릴까 고민하다가 포기하고 그냥 쳐박아뒀었는데, 어제 집 정리하면서 시디들 뒤지다가, 용량은 20메가 정도밖에 안 되었는데
시디 기록면의 모양으로 봐선 꽤 많이 구워져 보이는 시디가 있길래, 네로 익스프레스 6에서 트랙정보를 보니까 트랙이 2개 있길래, 1번트랙만 선택해서 이미지로 복사한 후, 공시디에 다시 구우니까 그부분이 복원되었습니다
아 저걸 되살려내고 얼마나 기쁘던지...!
2007.05.26
05:50:32 (*.54.22.55)
CamilleBidan
말로만 듣던
공선생 소생인가... 할레루야!!
2007.05.27
20:34:25 (*.236.159.118)
나상현
ㅋ~
디럭스페인트... =_=
애니메이션판 디럭스에니메이션~
320*240 에서 찍던 도트가 새록새록... 머 이젠 옛날일일 뿐 이지만...
2007.06.03
21:20:20 (*.5.57.252)
아아... 악튜러스 그립다...
2007.06.20
01:45:08 (*.182.126.70)
shrike
악튜러스.. 2회 손발때 데모버전이랑 포스터 받아놓고 기대하다가 한정판 나오자마자 (6촌 동생껄 빼앗아서) 6주만에 클리어~!
공략집도 없이.. 첫번째 패치가 나오기도 전에 엔딩을 봤던 기억이 있는데.. 당시 부두 밴쉬 pci 를 쓰고있던지라 필드 돌아다니던중 텍스쳐가 슬슬 깨져나가는 버그가 제일 무서웠더랍니다. 진짜 악튜에서 제일 무서운 몬스터는 그거였죠.
저 씬 보고있자니 그때 생각이 나는군요. ^^
나의 소셜 정보
원하시는 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 편집 도구모음 건너뛰기
되돌리기
다시 실행
형식
제목 1
제목 2
제목 3
제목 4
제목 5
제목 6
글꼴
돋움
굴림
바탕
Arial
Arial Black
Tahoma
Verdana
Sans-serif
Serif
Monospace
Cursive
Fantasy
크기
9px
10px
11px
12px
13px
14px
16px
18px
24px
32px
줄 간격
100%
120%
140%
160%
180%
200%
진하게
밑줄
기울임
취소선
글자 색
#ff0000
#ff6c00
#ffaa00
#ffef00
#a6cf00
#009e25
#00b0a2
#0075c8
#3a32c3
#7820b9
#ef007c
#000000
#252525
#464646
#636363
#7d7d7d
#9a9a9a
#ffe8e8
#f7e2d2
#f5eddc
#f5f4e0
#edf2c2
#def7e5
#d9eeec
#c9e0f0
#d6d4eb
#e7dbed
#f1e2ea
#acacac
#c2c2c2
#cccccc
#e1e1e1
#ebebeb
#ffffff
#e97d81
#e19b73
#d1b274
#cfcca2
#cfcca2
#61b977
#53aea8
#518fbb
#6a65bb
#9a54ce
#e573ae
#5a504b
#767b86
#00ffff
#00ff00
#a0f000
#ffff00
#951015
#6e391a
#785c25
#5f5b25
#4c511f
#1c4827
#0d514c
#1b496a
#2b285f
#45245b
#721947
#352e2c
#3c3f45
#00aaff
#0000ff
#a800ff
#ff00ff
글자 배경색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위 첨자
아래 첨자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오른쪽 정렬
양쪽 정렬
번호 매기기
목록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낮춥니다.
들여쓰기
인용문
왼쪽 실선
인용 부호
실선
실선 + 배경
굵은 실선
점선
점선 + 배경
적용 취소
링크
하이퍼링크
새 창으로
확인
취소
특수문자
특수문자 삽입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일반기호
숫자와 단위
원, 괄호
한글
그리스,라틴어
일본어
선택한 기호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표
칸 수 지정
행
1행 추가
1행 삭제
열
1열 추가
1열 삭제
표 속성 지정
테두리 굵기
1px 더하기
1px 빼기
테두리 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표 배경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셀 병합
열 분할
행 분할
확장 컴포넌트
이모티콘 출력
이미지 추가
멀티미디어 자료 관리
설문조사 컴포넌트
기본 이미지 갤러리
Naver Photo Editor
HTML 편집기
입력창 크기 조절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공지
저의 약력과 구글 프로필
4
226
채이도훈아빠
287234
43
2010-02-11
2014-02-15 12:57
공지
내가 읽었던 좋은 책들
64
248
neolith
331033
529
2002-12-20
2011-12-05 15:01
진실을 다루는 방법
[
116
]
채이도훈아빠
2010.10.02
조회 수
0
게임제작에 진화론을 접목하면..?
[
146
]
채이도훈아빠
2010.02.23
조회 수
1
자료 정리의 기본
[
179
]
채이도훈아빠
2010.08.13
조회 수
1
대규모 소프트웨어 공학 - 복잡성
[
1
]
neolith
2009.02.18
조회 수
2
stackless python
(
5
)
[
171
]
채이아빠
2009.12.30
조회 수
16320
추천 수
11
예쁜이 최근사진
(
22
)
[
17
]
채이아빠
2009.11.12
조회 수
16421
추천 수
45
구조적으로 게으른 한해를 맞이합시다
[
21
]
채이도훈아빠
2010.01.01
조회 수
16470
추천 수
11
Critical Section 의 활용과 데드락, 성능 문제점등의 해결을 위한 조언
(
1
)
neolith
2003.12.27
조회 수
16501
추천 수
122
제주도 여행기 13 - 주상절리와 x껍데기술
(
4
)
[
79
]
neolith
2004.04.05
조회 수
16561
추천 수
107
게임제작에 최적화된 언어에 대한 공상
(
7
)
[
13
]
채이아빠
2009.12.31
조회 수
16575
추천 수
12
트윗팅
(
6
)
[
1
]
채이도훈아빠
2010.02.07
조회 수
16582
추천 수
16
전투밸런싱
(
24
)
채이아빠
2009.05.07
조회 수
16595
추천 수
10
언어 몇가지 더
[
14
]
채이도훈아빠
2010.01.01
조회 수
16606
추천 수
14
Obfuscation - Between The Buried And Me
(
2
)
[
19
]
채이아빠
2009.12.26
조회 수
16617
추천 수
13
지스타
(
11
)
[
99
]
채이아빠
2009.11.30
조회 수
16624
추천 수
21
혼자놀기의 중요성
(
11
)
[
19
]
채이도훈아빠
2010.01.12
조회 수
16659
추천 수
18
[re] Text파일의 암호화에 대하여 질문 드립니다.
[
5
]
부엉
2003.06.25
조회 수
16673
추천 수
118
Lego Digital Designer
(
4
)
[
83
]
채이아빠
2009.06.13
조회 수
16675
추천 수
12
C++ 용 Unit Testing Framework
[
7
]
neolith
2003.12.18
조회 수
16688
추천 수
91
3년전에 쓴 글
(
10
)
채이아빠
2009.04.18
조회 수
16706
추천 수
11
프로젝트 관리 팁
(
10
)
[
14
]
채이아빠
2009.11.11
조회 수
16724
추천 수
21
맛
(
16
)
채이아빠
2009.08.09
조회 수
16726
추천 수
11
자본주의를 의심하는 이들을 위한 경제학
(
4
)
[
1
]
채이아빠
2009.07.13
조회 수
16734
추천 수
12
더 좋은 한국을 만들기 위한 진정한 참여를 위하여
(
5
)
neolith
2008.06.14
조회 수
16735
추천 수
7
둘째 탄생
(
35
)
[
2
]
채이도훈아빠
2009.12.31
조회 수
16773
추천 수
11
360도 동영상
(
12
)
neolith
2008.11.07
조회 수
16801
추천 수
13
Open Development Indie Game - Wolfire
(
2
)
[
92
]
채이도훈아빠
2010.01.03
조회 수
16802
추천 수
14
마음의 평화, 마음 수련 방법
(
12
)
[
1
]
채이아빠
2009.03.19
조회 수
16812
추천 수
9
오늘은...
(
6
)
채이아빠
2009.04.18
조회 수
16822
추천 수
9
Randy Pausch 교수의 마지막 강의
(
6
)
[
2
]
neolith
2008.08.02
조회 수
16836
추천 수
9
프로그래밍의 단계
(
11
)
[
1
]
neolith
2008.12.16
조회 수
16847
추천 수
9
Gallardo
(
11
)
neolith
2003.12.17
조회 수
16869
추천 수
81
매출 만들려면 이런 식도 하는구나
(
6
)
neolith
2008.12.25
조회 수
16876
추천 수
11
webware 100 winners
(
4
)
neolith
2008.10.21
조회 수
16878
추천 수
9
성공과 실패의 작은 차이
(
11
)
neolith
2008.11.17
조회 수
16886
추천 수
12
스펙 모드와 애자일 모드의 분리
(
8
)
채이아빠
2009.06.02
조회 수
16894
추천 수
11
프로그래밍 언어
(
2
)
[
11
]
채이아빠
2009.05.06
조회 수
16897
추천 수
10
퍼플카우 - 신의 직업
(
2
)
채이아빠
2009.05.06
조회 수
16905
추천 수
8
대규모 소프트웨어 공학 - 프롤로그
(
19
)
neolith
2009.02.17
조회 수
16908
추천 수
11
통화 스와프 얘기를 보면서 떠오르는 생각
(
12
)
neolith
2008.11.04
조회 수
16918
추천 수
9
마이클 잭슨 추도연설
(
2
)
채이아빠
2009.07.21
조회 수
16926
추천 수
11
Meshuggah - Bleed
(
3
)
[
6
]
채이도훈아빠
2010.01.12
조회 수
16928
추천 수
15
두가지 최적화
(
5
)
[
90
]
채이아빠
2009.10.29
조회 수
16931
추천 수
13
누구나 디카로 간단히 할 수 있는 레이저 스캐닝
(
4
)
[
82
]
채이도훈아빠
2010.01.02
조회 수
16944
추천 수
15
새로운 이상계의 확장 - 플리커와 게티이미지의 제휴
(
1
)
[
15
]
채이아빠
2009.11.10
조회 수
16957
추천 수
24
그냥 걷기와 게임제작
(
8
)
[
22
]
채이도훈아빠
2010.01.19
조회 수
16961
추천 수
16
어떤 때에 오브젝트가 다른 오브젝트를 소유한다고 말해야 하는가?
(
4
)
neolith
2003.12.14
조회 수
16964
추천 수
109
디테일
(
6
)
채이아빠
2009.07.28
조회 수
16969
추천 수
10
게임회사의 3가지 시간제한
(
5
)
[
14
]
채이아빠
2009.12.01
조회 수
16971
추천 수
21
Nepenthe - Sentenced
[
6
]
채이도훈아빠
2010.01.19
조회 수
16973
추천 수
15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