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저의 약력과 구글 프로필
4
226
|
채이도훈아빠 |
2010-02-11 |
314310 |
공지 |
내가 읽었던 좋은 책들
64
248
|
neolith |
2002-12-20 |
364598 |
689 |
FAQ) 게임 제작자가 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3
|
neolith |
2002-09-23 |
34569 |
688 |
FAQ) 게임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학문 분야는 어떤 것이 있는가?
6
|
neolith |
2002-09-23 |
32565 |
687 |
FAQ)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
neolith |
2002-09-24 |
31519 |
686 |
FAQ) 잘 설계된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입니까?
|
neolith |
2002-09-24 |
34994 |
685 |
FAQ)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데에는 어떤 단계를 거치게 됩니까?
3
|
neolith |
2002-09-24 |
36283 |
684 |
FAQ) 소프트웨어 설계를 배울수 있는 방법이나 자료를 알고 싶습니다.
73
|
neolith |
2002-09-24 |
41051 |
683 |
강좌) 좋은 프로그램이란?
88
|
neolith |
2002-09-24 |
51522 |
682 |
강좌) 3d 프로그래밍 - 복잡한 배경을 화면에 나타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3
169
|
neolith |
2002-09-24 |
48819 |
681 |
FAQ) 성공적인 게임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3
95
|
neolith |
2002-09-25 |
47670 |
680 |
유명한 인물들의 실언 모음 (빌 게이츠 추가)
22
37
|
neolith |
2002-10-06 |
45344 |
679 |
오늘의 명언 - 피카소
11
71
|
neolith |
2002-10-15 |
45896 |
678 |
추천) GameTutorials Site
4
|
neolith |
2002-10-22 |
46562 |
677 |
김전일 증후군
25
|
neolith |
2002-10-27 |
43543 |
676 |
외국의 어떤 회사의 주임개발자 구인광고
12
72
|
neolith |
2002-11-03 |
46307 |
675 |
산업기술대학교 세미나 - 게임 프로그램 디자인 & 모델링
4
|
neolith |
2002-12-21 |
45253 |
674 |
DirectX 9 SDK가 나왔습니다
29
|
neolith |
2002-12-22 |
44219 |
673 |
The C++ Programming Language - Stroustrup 저, Addison Wesley
4
27
|
neolith |
2002-12-23 |
43757 |
672 |
Design Pattern - Gamma 외 3 인 (Gang of Four) 저, Addison Wesley
6
4
|
neolith |
2003-01-05 |
40817 |
671 |
Commenting the Code
9
9
|
neolith |
2003-01-06 |
108732 |
670 |
How are you gentleman?
5
108
|
neolith |
2003-01-08 |
45637 |
669 |
Good to Great - 좋은 회사에서 위대한 회사로
9
48
|
neolith |
2003-01-12 |
39578 |
668 |
맥스 익스포팅중 정확한 노드 행렬 만들기에 대한 문답
2
189
|
neolith |
2003-01-29 |
44916 |
667 |
DirectX 개발자들의 게시판
1
5
|
neolith |
2003-02-03 |
38905 |
666 |
다이나믹 텍스춰에 대한 이야기들
1
550
|
neolith |
2003-02-03 |
133307 |
665 |
D3D 의 고정 렌더링 파이프 라인과 버텍스/픽셀 쉐이더간의 성능차는? [수정]
4
106
|
neolith |
2003-02-03 |
37396 |
664 |
쓰려고 생각중인 강좌 - 그래픽 프로그래밍
4
82
|
neolith |
2003-02-03 |
40976 |
663 |
쓰려고 생각중인 강좌 - 일반 프로그래밍
2
15
|
neolith |
2003-02-03 |
36723 |
662 |
추천 서적들 URL 몇가지..
2
|
neolith |
2003-02-03 |
38167 |
661 |
D3DX 의 SkinnedMesh 이상한 점
1
196
|
neolith |
2003-02-03 |
36079 |
660 |
주머니 난로
13
|
neolith |
2003-02-05 |
38156 |
659 |
[re] D3D 의 고정 렌더링 파이프 라인과 버텍스/픽셀 쉐이더간의 성능차?
141
|
neolith |
2003-02-07 |
40284 |
658 |
오늘 잡은 버그들중 하나
5
100
|
neolith |
2003-02-09 |
37217 |
657 |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1
11
|
neolith |
2003-02-09 |
39886 |
656 |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2
3
9
|
neolith |
2003-02-10 |
35362 |
655 |
초보 강좌 - 포인터에 대하여 3
11
6
|
neolith |
2003-02-10 |
34120 |
654 |
몇가지 의문사항
1
|
neolith |
2003-02-12 |
34696 |
653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의 절대지침
4
|
neolith |
2003-02-13 |
34759 |
652 |
배움에 대한 조언
3
|
neolith |
2003-02-15 |
28427 |
651 |
범프매핑에 대한 이런 저런 문답
2
91
|
neolith |
2003-02-18 |
26006 |
650 |
거짓말에 대하여
13
|
neolith |
2003-02-20 |
23442 |
649 |
궁금증
6
|
neolith |
2003-03-01 |
19699 |
648 |
FAQ) ASE 애니메이션 익스포트시 트랙과 샘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5
36
|
neolith |
2003-03-06 |
21695 |
647 |
엘프냥과 (구)김사장
10
42
|
neolith |
2003-03-09 |
22561 |
646 |
타이 맛사지의 아찔한 포즈
6
173
|
neolith |
2003-03-09 |
23576 |
645 |
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
HwiD |
2003-03-09 |
20519 |
644 |
[re] 공간분할의 사용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1
|
neolith |
2003-03-09 |
25824 |
643 |
오늘 산 책
4
|
neolith |
2003-03-13 |
20589 |
642 |
또 산 책
6
|
neolith |
2003-03-14 |
25077 |
641 |
Massively Multiplayer Game Development, Edited by Thor Alexander
1
|
neolith |
2003-03-16 |
222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