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인 듯 합니다...만, 솔로이고 무교인 좀비씨에게는 별 감흥없는 쉬는 날입니다.
아무튼, 좋은 한 해 마무리 하시고요=_=

질문 들어갑니다.

1. DirectXInput에는 키보드를 뗄 때 메시지를 받을 수 있나요?
- 레이싱 게임 만들다가 속도 버튼이 떼어졌을 때, 서서히 감속을 하게 하려고 하는데 이런 메시지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 DirectxInput에 관한 문서들을 봐도 안 나온 것 같아요=_=)
- 할 수 있다면 하는 방법을 좀 설명 해 주시면 안될까용=_=!



...DirectXInput에 관한 질문은여기까지이고;;

GamePlayControl.obj : error LNK2005: "private: __thiscall MySound::MySound(void)" (??0MySound@@AAE@XZ)이(가) GameEngin.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GamePlayControl.obj : error LNK2005: "public: void __thiscall MySound::PlayeEz(void)" (?PlayeEz@MySound@@QAEXXZ)이(가) GameEngin.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GamePlayControl.obj : error LNK2005: "class FMOD::Sound * sound" (?sound@@3PAVSound@FMOD@@A)이(가) GameEngin.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GamePlayControl.obj : error LNK2005: "class FMOD::System * soundsystem" (?soundsystem@@3PAVSystem@FMOD@@A)이(가) GameEngin.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GamePlayControl.obj : error LNK2005: "class FMOD::Channel * channel1" (?channel1@@3PAVChannel@FMOD@@A)이(가) GameEngin.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GamePlayControl.obj : error LNK2005: "private: static class MySound * MySound::Instance" (?Instance@MySound@@0PAV1@A)이(가) GameEngin.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GamePlayControl.obj : error LNK2005: "enum FMOD_RESULT result" (?result@@3W4FMOD_RESULT@@A)이(가) GameEngin.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D:백업ExciteDrive(1220)DebugExciteDrive.exe : fatal error LNK1169: 여러 번 정의된 기호가 있습니다.


이 에러가 무엇인 것 같습니까
대충 중복으로 정의되어 있다고 하는 것 같아서 #pragma once를 붙여 봤는데도 계속 발생하는군요.

그럼 좋은 연말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