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 http://blogfile.paran.com/BLOG_309183/200601/1138554951_2.JPG
소스 http://blogfile.paran.com/BLOG_309183/200601/1138555037_3d.rar

d3d공부중임니다.
예제파일을 분석하다 디버그 모드에서(F5) 이상하게 워치창에 값이 안뜨고
<정의되지 않은 값>이라고만 나오더군요 정의해서 값까지 따로 넣어준 변수에요

D3DXLoadMeshFromX(
                "bigship1.x",
                D3DXMESH_MANAGED,
                Device,
                &adjBuffer,
                &mtrlBuffer,
                0,
                &numMtrls,
                &Mesh);
파일을 읽어들인 다음

D3DXMATERIAL* mtrls = (D3DXMATERIAL*)mtrlBuffer->GetBufferPointer();

mtrls에 값을 넣었습니다. mtrlBuffer은 void포인터를 반환함니다.

그런데 여기서 mtrls값을 볼수가 없는검니다.(mtrls[0]도 마찬가지 스샷 참고)

D3DMATERIAL9 ii = mtrls[0].MatD3D;
하면 ii는 워치창에서 값을 볼수 있고 mtrls에 값이 정상적으로 들어가 있다는것도 알수 있었습니다.

이리저리 해봐도 통 안되는군요-_-; 설날에 공부를 해서 새해 저주를 받았는지;
아시는분 부디 가르침을 내려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