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규의 홈페이지입니다.
뉴스와토론
Neolith의 방
갤러리
기획&아이디어
Q&A와 스터디
소모임&잡담
차갤
지름신갤
추천/비추천
WIKI
링크
Q&A와 스터디
글 수
3,012
회원 가입
로그인
게임 벨런스 조정.
강태희
http://old.lameproof.com/383025
2004.02.17
16:52:12 (*.238.38.242)
909
1
/
0
^^ 입문한지 얼마 안된 초보 기획자 입니다.
얼마 안되서 인지 커다란 난관에 부딪치게 되었는데요.
게임 클래스의 벨런스를 조정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방향으로 접근하는것이 좋을까요?
벨런스 조정 방법에 있어서 좋은 접근 방법이나 조언을 부탁 드립니다. ^^
이 게시물을...
목록
2004.02.18
02:09:07 (*.250.10.11)
kookie
베타테스트요.
2004.02.18
02:09:34 (*.250.10.11)
kookie
뭐 일단은 수학적으로 접근 하는 방법이 있겠죠. 그 공식을 뽑아내는게 힘들어서 그렇긴 하지만..
2004.02.18
13:37:23 (*.51.25.39)
Pury
비슷한 다른 게임을 참고해 보시는 것이 좋을겁니다.
2013.08.16
15:22:26 (*.85.106.170)
yiranyaotiao@yahoo.com
乔丹鞋
乔丹4代篮球鞋
乔丹篮球鞋
乔丹1代篮球鞋
乔丹5代篮球鞋
乔丹6代篮球鞋
乔丹7代篮球鞋
乔丹9代篮球鞋
乔丹篮球鞋 男鞋
乔丹11代篮球鞋
乔丹12代篮球鞋
乔丹篮球鞋男鞋
乔丹篮球鞋女鞋
乔丹篮球鞋 女鞋
나의 소셜 정보
원하시는 로그인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 편집 도구모음 건너뛰기
되돌리기
다시 실행
형식
제목 1
제목 2
제목 3
제목 4
제목 5
제목 6
글꼴
돋움
굴림
바탕
Arial
Arial Black
Tahoma
Verdana
Sans-serif
Serif
Monospace
Cursive
Fantasy
크기
9px
10px
11px
12px
13px
14px
16px
18px
24px
32px
줄 간격
100%
120%
140%
160%
180%
200%
진하게
밑줄
기울임
취소선
글자 색
#ff0000
#ff6c00
#ffaa00
#ffef00
#a6cf00
#009e25
#00b0a2
#0075c8
#3a32c3
#7820b9
#ef007c
#000000
#252525
#464646
#636363
#7d7d7d
#9a9a9a
#ffe8e8
#f7e2d2
#f5eddc
#f5f4e0
#edf2c2
#def7e5
#d9eeec
#c9e0f0
#d6d4eb
#e7dbed
#f1e2ea
#acacac
#c2c2c2
#cccccc
#e1e1e1
#ebebeb
#ffffff
#e97d81
#e19b73
#d1b274
#cfcca2
#cfcca2
#61b977
#53aea8
#518fbb
#6a65bb
#9a54ce
#e573ae
#5a504b
#767b86
#00ffff
#00ff00
#a0f000
#ffff00
#951015
#6e391a
#785c25
#5f5b25
#4c511f
#1c4827
#0d514c
#1b496a
#2b285f
#45245b
#721947
#352e2c
#3c3f45
#00aaff
#0000ff
#a800ff
#ff00ff
글자 배경색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가나다
위 첨자
아래 첨자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오른쪽 정렬
양쪽 정렬
번호 매기기
목록
단락의 들여쓰기 수준을 낮춥니다.
들여쓰기
인용문
왼쪽 실선
인용 부호
실선
실선 + 배경
굵은 실선
점선
점선 + 배경
적용 취소
링크
하이퍼링크
새 창으로
확인
취소
특수문자
특수문자 삽입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일반기호
숫자와 단위
원, 괄호
한글
그리스,라틴어
일본어
선택한 기호
특수문자 레이어 닫기
표
칸 수 지정
행
1행 추가
1행 삭제
열
1열 추가
1열 삭제
표 속성 지정
테두리 굵기
1px 더하기
1px 빼기
테두리 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표 배경색
색상 찾기
색상 찾기
셀 병합
열 분할
행 분할
확장 컴포넌트
이모티콘 출력
이미지 추가
멀티미디어 자료 관리
설문조사 컴포넌트
기본 이미지 갤러리
Naver Photo Editor
HTML 편집기
입력창 크기 조절
파일 첨부
선택 삭제
본문 삽입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0MB (허용 확장자 : *.*)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최근 수정일
3012
학큐님~ 꼭꼭꼭꼭 답변주세요
18
로제리트
4
2007-07-18
2007-07-18 16:12
비밀글 입니다.
3011
김학규님께 드리는 글
20
싸이코볼
5
2008-02-29
2008-02-29 22:09
비밀글 입니다.
3010
확실한 해법을 찾고 싶습니다. 도와주십시요..
2
15
아리랑피바람
11
2003-01-26
2003-01-26 20:40
비밀글 입니다.
3009
컴퓨터... 후 -_-;; 질문좀 드립니다
7
마심
880
2006-09-30
2006-09-30 00:45
어쩌다 보니 중고를 부모님을 통해서 그냥 달랑 본체만 받게 되었는데 근데 이놈이 고장난채로 왔습니다 -_-;;; 그래놓고 曰 이거 부품사서 되게 만들어라 돈을 줄테니까... 나보고 어쩌란겁니까 ? ㅠㅠ/////////////////////////////// 서두는...
3008
dead reckning이 무엇입니까?
2
아린
882
2006-09-29
2006-09-29 17:24
기획&아이디어 게시판에서 리플을 읽던중에 dead reckning이 나왔는데 MMORPG에서 dead reckning을 사용하다고 했는데, 그 개념과 대략적인 구현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3007
간단한 캐스팅 질문
4
랩하는좀비
882
2007-02-09
2007-02-09 22:44
*pi는 int *pi로 선언이 되어 있습니다. void Func(int* pi) { *pi = 50; pi =(int*)80; } void main(void) { int* pi; *pi = 100; Func(pi); } 이렇게 선언을 하고 main에서 *pi의 값을출력할 경우 뭐가 나오냐 하면...
3006
또 질문드립니다 ㅠㅠ
10
박현만
883
2006-07-20
2006-07-20 16:02
머가 이리 막히는게 막은지 ;; 이번에는 함수에 인자를 넘기는 부분에서 문제가 생기는군요.. 어떤 클래스의 멤버함수에서 다른 클래스의 멤버 함수를 호출하는데 그때 넘기는 인자가 제대로 전달이 안되네요. TCHAR szModuleNam...
3005
모 게임에 대한 질문...
4
웃기는세상
883
2007-08-04
2013-05-19 13:44
항해세기를 기억하시는 분이 있나요?.. 지금은 동점 4~500을 왔다갔다하는 중국에서 만든 항해게임.... 그 게임 해보신분이 있다면 왜 실패했는지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을 듣고싶어서 이렇게 질문을..ㅡㅡ;;;; 그냥 일단 느끼신 점이...
3004
유출금지 솔루션 삭제 문제
3
보름달
883
2009-02-20
2013-08-19 11:21
Bard님 답변 감사합니다. 이제야 확인했네요. 확인하고 수상한이름처럼 보이는것들은 모두 삭제했는데도 여전히 같은문제(노트북에서 USB등으로 파일을 옮기지 못하는문제)가 발생합니다. 덕분에 요 열흘넘게 노트북으로 작업을 못해서...
3003
일어를 공부하려 합니다. 도움좀 부탁드릴께요.
14
issuelit
884
30
2005-12-20
2005-12-20 21:36
진짜 아무생각없이. 일어를 배울생각입니다. 괜찮은 학원이나. 괜찬은 책 추천부탁드릴께요..-_-; 그리고 뭐 도움이 될 말도 해주시길....
3002
네트워크관련 서적 질문입니다.
3
유수
884
14
2005-12-29
2005-12-29 20:47
자기컴퓨터로 홈페이지와 서버같은거 돌리려면 어떤 서적을 참조하는게 좋나요 종류와 가격은 상관없으니 추천좀 해주세요
3001
로고는 어떤 특성을 지니는 것이 좋을까요?
2
정상택
884
2006-05-24
2006-05-24 14:43
보통 게임을 시작하면 제작팀이나 유통사 로고가 나옵니다. 그리고 각종 게임의 일러스트, 문서, 광고등을 보면 작게 로고가 인쇄되어 있지요. (마치 도장처럼..) 저 같은 경우 게임 팀에서 로고를 제작할 때, 로고는 작게 축소...
3000
다이렉트로 마우스 좌표값을 어떻게 받아야 되나요?
1
용회
884
2006-06-27
2006-06-27 21:57
현재 개인적인 사정으로 후배 아이디 빌려서 질문을 올립니다. 다이렉트로 짜여진 라이브러리로 간단한 게임을 만들고 있는 중인데 제 찾는 실력이 부족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마우스 좌표값을 받아 저장하는 방법과 저장된 것을 ...
2999
온라인 게임 디버깅에 관한 질문...
2
마도사
884
2007-08-21
2013-05-19 13:41
게임에 큰 버그 디버깅에 소요 되는 시간이 얼마나 될까요? 천차 만별이겠지만.. 혹시 사소한 버그 하나 잡을려고 철야 1주 하신분 계신지 -_-? 이런 철야 작업중 커피 마시면서 슥 내리다가 버그 발견하신적은 있으신지 -_-?(...
2998
dx 9 개발용 sdk 로, ms 에서 최신 dx sdk 받아도 되는지 궁금 합니다 ?
22
임수한
884
2007-12-04
2013-05-19 13:31
<1> 최신 sdk 는 dx 10.0 일것 같은데 ... 최신으로 받아서 dx 9.0 개발 가능 한지 문의 드립니다 ? <2> 공개된 3D 엔진 중에서.... 공부 하기 좋은것 추천 부탁 드립니다 ?
2997
난수의 표현 질문좀..
5
유상용
885
2006-09-25
2006-09-25 19:35
c언어에서 난수를 표현할려면 rand함수와 srand함수가 있는데 이 두 함수의 차이점을 모르겠어요 ㅠ 두 함수를 코딩 해봤는데 별로 차이점을 못느끼겠는데... 이 두 함수의 개념좀 잡아주세요
2996
MMORPG 게임의 플레이 시간은 보통 얼마나 되나요?
9
모자장수
885
2006-10-04
2013-12-07 12:16
문득 궁금해졌는데, 와우에서 만렙이 되기까지 걸리는 총 플레이 시간 리니지에서 고렙소리 듣기까지(거의 만렙?) 걸리는 총 플레이 시간 기타 온라인 게임에서 고렙소리, 만렙 되기까지 걸리는 플레이 시간 얼마나 될까요? 그라...
2995
[C언어] 또 안돼요;ㅁ;
6
1
DeathMage
885
2006-12-11
2006-12-11 13:57
이번에는 파일을 읽어서 하는건데 이름을 ragged array로 하라길래 포인터에 DMA로 잡았는데 계속 막히네요 뭐가 잘못된건가요;? 배운대로 한거 같은데.. input.txt 065551 쿨쿨쿨 80 60 70 065552 멍멍멍 10 20 30 066663 컹...
2994
이런 것 없을까요...?
7
graytutor
885
2006-12-22
2006-12-22 09:22
음.... 이런 것 없을까요...? 프로그램 제작 툴인데... 언어를 이용하지 않고 만드는 것으로... 아이콘과 그 아이콘들간의 링크를 이용해서 언어를 대신하는 겁니다. 예를 들자면... 파워포인트에서 상자 하나 만들어놓고 거기에 ...
2993
[C/C++] 함수 원형 선언시 매개변수 이름을 쓰는 편인가요..?
4
가을귀..
885
2007-01-07
2007-01-07 23:27
코딩 습관에 관한 질문입니다. 하나의 int형 데이터를 매개변수로 받고 리턴값이 int형인 cube 함수가 있다고 하면, 원형 선언은 둘 중 하나가 될텐데요. 1) int cube(int); 2) int cube(int x); 1번을 주로 쓰시나요, 2번...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 페이지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