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아이디어

글 수 1,746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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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공지 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71 277
[레벨:13]neolith
2005-09-28 178548
공지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32 322
[레벨:13]neolith
2003-12-20 150791
1746 화면 표시) RPG 의 세이브/로드시 정보패턴 31 68
[레벨:13]neolith
2002-09-28 22862
1745 입력과 조작) 거의 모든 게임에서의 단축키및 키설정 사용(수정) 23 67
[레벨:7]1ststory
2002-09-28 17642
1744 입력과 조작) 마우스 이동속도 조정 시스템 6
[레벨:7]1ststory
2002-09-29 11448
1743 입력과 조작) 비밀번호 마우스 입력시스템 16 5
[레벨:7]1ststory
2002-09-29 10766
1742 화면 표시) HP의 캐릭터 하단(또는 상단) 표시 시스템 8
[레벨:7]1ststory
2002-09-30 10598
1741 유저인터페이스) RPG 게임의 정비모드 6
[레벨:13]neolith
2002-10-01 12927
1740 화면 표시) 로딩표시 7 1
[레벨:7]1ststory
2002-10-01 9820
1739 화면 표시) FPS게임의 허드(HUD:Head Up Display) 4 47
[레벨:2]Sisio
2002-10-02 11406
1738 저장 형태) 스크린샷 4 1
[레벨:7]1ststory
2002-10-02 7922
1737 화면 표시) 랭킹시스템 8 31
[레벨:7]1ststory
2002-10-02 11053
1736 입력과 조작)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인터페이스 1편 (2차 수정) 12 30
[레벨:2]Sisio
2002-10-03 7331
1735 화면표시)맵!맵!...맵? 6 5
podon
2002-10-03 9690
1734 입력과 연산) 필살기의 고찰 14
[레벨:7]1ststory
2002-10-03 9139
1733 연산 방식) 카운트 타이머 5 74
[레벨:7]1ststory
2002-10-04 9455
1732 입력 방식) 전술 게임에서의 웨이포인트 시스템 8
[레벨:7]Excelsis
2002-10-05 6799
1731 입력과 조작) 이모티콘의 세계 10 3
[레벨:7]1ststory
2002-10-06 9662
1730 화면표시) 용병제도 5
[레벨:7]Excelsis
2002-10-12 8338
1729 입력과 연산) 게이지의 종류 6
[레벨:7]1ststory
2002-10-16 6851
1728 시나리오 구성) 멀티 시나리오 8 1
[레벨:7]1ststory
2002-10-24 7256
1727 입력과 조작) 랜덤 2
[레벨:7]1ststory
2002-10-30 6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