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71
277
|
neolith | 229035 | 239 | 2005-09-28 | 2013-12-07 11:47 |
공지 |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32
322
|
neolith | 199025 | 403 | 2003-12-20 | 2011-10-26 16:44 |
1746 |
[유저 서비스 관련]뭐 게임 자체 관련은 아닙니다만...
|
W-T | 1 | | 2005-06-27 | 2005-06-27 23:56 |
비밀글 입니다.
|
1745 |
GE 프로테스터 입니다 OT 플레이영상중에...
77
|
추상길 | 2 | | 2005-07-04 | 2005-07-04 01:03 |
비밀글 입니다.
|
1744 |
주절거림[작성중 중간저장]
|
W-T | 3 | | 2004-11-14 | 2004-11-14 18:45 |
비밀글 입니다.
|
1743 |
5. 채이아빠님꺼
|
아스미타 | 4 | | 2009-09-23 | 2009-09-23 21:55 |
비밀글 입니다.
|
1742 |
학규횽에게 솔직하게 쓰는 두서없는 뻘글
1
|
매니아 | 6 | | 2007-09-04 | 2007-09-04 21:50 |
비밀글 입니다.
|
1741 |
김학규 대표님께 (2)
|
ㄱㄱㅊ | 7 | | 2008-03-04 | 2008-03-04 13:56 |
비밀글 입니다.
|
1740 |
기획서...분량 너무많아서 누가 볼껀지...[...ing(쓰는중)]
1
|
musashigun | 11 | | 2004-12-12 | 2004-12-12 22:45 |
비밀글 입니다.
|
1739 |
[아이디어]비메너 유저 처벌
|
빵이 | 12 | | 2005-07-22 | 2005-07-22 10:10 |
비밀글 입니다.
|
1738 |
최고의 아이템은 내 성향에 따라?? (아이템 상성 시스템..)
5
|
감각상실 | 190 | | 2004-01-02 | 2004-01-02 02:46 |
비밀글 입니다.
|
1737 |
오래간만에 쓰는 아이디어=ㅅ=;;
27
|
감각상실 | 259 | | 2004-02-08 | 2004-02-08 04:07 |
비밀글 입니다.
|
1736 |
[토론]네트워크 트릭
6
|
싸이코볼 | 1683 | 12 | 2006-09-26 | 2006-09-26 10:41 |
온라인 환경은 오프라인 환경에서 처럼 실시간 인터랙션은 불가능해서 다양한 네트워크 트릭이 사용됩니다 스타크래프트에서 터랫의 명중판정은 터렛 사거리 안에 비행체가 도달할 때 이미 완료되어있지만 미사일이 쫓아가서 명중할...
|
1735 |
온라인 아이를 키우세요!!!!!!!!!!!!
4
|
kimo | 1684 | 4 | 2004-03-28 | 2004-03-28 21:22 |
mmorpg에 아이를 키우는 시스템을 넣으면 어떨까요? 예) kimo라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kimo라는 캐릭터는 고렙입니다. 그래서 별루 할일이없는차에 아이를 키우는시스템이 나오는것입니다. 게임상 부부시스템이 있으면 부부의 능력치를 ...
|
1734 |
캐릭터의 악화
5
|
유현철 | 1685 | 7 | 2004-06-16 | 2004-06-16 18:38 |
음 그러니깐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캐릭들이 모두 선하다는 편견을 버리자는거죠; 편견만 버리는게아니라 정말 특정플레이어의 캐릭이 악화돼어 가디언(NPC)들에게 쫒긴다던지... 이것은 처음부터 캐릭이 악한것으로 시작하는것이...
|
1733 |
의도적인 인플레이션
8
|
하기스 | 1689 | 5 | 2006-01-31 | 2006-01-31 18:42 |
슈퍼로봇대전이라는 일본의 비디오게임을 아십니까? 어릴 때 봐오던 로봇(물론 일본의...)들이 한자리에 모여 동료가 되어, 공통의 적을 물리쳐나간다.. 라는 전략 시뮬레이션 방식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이 호평받는 최대의 이유는,...
|
1732 |
[re] 판타지 FPS에 관해
2
|
| 1690 | 27 | 2006-12-06 | 2006-12-06 18:22 |
전 현대전과 환타지의 조합을 생각했었습니다. 퓨전계열의 느낌이 강한데... 시놉시스 없이 일단은 현대전의 병기와 환타지의 쉴새없이 등장하는 몬스터가 격돌한다면 과연 세계는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해서 생각했고 그것으로 FP...
|
1731 |
온라인 대전 게임에다가 성장에서 오는 Discovery Fun을 줄 수 잇는가?
4
|
남대련 | 1692 | 24 | 2005-04-29 | 2005-04-29 20:41 |
경쟁적 온라인 게임에서 디스커버리적 재미도 같이 줄 수 잇는가? 학규성께서 말씀하시길 게임은 보상이다 뭐 이런 말씀을 하신걸로 기역되는데, 보상중에 빼놀수 없는 재미가 바로 디스커버리가 아닌가 싶다. 말 그대로 새로운 ...
|
1730 |
흰나리꽃의 그라나도 체험기
19
|
장민호 | 1692 | 8 | 2006-04-13 | 2006-04-13 10:42 |
안녕하세요 방갑습니다.^^* 게임기획지망생 흰나리꽃입니다. 그라나도를 플레이해보고 체험담과 평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획하기전에 평가하는 연습부터 하시던데.. 이미 모든온라인게임을 플레이 해보았고 평가는 노트로...
|
1729 |
[게임동호회] 회원을 모집합니다.
12
|
장민호 | 1693 | 28 | 2005-09-20 | 2005-09-20 23:49 |
안녕하세요 기획자를 꿈꾸는 흰나리꽃이라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게임기획자를 꿈꾸고 계신줄 압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취업을 혼자서 준비하는 경우가 많죠. 저도 그런 분류의 속합니다. 기획과 아이디어란에 글을 보다 취...
|
1728 |
[아이디어] 힐링 온라인
15
|
ꍬP | 1693 | 15 | 2006-08-18 | 2006-08-18 10:12 |
[ 기획의도 ] 마을밖으로 나가면 몬스터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그저 살아가기 위해서 필드를 뛰어다니고 풀을 뜯고 사냥하고 있을 뿐인데 유저들은 그들의 생존 권리를 무시합니다. 그들의 목적은 '레벨업' 그들의 레벨업을 위...
|
1727 |
이런거 가능할까요?
8
|
kimo | 1694 | 6 | 2004-04-25 | 2004-04-25 19:27 |
라그나로크 캐릭터 2D 그리고 배경을 3D로 되어있습니다. 그러면!!!!!!!!!!! 캐릭터를 카툰렌터링으로 하고 배경을 3D라던지 쉘세이딩방식으로 하던지 캐릭터를 쉘세이딩방식으로 하고 배경을 카툰렌터링및 3D로 하던지 아니면 그의 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