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71
277
|
neolith | 178055 | 239 | 2005-09-28 | 2013-12-07 11:47 |
공지 |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32
322
|
neolith | 150521 | 403 | 2003-12-20 | 2011-10-26 16:44 |
1746 |
[유저 서비스 관련]뭐 게임 자체 관련은 아닙니다만...
|
W-T | 1 | | 2005-06-27 | 2005-06-27 23:56 |
비밀글 입니다.
|
1745 |
GE 프로테스터 입니다 OT 플레이영상중에...
77
|
추상길 | 2 | | 2005-07-04 | 2005-07-04 01:03 |
비밀글 입니다.
|
1744 |
주절거림[작성중 중간저장]
|
W-T | 3 | | 2004-11-14 | 2004-11-14 18:45 |
비밀글 입니다.
|
1743 |
5. 채이아빠님꺼
|
아스미타 | 4 | | 2009-09-23 | 2009-09-23 21:55 |
비밀글 입니다.
|
1742 |
학규횽에게 솔직하게 쓰는 두서없는 뻘글
1
|
매니아 | 6 | | 2007-09-04 | 2007-09-04 21:50 |
비밀글 입니다.
|
1741 |
김학규 대표님께 (2)
|
ㄱㄱㅊ | 7 | | 2008-03-04 | 2008-03-04 13:56 |
비밀글 입니다.
|
1740 |
기획서...분량 너무많아서 누가 볼껀지...[...ing(쓰는중)]
1
|
musashigun | 11 | | 2004-12-12 | 2004-12-12 22:45 |
비밀글 입니다.
|
1739 |
[아이디어]비메너 유저 처벌
|
빵이 | 12 | | 2005-07-22 | 2005-07-22 10:10 |
비밀글 입니다.
|
1738 |
최고의 아이템은 내 성향에 따라?? (아이템 상성 시스템..)
5
|
감각상실 | 190 | | 2004-01-02 | 2004-01-02 02:46 |
비밀글 입니다.
|
1737 |
오래간만에 쓰는 아이디어=ㅅ=;;
27
|
감각상실 | 259 | | 2004-02-08 | 2004-02-08 04:07 |
비밀글 입니다.
|
1736 |
스탯분양받기(빌리기)
8
|
bicc24 | 897 | 10 | 2005-05-18 | 2005-05-18 11:05 |
래밸이 낮을때 일정스탯을 분양받아 사용할수있도록 한다. (지겨운 래밸업을 약간 완화시킬수있지 않을까?) 예)100스탯을 빌리는 대신에 하루에 10000원씩을 내야 한다.
|
1735 |
[아침에] 각기다른 플레잉 스타일을 담은 게임?..
3
|
아침에 | 898 | 15 | 2003-12-21 | 2003-12-21 08:30 |
사람마다 취향이 다 다르기때문에 각기 좋아하는 게임들이 다릅니다. 머.. 그렇다고 해서 모든-_-게임을 다 합치자라는 말은 아니구요.. 몇가지 접목할수 있는거에 한해서 말이지요.. 가령.. 보통 RPG에서 보면.. 어떤 퀘스트를 수...
|
1734 |
[정신 나간 기획] Wonder of the East : The Five Towers
6
|
Gun | 898 | 17 | 2006-03-04 | 2006-03-04 02:16 |
[정신 나간 기획] Wonder of the East : The Five Towers 장르 : 캐쥬얼 아스트랄 액션 버라이어티 러닝 게임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조작하여 수많은 장애물과 경쟁자들을 날려버리며 탑 꼭대기에서 기다리는 5명의...
|
1733 |
[아침에] MMORPG 턴제 전투?..
6
|
아침에 | 899 | 9 | 2003-12-15 | 2003-12-15 18:18 |
옛날엔 턴제 전투 방식이 그래도 좀 있엇던거 같았는데요. 요즘엔 (특히 3D) 거의가 액션RPG식의 전투네요.. 턴제 전투로 재밌게 했었던 게임중하나가 스톤에이지였었는데.. 지금 MMORPG에서의 턴제 전투 도입은 별-_-로인가요? ...
|
1732 |
길드or연합체
4
|
세한 | 899 | 26 | 2005-05-19 | 2005-05-19 01:13 |
1. 상단 - 돈을 벌기 위한 목적으로 한 길드. - 각 마을 상점에 물건들은 보급 해주면서 돈을 번다. - 퀘스트를 통해서 상점에 보급할수 있는 물품종류들을 늘릴수 있다. - 퀘스트를 통해서 상점과의 신뢰도와 상술 쌓이게 되...
|
1731 |
기획 - 이벤트도시
5
|
1ststory | 899 | 24 | 2005-08-04 | 2005-08-04 19:30 |
이런 저린 일로 잠적하고 있다가 오랫만에 글 쓰는것 같습니다. 알바오다가 편의점의 이벤트 광고 보고 떠오르는 아이디어가 있어서 한번 적어봅니다. - 이벤트 도시(가제) 이벤트라고 함은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발생하는 나...
|
1730 |
게임기획방법론 플러스
5
|
처리딘 | 899 | 9 | 2006-05-27 | 2006-05-27 18:55 |
최근 기획론에 대해 조금 공부를 하면서 평소에 공부하면서 준비한 자료를 좋을 거 같은 부분을 적어보았습니다. 1. 준비된 기획 구성안을 평소에도 연관시켜서 생각하는 습관을 가지자. 게임의 여러 가지 구성요소가 서로 연결되...
|
1729 |
건의사항
6
|
편기성 | 899 | 11 | 2006-07-11 | 2006-07-11 11:25 |
솔직히 npc카드 문제가 있음. 누구는 뼈빠지게 1렙부터 사냥해서 올려야 하는데 앞으로는 쩔이 안된다 그래도 아는 친구가 있거나 하면 56렙 npc카드 주거나 하면 시작부터 고렙되서 날라다니자나요,. 모든 고생과정 생략하고 그...
|
1728 |
온라인 제국을 하나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7
|
스틸싫다;; | 900 | 9 | 2003-09-29 | 2003-09-29 19:40 |
흐음.. 되지도 않을 상상 같지만 적습니다. 흐음... -------------------------------------------------------------------------- 필수적으로 울온과는 비교도 안되게 자유도를 인정해야 겠지요.. 일단, 하나의 정부를 만들어야 합니다. 제정의 경우에는, 최대...
|
1727 |
미니게임
7
|
dogdog | 900 | 4 | 2003-12-22 | 2003-12-22 13:06 |
보통 RPG게임을 보면 퍼즐이라던지 슈팅이라던지 아케이드라던지 하는 미니게임들이 있잔요 (전 미니게임들이 더 재미있던 ;) 온라인게임에다가도 이런 미니게임을 넣어보면 어떡해될까요 ? (퀘스트형식으로) 지금까지 퀘스트형식의 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