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마이는 후반엔 백도어 아니면 할 게 별로 없는데...
4:5이다보니까 정글을 수월하게 돌고 잘 컸나 보네요.
2011.08.01 09:26:25 (*.197.13.188)
자두
마이가 후반에 백도어라뇨. 소규모 접전부터 전투 끝물에 진입해서 마구 잡아먹기 시작하면 무지하게 쎈게 마이인데..
초중반에 돈을 좀 벌어서 랜턴 + 신발 + 요우무 3대아이템에 자벨템하나 방템하나까지 나오면 어새신이 아니라 걍 탱딜이에요.
메디테이션 물마방 뻥튀기 + 체젠도 있고.. 백도어 온리는 아직 마이에 대해 이해도가 부족하신거임..
2011.08.01 09:27:55 (*.197.13.188)
자두
실제로도 마이 역시 2천점대에서도 어느정도 통하는 챔프입니다. 운영빨로요.
기본적으로 템이 많이 안나와도 딜이 잘나오는 스펙이거든요. 단 라인전이 좀 구려서 보통 고르면 정글감.
알파는 상대의 플래시형 도주기도 무시하고 추격이 가능하고 상당히 괜찮은 챔프에요.
2011.08.01 09:52:10 (*.149.176.136)
마자마자
전 오히려 마이는 후반 가서 템 맞춰갈수록 안좋아지는 챔프로 보는데...
마이혼자 템 맞추는게 아니라 상대편도 맞추니까요. 안그래도 피통적어서 쉽게 죽는데 아무리 탱템맞춘다고 해도 종이조가리인건 마찬가지. 그렇다고 딜템을 맞출수도 없고요.
물론 마이(혹은 같은편)가 잘해서 상대를 계속 못크게 잘 막았다면 잘 큰 마이는 무섭겠지만, 그건 마이가 잘커서가 아니라 상대편이 못커서죠.
서로 똑같이 잘먹고 잘크면 마이가 후반에 할일은 정말로 백도어밖에 없지 않을까 싶음...
물론 똑같이 잘먹고 잘크지 못하게 하는게 정글가는 마이가 할일이니까 별 상관은 없네요. 후반에 마이가 백도어밖에 할게 없게됐다면 그만큼 초중반에 잘 못해줬다는 얘기니까...
2011.08.01 10:17:23 (*.197.13.188)
자두
대부분의 경우는 한타 정리타이밍에 휩쓸 수 있게 팀원과 같이 있는게 좋아요. 그리고 탱템맞추면 마이 종이쪼가리 아닙니다.
선진입을 하는 영웅은 후반가면 탱커 아니면 다 녹아요. 마이는 딜러입니다. 우주검술이 70대미지나 올려주는데다, 이속 공속이 빠르고 슬로우면역에
상대의 타겟팅에서 잠시동안 완벽하게 벗어날 수 있는 알파와, 매즈만 안당하면 물마방을 200이상 뻥튀기해주고 버티게 해주는 메디테이션도 있습니다.
딜템이 적어도 공속만 확보되면 상대 딜러누커는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초중반에 충분히 강력하고 후반에도 이 정도 시너지면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마이로 펜타킬도 했었습니다.
2011.08.01 10:32:03 (*.64.181.77)
은빛날개
마이가 있는 판에서 후반까지 끝을 못내게 되면 캐스터도 쏜즈 맞춰야 하는 상황이 도래합니다.
그 이후로 꼴도 보기 싫은 캐릭 중 하나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