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제가 그래서 짜증나는거죠...
죽어라 어느 정도 레벨 올려놨더니만 저런 시스템이 나오다니..
뭐..하긴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만한 시스템이 있겠습니까만은....ㅋㅋ
2010.07.05 11:28:58 (*.111.10.20)
빈곤
이번 시스템이 겉보기에는 다소 충격적이지만,
막상 들어오는 보너스가 채널 경험치 보너스 수준이면 있으나 마나한 시스템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ㅂ=
2010.07.05 11:48:54 (*.140.160.180)
ㄴ
아마 그 정도 들어오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장기간 육성쪽 관련이다보니..아마 개발자의 입장에선 더 많은 경험치를 주고 싶진 않을겁니다.
그래봤자 결국 문제가 생길 여지가 크니까요...
즉...있으나마나한 시스템으로 거의 확정이네요.
솔직히 이런 시스템은 개발할 필요가 없다고 보는데...;;;
2010.07.05 12:00:13 (*.111.10.20)
빈곤
ㄴ 요즘 던파가 떠나는 유저 잡으려고 생색내기 패치를 많이 하는데,
그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ㅂ-
확실히 유저 편의성 패치를 많이 쏟아내는건 좋지만
뭔가...좀 신중히 생각해서 내는건 별로 없는 듯한...
이럴거면 그냥 액트 단위로 끊으라고!! 아오...
2010.07.05 12:01:01 (*.199.135.2)
포트스잇을 포스트잇으로 본 1人
2010.07.05 12:51:32 (*.140.160.180)
ㄴ
그렇게 낚을려고 지은 이름이죠..ㅋㅋ
비슷한걸로 서우울유가 있었는데..이건 잘 안낚이시길래 지웠다능...;;;
2010.07.05 12:53:29 (*.140.160.180)
ㄴ 빈곤님
떠나는 유저를 잡으려는게 아니라 별달리 더 이상은 진행할 패치가 딱히 없어 보여요.
스킬이나 그런건 액트 단위로 끊어야하지만 그외 것은 별달리...
더군다나 도트 단위의 게임은 액션늘리기가 상당히 빡세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