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에서라면 10Kg쯤 하는 칼모양의 전용 컨트롤러만으로 조작이 가능하게 하고 (공격은 컨트롤러 휘두르기)
대항온은 한쪽 5Kg짜리 노를 양쪽으로 저어야 항해를 할수 있게 바꾸면 되겠네요.
2010.04.14 08:19:25 (*.193.10.163)
Dream Faller
BubbleGum//보나마나 센서 뜯어서 개조해서
간단하게 플레이 하는 방법이 하루안에 나올껄요.
2010.04.14 08:32:20 (*.139.178.38)
CamilleBidan
일정 경험치 획득하면 경험치 획득을 못하게 하면되죠
2010.04.14 08:40:21 (*.99.129.81)
☜토바☞
경험치는 쥐꼬리만치 주고 아템 및 잡템이 안 나오게 하는건....-ㅅ-ㅋ
2010.04.14 08:51:12 (*.177.199.189)
예전 마비노기 2시간 무료플레이가 생각나는데요? 몇시간 지나면 캐릭을 바보로 만들어서 채팅만 가능하다던지.
2010.04.14 11:53:28 (*.10.106.2)
뜨아오잉
잊렁 시간후에는 1시간 마다 점점 드랍율/경험치 획득률 감소 최종으로 0%
2010.04.14 12:16:24 (*.177.202.124)
시간제한으로 경험치가 줄어드는 타입이라면 파티원끼리 미리 약속시간을 잡아놓고 그 전날에 미리 모든 장비와 소모품 세팅을 마친다음에
게임 접속하자마자 미친듯이 타임어택모드로 돌격하고 돌격한 다음에,효율이 떨어지고 체력이 떨어지면 끝나는걸까요?
그런정도라면 정말 다른거 다 포기하고 미친듯이 사냥만하는 기계가 될지도?
2010.04.14 13:28:28 (*.25.186.95)
mastercho
이젠 어설픈 커뮤니티 시스템은 퇴출되고 , 실속있는 게임성을 강조한 게임이 더 각광받겠네요 [ 커뮤니티 시스템 개발 비용절감 ? ]
대항온은 한쪽 5Kg짜리 노를 양쪽으로 저어야 항해를 할수 있게 바꾸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