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공학
코끼리를 도축한다.
코끼리 고기를 통조림으로 만든다.
통조림을 냉장고에 넣는다.

유전공학
코끼리를 암수 한 마리씩 구한다.
코끼리의 수정란을 구한다.
수정란을 냉장고에 넣는다.

유전공학2
피그미코끼리를 선사 시대 화석에서 복제한다.
그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다.

유전공학3
Growth Factor Gene을 knock down시킨 코끼리를 만든다.
난쟁이로 자라난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다.

유전공학4
백터에 코끼리의 유전자를 붙여넣는다.
백터를 E.Coli에 집어넣는다.
E.Coli를 배양시킨 샬레를 냉장고에 넣는다.

기계공학
코끼리보다 큰 냉장고를 개발한다.
코끼리를 냉장고 안에 넣는다.

기계공학2
코끼리의 모습을 본딴 로봇을 개발한다.
로봇의 이름을 짓는다.
로봇를 냉장고에 넣는다.
신문에 대서특필 한다. "한국,로봇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다!"
일본이 따라할수 없게 특허를 낸다.

전자공학
‘코끼리’를 low pass filter에 통과시킨다. 그럼 ‘고기리’가 나온다.
‘고기리’에 circular right shift 연산을 한다. 그럼 ‘리고기’가 된다.
‘리고기’를 증폭비 5인 Non-invert OP-Amp 회로에 통과시킨다 그러면 ‘5·리고기’가 된다.
이제 오리고기를 냉장고에 넣는다.


양자역학
냉장고 문을 닫는다.
코끼리가 냉장고를 향해 돌진한다.
위 단계를 반복하면 양자 터널링 현상이 발생해 언젠가는 코끼리가 냉장고 안에 들어간다.
일반화해 계산하면, 초당 1회 충돌시 150억년 정도 충돌하면 터널링이 가능하다

양자역학 2
코끼리와 냉장고를 한 방에 넣는다.
불확정성 원리에 따라 코끼리와 냉장고의 위치는 확실하지 않으므로 코끼리가 냉장고에 들어가 있을 확률이 있다.


양자역학 3
코끼리가 자신을 이루는 입자를 두 개씩 짝짓는다.
스핀이 1/2의 정수배인 페르미온은 한 공간에 둘씩밖에 들어가지 못하지만, 스핀이 정수배인 보존은 한 공간에 무한히 들어갈 수 있다.
즉, 모든 페르미온을 둘씩 짝지어 정수배 스핀으로 만든 뒤 한 장소로 모아 냉장고에 넣으면 된다.


양자역학 4
코끼리가 들어가지 않는 이유는 Δx가 크기 때문이다.
따라서 p-space에서 fourier transform하면 Δp는 작을 것이다.
p-space에서의 wave packet을 넣는다.

초끈이론
냉장고가 우주 밖에 있다.
우주를 구성하는 입자를 분석하여 차원을 비교한다. 초끈이론에 의하여 공간을 의미하는 입자는 11차원이다.
아주 작게 뭉쳐진 7개의 입자 중 4개의 입자를 크게 펼쳐 크게 펼쳐져 있던 차원을 작게 오그라뜨린다. 그 결과 우주가 수축한다.
이제 우주를 냉장고 안에 넣는다. 코끼리도 같이 들어가게 된다.

평행 우주
약력 막에 코끼리를 놔둔다.
중력 막에 냉장고를 놔둔다.
코끼리를 약력 막에서 중력 막으로 이동시키면 크기가 작아진다.

크기가 작아진 코끼리를 냉장고 안에 넣는다.
고전역학
코끼리를 냉장고를 향해 걷게 한다.
코끼리의 궤도가 냉장고를 지남을 보인다.

파동역학
코끼리의 파동을 계산한다.
코끼리와 상쇄 간섭하는 파동을 발생시킨다.
코끼리의 파동과 반-코끼리의 파동이 냉장고에 들어간 후 서로 소멸한다.

광학
결맞는 빛을 강렬하게 발생시켜 건판에 쬐고, 동시에 코끼리에서 반사된 빛도 쬔다.
이 때 형성된 간섭무늬는 코끼리의 모든 광학적 정보를 담고 있다.
건판을 넣는다. 건판이 너무 크면 잘라서 넣어도 홀로그램 정보가 보존된다.

열역학
코끼리를 기화시킨다.
코끼리의 상변화가 일어나지 않게 온도를 급격히 낮춰 절대영도에 수렴하도록 한다.
기체 코끼리의 부피는 이 때 0에 근접하므로 기체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다.

통계역학
코끼리의 엔트로피를 낮춘다.
그러면 접근 가능한 코끼리 구성입자의 상태수가 줄어든다.
엔트로피를 충분히 낮춰 냉장고보다 작은 공간에 코끼리를 구성하는 입자가 몰려있는 접근가능상태를 고른다.
그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으면 된다.

통계역학 2
언젠가 코끼리를 이루는 모든 입자가 냉장고에 들어가 있을 것이다. 그 확률은 0보다 크므로.

상대성 이론
코끼리의 2차원 시면적보다 큰 냉장고를 만든다.
코끼리를 광속에 가깝게 가속시킨다.
로렌츠 수축이 일어나 코끼리의 길이가 운동 방향으로 축소되므로 코끼리는 냉장고 안에 들어갈 수 있다.

천체물리학
냉장고 안에 중성자별을 놓는다.
코끼리가 중성자별로 끌려간다.

천체물리학 2
코끼리를 계속 먹인다.
코끼리의 질량이 계속 늘어난다.
질량이 늘어나 코끼리 구성 원자가 degenerate state가 될 정도가 되면 코끼리는 중력붕괴를 일으킨다.
이제 부피가 엄청나게 줄어든 ‘중성자 코끼리’ 혹은 부피 0의 ‘블랙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다


해석학
코끼리를 미분한다.
냉장고에서 적분한다.
적분상수는 알아서 구한다.
해석학 2
냉장고를 복소 평면의 원점에 둔다.
코끼리가 냉장고 밖에 있을 때, 1/z로 보낸 상을 구한다.
해석학 3
코끼리를 단순 연결인 복소평면 위에 놓는다.
코끼리를 적당한 닫힌 곡선을 골라 선적분하면 코시의 적분정리에 따라 적분값이 0이 된다.
그 0을 냉장고에 넣는다.
수열이론
코끼리의 첫째항을 구한다.
코끼리의 점화식을 구해 냉장고에 넣는다.
위상수학
코끼리에게 냉장고를 먹인다.
코끼리의 안과 밖을 뒤집는다.
위상수학 2
냉장고를 클라인 병으로 만든다.
위상수학 3
코끼리와 닭이 위상동형임을 보인다.
코끼리를 연속적으로 변형시켜 닭으로 만든다.
닭을 냉장고에 넣는다.
고차원 기하학
공간을 4차원으로 확장한다.
냉장고의 2-brane 표면은 4차원 공간을 내부와 외부로 가르지 못함을 보인다.
논리학
공리계를 다음과 같이 설계한다:
"공리 1. 코끼리는 냉장고 안에 들어갈 수 있다."
논리학 2
코끼리를 이루는 원자 1개가 냉장고에 들어감을 증명한다.
모든 자연수 k에 대해, 코끼리를 이루는 원자 k개가 냉장고에 들어감과 (k+1)개가 냉장고에 들어감이 동치임을 증명한다.
수학적 귀납법에 따라 코끼리를 이루는 모든 원자는 냉장고에 들어간다.
논리학 3
코끼리는 동물이다.
동물은 냉장고에 넣을 수 있다.
그러므로 코끼리는 냉장고에 넣을 수 있다.
집합론
코끼리 ∈ 냉장고임을 보인다.
함수와 사상
코끼리를 냉장고로 보내는 함수 f:{코끼리}→{냉장고}를 생성한다.
대수학
코끼리 몸의 부분 부분이 냉장고에 들어감을 보인다.
냉장고가 덧셈에 대해 닫혀 있음을 보인다.
대수학 2
코끼리를 닭으로 치환한다.
닭을 냉장고에 넣는다.
대수학 3
코끼리의 존재를 X라 정의하고
냉장고의 존재를 Y라 정의한다.(X와 Y는 양수)
Y = X+a (빈 공간)
Y-X = a
a<0
만세
대수학 4
냉장고에 들어있는 코끼리는 0마리다.
그런데 1=0이므로 냉장고 안에 들어있는 코끼리는 1마리이다.
따라서 원래부터 냉장고 속엔 코끼리가 1마리 들어있었다.



미적분학
코끼리를 미분한 다음 냉장고의 내부에 따라 적분한다.
선형대수학
코끼리의 기저(basis)만 구해서 냉장고에서 스팬(span)한다.

선형대수학 2
코끼리를 행렬로 선형적으로 바꾼 행렬(A)의 기저를 파악해서 불필요한 벡터를 없애고
이것을 냉장고를 선형적으로 바꾼 행렬(B)에 포함하게 하여, 코끼리의 차원 →냉장고의 차원으로 바꾼다.
단, 가끔 가다 불필요한 벡터가 코끼리의 코나 귀나 다리, 또는 덕후들이 달려드는 부분일 수 있으나 알 게 뭐야.

정수론
너는 코끼리를 냉장고에 집어넣는 놀라운 법을 알고 있다.
그러나 여백이 부족하여 쓰지 못한다.

정수론 2
코끼리를 소인수분해한다.
소인수와 지수를 집어넣는다.
코끼리가 소수라면 적당한 수를 빼서 합성수로 만든뒤 위를 반복한다.

수치해석학
코만 집어넣고 나머지는 에러로 처리한다.

확률과 통계
코끼리 꼬리를 표본으로 추출하고 냉장고에 넣는다.

확률과 통계 2
코끼리를 냉장고에 들어갈 수 있는 확률이 0이 아님을 보인다.
코끼리를 냉장고에 밀어 넣는 시행을 들어갈 때까지 무한 반복한다.

조합론
코끼리가 냉장고의 숫자보다 많은 것을 보인다.
비둘기를 코끼리로, 집을 냉장고로 치환한다.
비둘기집 원리에 따라 코끼리가 두 마리 이상 들어간 냉장고가 최소한 하나 있다.

수학의 정석
[정석]코끼리는 냉장고 안에 들어갈 수 있음이 알려져 있다.
자세한 증명은 고교 과정을 넘어서므로 생략하도록 한다.


컴퓨터공학
코끼리 클래스를 만든다.
냉장고 클래스를 만든다. 이 때, 코끼리 클래스를 private 상속받는다.
그러면 냉장고와 코끼리는 has-a 관계가 되어, 냉장고는 코끼리를 내부에 갖는다.
friend가 아니면 심지어 꺼낼 수도 없다.
Autoit
#include <Array.au3>
Global $FRIDGE[1] = ["elephant"]
_ArrayDisplay($FRIDGE, "냉장고 내부")
BASIC
10 set x=r($)=input$(n)
20 set elephant=x
30 set fridge=x+r(x)
40 if elephant<fridge then 50 else 60
50 end
60 print "Error!"
70 cls
80 goto 10
단, 경우에 따라 신택스 에러가 날 수도 있으니 알 게 뭐야.

HTML
<div class="FRIDGE">
코끼리
</div>
XML
<냉장고><코끼리 /></냉장고>
Java
class FRIDGE{
elephant e;
}
class elephant{}

C++
class FRIDGE{
elephant e;
};
class elephant{};


C++ 2
#include<living>
#include<electronic>
using namespace peoples_fixed;
class elephant : public living_organism
{
private :
leg l[4];
tail t;
longnose l_n;
public :
void nose_shake(){ l_n=0; l_n=1 };
};
class refrige : public elect
{
private :
room r[2];
refrigerant re=0;
public :
void get_in(void *s){ if(sizeof(r[0]) > sizeof(s)) r[0]=s; else r[1]=s;}
void *get_out(void *s){ if(r[0]==&s){r[0]=NULL; return s;} else if(r[1]==&s){r[1]=NULL; return s;} else return NULL;}
void get_cold(){re=1;}
void stop_cold(){re=0;}
};
void main()
{
elephant a;
refrige b;
b.get_in(a);
}
컴파일 될 지 안될지는 알 게 뭐야.
C井
class FRIDGE{
elephant e;
}
class elephant{}
Flash 5,MX,8,CS3,CS4

'냉장고' 무비클립에 '코끼리' 무비클립을 삽입한다.
ICPC(국제 프로그래밍 경연 대회)
결승전이다.
ICPC A번 문제로 낸다
듕귁 애들이 푼다.

그래픽
뽀#으로 합성한다.


mIRC 스크립트
on 1:input:#: {
if ($1 == !넣어) {
set %fridge.inside $null
set %kokkiri 코끼리
set %fridge.inside %코끼리
msg $chan 현재 냉장고 속 : %fridge.inside 이 안에 있습니다
}}
틀렸나? 알 게 뭐야


Copy & Paste
코끼리를 클릭한다.
복사한다.
냉장고를 클릭한다.
붙인다.


Bacth
echo 코끼리 > 냉장고

Terminal
sudo apt-get install elefrige
elephant-into-refrigerator --initial
shutdown -r now

Game Maker
‘room_refrigerator’ 룸을 생성한 후 ‘obj_elephant’ 오브젝트를 룸 안에 추가시킨다.

MS-SQL
CREATE TABLE [냉장고]
( [내용물] NVARCHAR(MAX) NOT NULL )
GO
INSERT INTO [냉장고] ( [내용물] ) VALUES ( N'코끼리' )
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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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는 백괴사전


이거말고도 사회과학적인 편법이나 인문학적인 편법도 있더근여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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