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kr.blizzard.com/diablo3/community/merchandise/gamerblanket/index.xml



보너스로 GPS 음성팩...

http://kr.blizzard.com/diablo3/community/merchandise/gps/index.xml




배틀넷 연인찾기 서비스...

http://us.battle.net/matchmaking.html

와우의 새 시스템까지...

http://www.worldofwarcraft.com/info/underdev/equipmentpotency.xml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정답이 장비라는 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지요. 우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이 서로를 정확하게 비교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도구를 선보이려 합니다. 바로 <장비 능력 비교 지수>입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로서 자신이 어느 정도 가치를 지니는지를 궁금해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지금 소유하고 있는 장비의 품질에 따른 <장비 능력 비교 지수>가 자동으로 캐릭터 창과 전투정보실에 추가될 테니까요. 또한 캐릭터 머리 위에 읽기 쉬운 길쭉한 막대 형태로 보여지기도 하며, 루팅을 할 때마다 이 막대는 조금씩 자라납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을 사용하면, 그 누구도 당신이 완벽한 장비를 맞추기 위해 들인 노고를 알아보지 못하는 일은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어떻게 지수가 결정되는가]

지수가 결정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 장비를 하나 얻을 때마다, 비교 지수 또한 커지게 됩니다. 충분한 수치가 쌓이면, 당신은 다음 티어로 승급할 수 있으며 (아래에 추가 설명), 그에 따른 보상을 얻게 됩니다. 숫자를 더 높이고 싶다면, 공격대나 투기장 업적, 아니면 서버 최초 위업 등을 얻는 일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게임 내에서 추가로 이 숫자를 높일 수 있는 끝내주는 방법이 적힌 우편물을 받게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 능력 티어]

이 시스템을 보다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우리는 <리치 왕의 분노>에서 최초로 적용된 페이즈 기술을 업데이트하여, 플레이어들을 티어 숫자에 따라 자동으로 격리시키도록 할 계획입니다. 각 티어는 특정한 숫자 범위 내에 있는 플레이어들로 구성되며, 플레이어들은 자신과 같은 티어에 있는 사람들과만 파티를 맺거나, 이야기를 하거나, 서로를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수치가 적은 플레이어들이 이 시스템에 의해 피해를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보다 장비가 허접한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솔로잉 컨텐츠를 도입할 계획입니다.


[보상]

충분히 높은 지수를 달성한 플레이어들에게는 게임 내의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입찰' 굴림에서 영구적인 보너스를 준다던가, 랜덤 던전 찾기 줄에서 앞쪽 순서로 끼어들게 해 준다던가, 차단 목록을 늘여준다던가, 던전 이탈자 디버프 지속 시간을 줄여주는 등 말이지요. 만약 지수가 정말 감탄할 정도로 높다면, 새로운 비전투 애완동물인 <기계 수탉 빙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수치가 증가할수록, 게임 자체도 조금씩 당신에게 맞게 변해갑니다. 당신과 교류하는 플레이어의 폭도 점차 감소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장비를 훔쳐볼 수 있도록 사람 많은 곳에 서 있을 필요도 없어질 것이며, 짜증나게 달력초대 목록을 훑어보며 어디를 갈까 고민할 필요도 없어질 것입니다. 친구 목록은 갈수록 줄어들어 귀찮게 스크롤을 내릴 필요 없이 한눈에 살펴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런 모든 부정적인 반작용은 당신의 장비가 다른 사람들의 평균 수준보다 훨씬 더 높은 수준에 있다는 만족감만으로도 충분히 상쇄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새로운 시스템을 즐겼으면 좋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