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핫 ㅋㅋ 보니까 어이가 없네요….
'트악 = 전세역전이 언제라도 가능한 필살기' 란 인식이 팽배해있다는 것은 알았지만 이정도 까지일줄이야….
리플에서 말하듯 현재 GOE 체점제도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네요.
이제 저걸 기반으로 잽머니를 흔들때인가 ! ㅋㅋㅋ
2010.03.01 03:41:59 (*.220.191.241)
에디오스
미쳤다고 밖에는.. goe평가자체의 의미를 모르고있네; 난이도가 높은 점프는 기본점자체가 높으니까 당연히 그걸로 보상이 되는거아냐?
가산점은 그야말로 그 기본점에다가 완성도를 보고 추가점수 또는 감점을 하는거지..
난이도가 높으면 가산점 줘야한다는 발상은 기본점과 가산점으로 구성되는 채점체계자체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거네.
일본애들 가산점 드립 좀 그만 쳤으면 좋겠다. 자꾸 연아를 가산점만 챙겨먹어서 우승한 기회주의적 인물로 그리는데, 현 시스템에 부응하는 완벽한 연기를 한게 왜 잘못된거지?
시스템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필살기 하나만을 고집한 채 전체적인 완성도를 흐트러뜨리고, 컴비네이션 2번째 점프가 제자리 뛰기하는 정도의 수준 밖에 안되는
프로그램을 가지고 나온 주제에.. 시스템에 부응을 잘한 게 왜 흠집이 되는지 내 뇌구조로는 이해가 안된다.
전 이분의 첫 리플이 와닿네요.
게다가.. 무슨 만화 주인공처럼, 필살기 하나 제대로 때리면 게임이 끝나길 바라는 사람들인건가...
피겨에서 트악이 무조건 짱? 농구로 치면 한 10점슛은 되는모양 - -;;
2010.03.01 05:25:05 (*.152.113.144)
다른 커뮤니티에서 이와 비슷한 형식의 자료를 보고 댓글 단적이 있지만 그것을 그대로 다시 써보면
"일본인들은 트리플악셀이 무슨 초필살기인줄 알고
그거만 성공하면 무조건 금메달 걸어주는줄 아나봅니다."
'트악 = 전세역전이 언제라도 가능한 필살기' 란 인식이 팽배해있다는 것은 알았지만 이정도 까지일줄이야….
리플에서 말하듯 현재 GOE 체점제도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네요.
이제 저걸 기반으로 잽머니를 흔들때인가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