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처럼 기지건설->자원수집->병력양산->전투의 방식이아니라
메인건물 역할을 하는 크롤러라는 유닛을 중심으로 거의 모든 유닛이 생산되고
자원은 자동수급+점령 건물에 따른 보너스 방식으로 획득하는 듯하네요.
특히 크롤러가 공격형, 방어형, 지원형으로 나뉘는데다가(생긴거 빼고 뭔 차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테란 건물 들어올리듯이 병력들과 함께 이동하다가 뭔가 할일이 있으면 건물로 변하고
이동할때는 또 일어날수 있네요. 이동속도도 다른 유닛들과 크게 차이나는것도 아니고.
스타처럼 다수의 유닛들끼리의 힘싸움이아닌 게릴라전 형식이 주가 될거 같네요.
COH나 워해머 40000 DOW 같은 스타일로 나오려는 듯.
적을 부술때 또는 하늘에서 낙하하는 광물을 자원 수집을 하는 기지로 옮겨야 합니다.
적을 부수어 나오는 광물은 유닛이 직접 채집(?)하여 레벨을 올리거나 할 수 있고.
하늘에서 낙하한 광물은 모아서 티어(테크)를 올리는데 사용하더군요.
다음팟으로 방송하는 슈케다란 분이 직접 체팅에서 설명한 내용.. 입니다. (이분이 현재 C&C 레드얼럿3 세계10위 안에 드시는 분이더군요.. 뭐 레드얼럿 공식홈페이지 레더 순위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