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생각인데, 와우정도만해도 보스 공략에는 신선함이 보이긴 하는데 반복되는 아이템 파밍으로 인해 계속 한다면 지루해질수 있듯이
설령 완다와거상같은 방식의 온라인게임이 나온다고 해도 여러번 반복해서 잡으면 똑같이 지루해질거라 예상 되네요. (약점이 시도때도 없이 변하지 않는한..)
어떤게임이든간에 적당히 즐기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ㅡ.ㅡ;
2009.11.24 22:29:50 (*.8.188.245)
크리스
동기화가 제일 큰 걸림돌 아닐까요? 콘솔의 장점인 표준화된 하드웨어에서 안정적인 구현이 가능하겠지만, pc의 제각각 하드웨어 + 네트워크 상태 등등 변수가 많을 듯 하네요.
2009.11.24 22:31:48 (*.170.98.221)
안승례
여러명이 달려들어서 다리를 막 패면 거대 거인이 무릎꿇고, 그 타이밍에 살마들이 거인위로 타고 올라가는...
근데, 사람이 너무 많이 (1-20명 이상)타고 올라가면 거인이 간지러워서 다 털어내 버리는겨...
여기서 핵심은, 거인한테 털려서 떨어지면 바로 die...
근데, 거인한테 체력을 올려주는 마법이라던지 그런걸 쓰면 사람이 더 많이 거인위로 올라갈수 있도록 하지만, 거인의 체력이 올라간만큼 공격력 강화..
우음 거인한데 많이 올라타는게 좋을까 소수 정예만 매달리는게 좋을까...딜레마 ㅎㅎ
설령 완다와거상같은 방식의 온라인게임이 나온다고 해도 여러번 반복해서 잡으면 똑같이 지루해질거라 예상 되네요. (약점이 시도때도 없이 변하지 않는한..)
어떤게임이든간에 적당히 즐기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