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서 THQ 주간이라고 세일하길래 냅다 질러버렸음 -_-)b
다만 패키지 사는 거랑 몇천원 차이 밖에 안나더군요. 망할 환율...

일단 캠패인은 친구 하나랑 처음부터 끝까지 코옵으로 하고 있습니다. 코옵 재밌네요. 다만 음성 채팅이 있는 편이 좋습니다. 음성채팅없으면, 아군이 수류탄 던질때마자 그 위로 점프하거나 돌진하는 포스커맨더나 어설트마린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을겁니다. (심지어 음성 채팅으로 하는데도 툭하면 아군 수류탄위로 돌진하게됩니다.)


정식 멀티는 한판도 안해봤고, 1.8패치에서 새로 추가된 라스트 스탠드를 하고있습니다. 아는분 2명이랑 같이 뛰는데, 어제 처음으로 16페이즈까지 가봤네요. (20페이지가 끝)

요즘 왠만한 게임에는 하나씩 다 들어있는 코옵 서바이벌 모드입니다. 재미는 일단 중상정도... 본래 멀티를 한번도 못해봐서 아직 뭐가 재밌는지는 모르겠는데, 다만 8페이즈 넘어가고 부터는 매우 박진감이 넘칩니다. 음성채팅은 매우 필수...

레벨이 올라가서 장비가 더 갖추어지면 갑자기 쉬워질것같은 느낌이 좀 있긴합니다만, 8~10레벨 정도인 케릭터들로는 16페이즈까지 가는것도 약간 벅차네요.


16페이즈는 사용하는 영웅이랑 똑같은 도플갱어가 나와서 플레이어랑 똑같은 스킬을 써대니 죽을맛입니다. 플레이어가 무적쓰고 부활시키거나, 즉시부활시키는 것 같은 스킬을 똑같이 구사하니 도대체 전멸을 못시키겠네요. ㅜㅜ


어쨋든 라스트스탠드도 다 깨면 가끔씩 사람들 모아서 팀전 레더해야겠네요.  DOW2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좀 심하게 갈리는데, 고질적인 렐릭 버그&밸런싱이 가지는 문제를 제외하고는 충분히 수작의 반열에 오를 수 있는 게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