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분같은분은 재미있는게임이 있으려나 아마 게임불감증같은데
얼마 안해보고 무조건 재미없다라 무조건 망한다라고하는인간들 너무 많아서 정말 지겹다
2008.11.01 10:20:31 (*.132.130.100)
하늘속으로
프리우스는 최대한 자극적인 것을 빼서 그런거같아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경쟁요소라던게 피케이 시스템을 거의 배제해버리고 감성이라는 코드로 다가가려했지만... 사실상 스토리가 따로따로노는바람에 감성이란 단어가 무색해져버렸죠. 게다가 레벨업이좀 쉽지않구요. 대규모 업뎃할때까지 지켜보고나서 판단하셔도 늦지는 않을겁니다.
2008.11.01 10:32:12 (*.219.160.202)
뜨아오잉
조금 했는데 재미조차 못느끼게 하는놈들(?)이 잘못이지 유저 탓은 아니라고 보는데요...
사람들이 접속 하면 똑같은 시스템에 애정 안가는 시나리오가 있지만 붙잡아둘수 있는 재미요소를 줘야 돈내고 아니면 질러서라도 하는 게임이 되겠죠...
2008.11.01 10:38:53 (*.253.186.192)
나상현
매우 기대하던 게임이었는데... 지금은 아이온 기다려보고 있네요.
2008.11.01 10:42:04 (*.155.46.153)
콜로이드
감성온라인이라기에 스토리가 좋은건가...했는데...
일단 전 스토리 감성라인 와우하겠습니다.
2008.11.01 10:44:51 (*.140.39.74)
능구렁이
즐 / 유저가 게임불감증이면 개발자는 개발불감증이겠지요
대충 짝퉁게임 만들어서 현질꺼리 던져주면 알아서 돈벌어주더라 라는식 말이죠 =_=
2008.11.01 11:20:49 (*.10.57.239)
현탱
즐/
유저를 게임불감증으로 만든건 공장에서 찍어내듯 똑같은 시스템 비슷비슷한 디자인
유저가 멀 새롭게 느낄수있을까요?
2008.11.01 11:59:14 (*.196.247.198)
J.W
21까지 찍긴 했는데 아니마모에로만 버티기엔 오래 붙잡기 힘들더근영
2008.11.01 12:40:24 (*.69.221.171)
루이발렌타인
사수로 29까지 키운 용자가 여기있더렙죠... 아니마는 애초에 기대도 안했는데, 광고에서는 아니마 아니마 연신 떠들어대는군요.
게임상에서 아니마의 모습는 어떨까요? 무개념 된장 초딩입지요.
아니마는 보통 성향에따라 스킬을 4개 쓸수 있습니다. 보통은 아니마가 알아서 쓰고, 퀵슬롯에 등록해서 유저가 쓸수도 있는데
이게 아니마가 하는짓이 예술이지요. 몹을 열심히 때리고 있는데 수면을 쓴다던지. 거의 다 잡았는데 속박을 써준다던지 등등등
퀵슬롯에 등록해서 유저가 쓰면 타이밍 제때제때 나오고 좋습니다. 그런데.... 몇번 쓰다보면 아니마가 삐집니다.
삐짐상태에서 스킬을 또쓰면 거부상태가 되어서 아무 명령도 안먹습니다.. 웃긴건, 게임내에는 아니마에게 선물하기 기능이 있는데
이 거부상태에서 목걸이 등을 선물해주면 거부상태가 풀립니다(!!!) 이건 뭐 된장아니마도 아니고 말이죠.
얼마 안해보고 무조건 재미없다라 무조건 망한다라고하는인간들 너무 많아서 정말 지겹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