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직업이야 평타로 어떻게 먹고살고

그나마 상향된것들이 있지만



[플로레 비비기]
- 결투장에서 쿨타임이 2초에서 6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결투장에서 공격력이 던전 기준의 30%로 변경되었습니다.

[플루토]
- 결투장에서 쿨타임이 1.5초에서 4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결투장에서 공격력이 던전 기준의 70%로 변경되었습니다. (추가)

[프로스트 헤드]
- 결투장에서 쿨타임이 1초에서 3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선버스트]
- 결투장에서 공격력이 던전 기준의 50%로 변경되었습니다.

- 경투장에서 쿨타임이 5초에서 1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플레임 스트라이크]
- 결투장에서 공격력이 던전 기준의 70%로 변경되었습니다.

- 결투장에서 쿨타임이 7초에서 1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칠링 펜스]
- 결투장에서 쿨타임이 15초에서 2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결투장에서 공격력이 던전 기준의 40%로 변경되었습니다.


일단 상향은 하나도 없군요.(무큐스킬은뺐습니다.)


예전부터 결장가면 차마 평타로 때릴수 없어 쿨타임에 "삐끼삐끼"떨면서 도망다니던 엘마인데

그것도 1~2초도 아니고 대부분 3초,5초로군요;

오늘 가서 해보니 아주 지대입니다 - _-;

스킬몇개 한번씩 쓰고나면 달리기 경주를 해야하네요;

그리고 쿨타임줄였으면됬지 데미지 하향은 또;;;

오늘 프리스트 한분 잡는데 플래임,칠링,썬버스트를 번갈아가며 닳고 닳도록 써도

도데체 피가 줄어들 생각을 안하네요- _-; 이건뭐; 엘마는 결장오지 말라는건지...//



소환사도 결장상에서 많이 약해졌습니다. 사냥상에서는 못봐서 아직 모르겠네요;

제 기준으로는 소환사는 이제 "사람"들이 상대할만한 수준인것같습니다.

아무래도 수가 줄었으니까요//


그리고 문제의 배메

주력스킬들 대부분 데미지 50%이하로 다운 쿨타임 대부분 3~4초이상 증가...

(안그래도 안좋다고 소문이 쫙 나있는 뇌연격까지 데미지 하락에 딜레이증가)


공속위주가 아닌 배메들은 다 죽어나겠군요 또;


거기에 공통적으로 오라쉴드 효율 던전에비해 70%로 감소...


배메야 그렇다 쳐도 엘마는... 공중콤보 데미지를 줄이고 여기서 늘어나면

결국 제자리걸음; 공중콤보&땅바닥에서 지짐당하면 피가 줄줄;


뭐 일단 지금 패치중이니 지켜보긴 하겠지만요///




ps. 모든 내용은 결장중심입니다. 사냥은 포함되지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