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쪽입구에다 발칸벽을 세워서 왼쪽 입구로 몰아넣은 다음 아래위로 꼬불꼬불한 통로를 만들어서 계속 두들겨 맞게 하면 쉽습니다. 업그레이드를 빼먹지 마시구요
공습은 DPA..였던가 하여간 대공병기 중앙에 4기정도 깔아놓으시면 끝.
2007.06.20 21:36:55 (*.96.106.83)
쉽습니다... 미로를 만들 때 출구를 두 개 만들어서 한 쪽을 막아놓고, 뚫어놓은 출구로 적이 나가려 할 때쯤 막았던 입구의 발칸을 팔고 뚫어놨던 출구에 발칸을 새로 지으면 되죠... 왔다갔다 하다가 전멸하기 때문에 미로만 완성되면 무리하게 업그레이드 안해도 언젠가 다 죽습니다. 단 이 빌드는 비행 유닛에게 속수무책이므로, 위 방법으로 아낀 돈을 대공 기능만 가진 타워에 투자해 비행 유닛들의 공습에 대비해야 하죠. 뭐 위 방법으로 하면 돈 엄청 남으니 남는 돈의 절반만 대공방어에 투자하셔도 충분합니다.
2007.06.20 21:37:35 (*.178.113.53)
kuchi
이거 재밌네요 ㄱ-
2007.06.20 22:27:09 (*.177.242.46)
왕풍뎅이
미사일 터렛은 대공유닛을 공격 안하는 이상한 문제...
2007.06.20 23:13:22 (*.177.242.46)
왕풍뎅이
업그래이드 4단이 중요..대공병기는 업그래이드 2~3단..
2007.06.20 23:14:53 (*.187.166.77)
ReCreator
6라운드에서 못깨겠음... 근데 이거 내가 먼저올렸는데 ㅜㅜㅋ
2007.06.20 23:24:47 (*.45.199.16)
루테늄
호응도는 링크만 거느냐. 스크립트로 곧장 플레이 가능하느냐.
의 차이가 꽤나 큽니다.-_-V
2007.06.21 00:41:18 (*.146.119.226)
Anomal
6라운드는 처음 나오는 곳을 서로 연결해서 외길을 만든뒤 소닉터렛 주변에 플라즈마 터렛 업그레이드완료하면 60단계정도까진 그냥 가지는데 그다음이 문제네요. 79단계에서 HP 25000 정도의 비행유닛들이 돌진하면 속수무책.. 아무리 깔아도 무리. 80에서 100사이에 더 쎈 비행유닛이 2번정도 더 나온다고 생각만해도 좌절이네요..
불만인건 발칸 완전 업그레이드는 일점사 되는데 플라즈마터렛은 왜안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