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뽀대 : 1레벨짜리인데 근육 빵빵 무기 빵빵. 지금까지 해본 온라인 게임중에서는 단연 압권. 가산점 +100.

그래픽 : 본인 취향이 유니크하다보니... 크게 안따진다. +0.

배경음 : 이 게임의 최고(...?)라고 평가하고 싶다. 이런 배경음악을 기다렸다. +200.

노가다 : 꽤 심할듯. 감점 -100.

필드 이동 : 클릭할때 인스턴트 식으로 반응하는데 이게 좀 느리다. 감점 -50.

타격감 : 이만하면 국산중에선 평작아닌가? +0.

서버 관리 : -500(..............................................)

인스턴트 배틀존 생성식 게임 진행방식 : 디아블로를 떠올리게 한다. 대단위 전투보다는 솔직히 이런 형식을 더 좋아한다. +200.

물약게임 가능성 : -100. 의문의 여지가 없다. 내 캐릭터는 약물중독자가 아니건만.



솔로잉을 꽤 염두해둔 게임이라고 생각해요. 뭐 그까이거 대충 굴러가면 그만이라고 생각하는 저같은 유저한테는 나쁜 게임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서버 관리는... 뭐 나중에는 잘 되겠죠(지금 또 서버 튕기고 나서 여기서 삽질중)

참고로, 지금 제가 선을 돌린 컴퓨터는 노트북...입니다. 사양을 적어두니 혹시 '내컴이 이상해서?'라고 의문을 가지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2년이 넘은 사양인데도 이정도라면 그다지 사양쪽으로는 문제없을듯 싶은데...

CPU - 인텔 센트리노 1.4GHz
RAM - 512MB
GPU - ATI Mobility Radeon 9600(64MB RAM)
OS : WINXP 홈 에디션 SP2
DIRECTX : 9.0c
방화벽 : 공유기 방화벽. 그러나 포트는 열려있지 않다.
옵션 : 1024x768, 텍스쳐 중간, 나머지 다 높음, 시작하기 전에 글로우와 안개효과 끄고 시작함
사운드 : AC97

다만, 이 게임은 '디아블로'형식이기 때문에 다달이 돈내면서 플레이하는 것은 뭔가 이상할듯 해요.

패키지 형식으로 팔지도...?(배틀넷처럼 시디키라도 인증하려나..)

-Zenon-
profile

...And the heavens shall trem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