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타 스탯과 능력치, 마법 논외
(힘,덱스,인트..피통,마나통 ,방어력, 물,불,바람,전기등 논외)

2. 기타로 논외할것을 추가한다면 특수능력들. (은신, 소환, 힐링, 리챠지, 인챈트...버프,디버프등)

3. 방어력등도 우선 논외


위 사항들을 빼고 캐릭에게 유효하게 주어지는 요소들에 대해 분류해 보려고 합니다.
일단, 뽑아본 요소는 다음과 같은데, 아래의 요소외에 어떤 요소들이 더 있을까요?

--------------------------------------------------------------------
*데미지(Life)
공격력, 마법공격력...(물리데미지, 마법데미지, 상태이상= 데미지)

*거리 & 범위
공격사정거리, 공격받는면적

*시간
공격속도, 딜레이타임,쿨타임, 이동속도, 시간제약(스턴,마비), DoT(Damgage of Time)...

(*콘트롤:  역시 논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