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악마사냥꾼을 하니 악사 기준으로



데미지나 크리티컬에 의존하지 않은 평타 사냥을 주로 하며

접근을 막는게 최우선으로 원거리 플레이 위주로 합니당




굶주린 화살[관통화살 관통력 50%]

회전표창[용트림, 2개 발사, 개당 무기공격력 100% 2개.]


쇠못덫[톱니못 무기공격력 45% 데미지\]

도약[이중도약 다음 도약시 50% 소모량 감소]

자동쇠뇌 [불 뿜는 쇠뇌 무기공격력 20% 에 무기공격력 8% 추가]

복수의비 [편대폭격 20마리 야수가 폭탄 투하, 개당 125% 무기공격력]


패시브로는 복수 궁술 약자도태를 씁니다.



일단 적 무리를 발견하면 제일 사랑하는 추종자 기사가 몸빵하는 동안 [자동쇠뇌], [복수의비]를 뿌리고 도약으로 도망칩니다. 그리고 악마들이 오는 길에 쇠못덫을 깔아두면서 

적이 많을시 표창을 , 적거나 길이 좁으면 화살을 쏩니다. 한 포인트에 집중포화 스타일인데요. 


이런 플레이를 하면 스릴은 있지만 챔피온 잘못만나면 100번도 더 죽으니 게임나가기 [....]


무기는 무조건 냉기데미지 있는걸로 낍니다 [ 때리면 일반 공격하면 죄다 감속 먹으니 약자도태 패시브로 15% 데미지 추가가 무조건 들어가져]


결국 기본공격력 130% [활일 경우]

스킬 45% 28% 125%,[거진 200%] 

 

순간 폭뎀하면 무기데미지에 300%이상씩 쫙쫙 뽑습니다.[거진 5초 이상이니 5초 토탈 1500%~2000% + 관통 추가뎀] 







다들 어떤 스킬로 어떤 플레이를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