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예상대로 이승훈이 탈락을 했습니다.

물론 탑4까지 올라간 것은 초반의 예상을 완전히 뒤엎은 사건(?)이었습니다만,

지금까지 케이팝스타의 행보를 보자면, 이미쉘과 이승훈은 언제 떨어져도 놀랍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JYP빔을 맞은 이승훈은 또 무리하게 랩과 노래로 승부수를 띄운데다,

또 사춘기 학생이 빙의를 하여, 무대 컨셉도 쓸데없이 심각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었던 무대는 마다가스카르의 'I Like to Move it'편곡이었습니다.)


1위가 내정된 것 처럼 보이는 박지민과 더이상 새로운걸 보여줄게 없는 백아연은 무난한 무대였음에도 불구하고,

꽤나 고득점을 했던 것 같고..

이하이의 무대를 보면서는, 윤미래가 얼마나 대단한 가수인지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윤미래 정규앨범을 간절히 기다리는중)


뭐... 당연히 제일 어리고 노래 잘하는 박지민이 우승을 하겠죠. (박진영이 딴지를 걸어도 우승은 할겁니다 아마..)

이하이는 노래하는 목소리가 좋고 노래도 잘 부르지만, (양사장님 말대로) 역시나 어려서 계속 상승세를 보여주긴 힘들것 같고..

백아연은 그냥 백아연일 것 같습니다. 뭐.. 우승은 못해도, 어느 소속사 들어가서 트레이닝좀 받고 걸그룹으로 데뷔할수도 있고요.


역시 가장 안타까웠던 것은 이승훈. 팬만큼 안티도 많아서 맘고생이 많을텐데,

한편으로는 떨어져서 한시름 놨을 것 같습니다.

외모나 실력이 안되기때문에 연예기획사에서 데려가진 않을것 같고.. (창의력만 넘친다고 데려가진 않을테니..)

재야에서 실력쌓고 군대다녀온뒤 공연기획자 같은걸 공부하는 것도 나쁜선택은 아닐듯.. (뭐 잘 놀고 예쁜 누나를 두었으니 군대 생활도 편할듯)


아무튼 어제 방송의 백미는 이하이+박지만 듀엣 공연이었습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