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EP720

●주위의 노이즈가 대부분 들리지 않는 높은 차음 효과에 의해, 옥외에서도 적정한 음량으로, 소리 누락의 걱정도 없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보량이 뛰어난, 상질의Hi-Fi 사운드를 제공합니다.미시구 뻗는 고음으로부터, 그 사이즈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질 높은 저음까지, 밸런스의 좋은 정확한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케이블 클립 장비.포켓 등에 클립 하면, 리스닝시에도 케이블이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타입:밀폐형 입력 플러그:3.5mm 스테레오 미니 플러그 감도:103dB/mW
주파수 특성:20Hz -15KHz impedance:16 Ω 차음 효과:35dB (플랜지 팁 사용시)
케이블장:1.5m 유닛:Balanced Armature 장비:
케이블 클립 중량:13.2g (케이블 포함한다)
부속품:이어패드2 종류(플랜지 팁, 스펀지 팁), 교환용 필터, 필터 교환용 치구, 전용 캬 링 케이스

세계에서 가장 큰 음향기기 회사 하만카돈의 커널형 이어폰입니다.

제가 오카리나를 직접 연주하는지라  헤드폰샵에 가서 녹음된 오카리나 소리를 듣고 여러 기기를 직접 청음하고 비교해보면서 선택한 이어폰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색은 꾸밈없는 본연의 악기 소리를 본래의 소리로 들려주는 음향기기를 선호 합니다.

예전에 소니888을 아주 좋게 들었는데 헤드폰샵의 888은 오래되 맛이 가버렸는지 음이 붕붕 뜨더군요.

소니의 커널형이어폰인 MDR-EX90을 들어보았습니다. 888보다 낫더군요. 악기의 표현력은 888보다 뒤떨어지지만 전체적인 밸런스는 좋았습니다. 단 음이 좀 붕붕뜨더군요.

오디오 테크니카의 CM시리즈를 좌라락 나두고 청음해보았습니다. 딱히 좋지는 않았습니다.

혹시나 해서 레드제플린의 Stairway to Heaven을 들으면서 비교해 보았습니다.

오디오 테크니카의 오픈형 이어폰중에서 CM7TI가 제가 들어 봤을때 가장 우수한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음의 분리나 표현력에서 이 작은 유니트로 이정도로 내줄수 있다는게 대단했습니다.

그러나 제 취향은 아니더군요 ㄱ-

오디오 테크니카의 커널형이어폰인 ATH-CK9를 청음해 보았습니다. 고음과 악기의 표현력은 정말 최고더군요. 악기 한개한개에 집중할때마다 소리가 좔좔 감칠맛이 나더군요.

그러나..........최악의 저음표현 능력. 고음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강추입니다.

shure, ULTIMATE EARS 이쪽이어폰은 귀도 안댔습니다. 손도 안댔습니다-_-; 들으면 100% 지름신 강림입니다-_-;

마지막으로 하만카돈껄 들어봤는데 제가 찾는 음색을 내주더군요. 음이 조금 얇게 들리긴하지만 각 악기들을 깔끔하게 표현해주고 고음 중음을 충분히 내주더군요. 저음은 조금 약합니다. 이정도쯤은 이퀄라이져로 얼마든지 커버되기에 이 이어폰을 선택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대세는 오픈형보다 커널형 이어폰이군요.

가격은 138000원입니다.

헤드폰샵에서 파는 헤드폰앰프................ 솔직히 음량확보만 됩니다.

그냥 마이어하나 만드는게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