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게임류는 레벨업하기 힘들어지는 구간이 존재한다. 시간과 장비만 있다면 ok겠지만 구간은 반듯이 존재한다.

 

 장비화 시간 한계상이란 부분때문에 필드에서 양세력간에 소모적인 싸움을 하게되며 유저간의 자리 다툼이 발생하게된다.(유저많은 게임이나 -_-;;)

 

 이런 부분을 약간이나마 다른 부분으로 쟁유도와 레벨업 해소를 위해 인스턴트 던전을 만든다.

 

 물론 이 던전은 고레벨을 위한 사냥용 던전이다.[인던이다]

 

 입장은 골드지불이며 이곳에선 아이템도 나온다. 인던만의 제작템도 나오며[제작템은 필드드랍템처럼 귀속이 없다.] 완제템도 드랍한다[완제템은 일정 인첸트부터 거래불가.사망시 증발(드랍X)]

 

 필드보다 원활한 사냥이 가능하며 여타 인던식 게임처럼 보스도 존재한다. 난이도 별로 파티도 요구함.

 

 중요한건 이것이 아니다. 이 인던을 활용한 쟁 유도이다.

 

 추가로 적자면 힘든 레벨업 구간 전에는 필드 사냥만으로도 원만하고 쉽게 레벨업이 가능하다 오래된 게임일수록 저렙존은 유저가 거의 없기 때문에 몹을 거의 독식 상태라 볼수 있다.

 뭐 장비가 좋은 유저야 -_-;; 그걸 후딱 건너뛰기도 하겠지만 장비 좋은 유저는 배제한 부분이다.(맘먹으면 인던두 바루 ㄱㄱ인가;;)

 

 인던은 하루에 1시간씩 성을 차지하기 위한 공성전처럼 점령을 할수 있다. 길드라면 어느 길드나 점령가능하다.

 

 이 인던은 출입자에게서 난이도 별로 입장료를 받을수 있다. 수렵세또한 받을수 있다. 그리고 이 인던은 1시간에 1번씩 파괴가 가능하다. 인던점령 시스템이 열린곳의 탑을 파괴하면

 

 인던은 매 시간 정각 단위로 사용할수 없게된다. 즉 점령측의 반대세력의 견재를 위함이다.

 

 인던의 입장료는 무지 비싸다. 하지만 필드에서는 구할수 없는 꽤 강한 귀속템을 얻을수 있으며 귀속템은 여러 종류로 나뉘어 진다.

 

 제작템은 귀속되지 않는다.

 

 귀속되지 않는 완제템은 일정수준 인첸시부터 귀속효과가 발생된다.[귀속템 사망시 드랍x 증발o]

 

 습득시 바로 귀속되는 유니크한 템도 존재한다[사망시 드랍x증발o]

 

 이 던전은 레벨업과 엄청난 효과의 템을 위해서 사냥을 하는 곳이니 만큼 엄청난 입장료를 지불한다.

 

 위에서 언급한대로 세율이 조정가능하며 점령을 했다 하더라도 점령세력은 매 시간별로 반대세력이 점령탑을 파괴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염두해야 한다.

 

 탑이 파괴되면 다음 시간 정각까지 인던은 문이 닫힌다.[파괴직전 입장한 사람은 계속 플레이~]

 

 인던이 지속적으로 문이 닫힐수록 수금되는 세금은 적어진다.

 

 이 인던은 수익부분에서 엄청날지 모르지만 그만큼 신경써야 하는 점령인던이다.

 

 --------------------------------------------------------------------------------------------------------------------------------------

 

 음...대충 생각나는 대로 끄적여 봤는데요.

 

 이런식으루 인던하나 만들어 놓으면 하루에 1번씩 점령도 해야하고 입장료나 사냥세율이 비싸지만 수익율이 엄청나기 때문에

 

 아무때나 점령 탑을 파괴하게끔 만들고 1시간 당위로 정각때마다 파괴된 탑은 복원되어 인던은 다시 열리고를 반복하다보면

 

 일반 필드 사냥에서의 쟁보다 공성전보다 여러방면에서 재밌는 쟁이 발생할거라 생각이 되는군요.

 

 아마 쟁세력간의 싸움이 되겠지만  지속적인 파괴로 인던이 닫힌다는 부분때문에 여러가지 언플도 난무할것으로 예상되고요.

 

 지키지도 않을거면서 점령은 왜해서 인던 못가게 만드느냐 등등...-_-;;

 

 뭐 이렇게 인던으루 인해서 소모전이 발생되다보면 점령을 서로 꺼려할수도 있겠지만[절대 안그럴듯 엄청난 세율! 입장료!]

 

 점령자 없으면 인던은 그 누구도 입장불가 ㅡ,.ㅡ;;;

 

 

 음..전 걍 게임하는 유저입니다. 걍 생각나서 끄적여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