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아이디어

글 수 1,746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기획을 공부하는 기획자 지망생에게 조언 71 277
[레벨:13]neolith
2005-09-28 177660
공지 기획서는 MECE 하게 쓰자. 32 322
[레벨:13]neolith
2003-12-20 150299
1744 타블렛의 터치키보드에 관한 아주 간단한 아이디어 3 1172
[레벨:10]id: 옛날사람옛날사람
2012-11-06 160855
1743 리니지.R2 형식의 필드쟁 게임의 다른 기획화... 7 349
[레벨:5]delicate
2012-07-17 123458
1742 [타이쿤]식물전쟁 7 294 file
[레벨:10]id: 옛날사람옛날사람
2012-05-23 116406
1741 (개발질문입니다) 캐릭터간에 같은무기 교환시에.... 6 343
[레벨:0]seafood
2012-07-04 116129
1740 음성인식 기술의 게임에 적용. 11 256
[레벨:3]북의레가리아
2012-01-31 101434
1739 작지만(?) 강력한 사회 시스템 6 230
[레벨:0]파파
2012-11-20 95558
1738 [스마트폰 게임]노인과 바다 4 218
[레벨:10]id: 옛날사람옛날사람
2013-02-04 92955
1737 제작 관련 간소화 상점화 4 391
[레벨:5]delicate
2012-03-10 91457
1736 GTA 경찰 버전 7 369
[레벨:0]파파
2012-10-19 83625
1735 음성인식을 온라인 게임에 적용할만한 심플한 예제 6 217
[레벨:4]Cloudkiss
2012-03-20 74702
1734 다단계 키보드 9 202 file
[레벨:4]Cloudkiss
2012-03-26 71881
1733 현재 "강화"와 "가챠"의 대표적 부분유료화 모델 이상의 수익구조는 없을까요? 12 383
[레벨:0]제로봉
2012-01-26 70381
1732 기쁨과 좌절이 교차하는 스킬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5 152
[레벨:4]HPSY2
2011-10-21 61745
1731 [RPG]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전투 시스템. 9 137
[레벨:10]id: 옛날사람옛날사람
2011-11-25 60374
1730 [스마트폰게임]노인과 바다 예시 그림. 8 273 file
[레벨:10]id: 옛날사람옛날사람
2013-03-27 52791
1729 라이브 개발 기획자 성장과 의의 2 492
[레벨:2] AI
2011-05-24 51065
1728 [자료] 비동기적 커뮤니케이션의 활용 예시. 6 110
[레벨:3]북의레가리아
2011-09-24 49181
1727 [교육/레이싱 게임]Recycled Racers(직역하자면 재활용 경주자들) -추가설명 5 file
[레벨:10]id: 옛날사람옛날사람
2013-07-09 40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