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시 완제 30% 레시피70% 확률로 드랍


 레시피 재료 전부 상점화


 5레벨 갑옷 레시피 : 재료는 A1개 B1개 C1개 D1개   모두 상점에서 판매함(재료만)


 10레벨 갑옷 레시피 : 재료는 A2개 B2개 C2개 D2개  


 재료 가격대와 갯수는 1레벨부터 만렙까지 사냥&퀘스트를 통해 획득가능한 골드를 다양한 방향으로 계산하고 통계를 낸다.


 그후 1레벨부터 만렙까지 레벨구간 장비들을 완제 30% 레시피 70% 드랍을 따져 70% 장비를 레시피로 제작한다는 가정하에


 총 벌어들이는 골드 계산에 맞추어 재료값을 책정 내놓는다. 


 물론 장비 레벨 구간마다 벌수 있는 케릭터의 최소 최대 골드값을 따져야 한다. 


 

 가능한 유저가 만렙까지 모든 장비 레벨구간 동안 모든 장비를 한번씩 갈아입을시에 적자에 허덕이는 현상이 일어나야 한다.


 


 제작이 복잡한 게임에 짜증이 나서...생각나는데로 끄적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