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기술이 더 추가돼면 타격감은 있어보일듯 아니 사실 그 이전에 저런식으로 실제게임이 격투게임 비스무리타입 게임이 된다면 제일 중요한건 핑과 렉이 아닌가! -_-
2004.09.28 08:54:58 (*.75.170.139)
kimo
잡기도 있네요.
2004.09.28 09:24:22 (*.143.29.213)
shadowisle
동기화의 문제가 심하게 있을 듯 하네요. 원래 온라인 이란것이 그렇기는 하지만 MMO류는 아닌가보죠?
타격 위주의 게임으로 보기에는 캐릭터의 다양성이 부실해 보이고...
2004.09.28 09:29:27 (*.75.146.84)
마지커스
훔직임도 많이 어색하내요;;
2004.09.28 18:46:30 (*.51.185.39)
예상했던대로
타격감 下
그래픽 下
움직임 下
사운드 下
겟엠프트 실사버전 이랄가요. 저거라면 중국유저도 안할거 같군요
2004.09.29 03:03:45 (*.117.157.48)
ㅍㅍㅍ
시대착오 프로듀서와 한물간 개발사, 어정쩡한 2류 온라인업체가 한데 모여 만든 게임
2004.09.29 03:18:06 (*.145.200.34)
산수
SEGA가 어째서 한물 간 개발사인지 설명좀 해주세요.
2004.09.29 14:04:02 (*.91.41.187)
댁있쑤
타격 순간 노란,빨간 이팩트가 압권이네요.
스즈키 유가 아직 게임을 못봤나보네요.
2004.09.29 16:24:08 (*.76.66.73)
푸하하
푸하하하! 한물간 개발사라... 세가가 한물갔으면.. 전 세계 개발사는 십여개 제외하곤 다 망했군요.. 푸하하하하
2004.09.29 17:16:07 (*.221.88.144)
....
인터넷 찌질이들이 언제부터 여기로 모였나.
2004.09.29 17:28:00 (*.70.246.198)
주혀니
음 세가의 게임을 하나라도 제대로 해봤다면 세가가 한물 갔다는 소린 못할텐데 -_-;;
근데 이 게임 울 나라에서 만든다는데 ? 어디더라 쩝..
생각보다는 별로 인거 같네요. 온라인 게임 특성상 콘솔게임의 기술들을 접목하는게 그리 쉽지는 않을거 같네요. -_-;;
암튼 나와봐야 알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