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게임 같은 맛이 있어서 타이밍을 맞춘 일발콤보 승부가 매우 중요하죠.

그래서 상당수가 말을하듯 와우 1:1 밸런스가 안드로메다로 갔다는게
다른 게임처럼 넘사벽급의 격차는 그닥 체감되지는 않아요.

다른게임은 어떻게 해도 못이길 캐릭은 못이기는 경우가 상당수인 반면에
와우의 경우 쓸 기술을 한번만 잘못쓰게 해도 승률이 부왘~ 올라가니까요.

저도 오리때 전사하면서 냉기법사 상대할때 에이 씁 하긴 했지만
RO에서 기사로 위자드 프로스트 다이브+유피텔 썬더로 관광당할 때보단 나았어요.
반대로 동빙갑 입고 위자드를 쓸고다닐 때도 이건 아닌데 싶기도 했어요.

이런 게임들보단 적어도 심리전이 들어갈 건덕지가 많아서
와우에서 약캐건 강캐건 나름 할만하다고 봐요.


아 주술사 제외...
블리자드도 인정한 답없는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