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글의 속성은 일단 뉴스긴 합니다만,
솔직히 이걸 뉴스게시판에 쓰는것도 좀 그렇기때문에.. 그냥 여기다 올립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9&oid=008&aid=0000879382

서울 남부지검 특수부(이영만 부장검사)는 23일 공직선거법 위반 및 박근혜 한나라당 전 대표에 대한 명예훼손 혐의로 허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영장을 심사했던 서울 남부지법 김선일 영장전담판사는 “사안이 중대하고 증거인멸 가능성이 농후한데다 도주우려가 있으며 죄질이 매우 나쁘다”며 영장 발부 배경을 설명했다

이에 따라 허씨는 이날 중 서울 영등포경찰서 구치소에 수감될 예정이다.


박 전 대표와의 결혼설 유포에 대해서도 허씨는 “결혼설도 자신이 직접 이야기 한 것이 아니라 주변에서 이야기가 나온 것”이라며 “대통령이 된다면 박 전 대표에게 청혼할 생각은 있었지만 그건 이성으로서가 아닌 내가 존경하는 박정희 전 대통령의 딸이었기에 결혼할 의사가 있었던 것”이라고 말했다.

허씨는 “자신을 음해하려는 무리들이 제3의 사건을 희석시키려고 일을 꾸민 것 같다”고 음모론을 제기하고 “재판을 받을 권리는 있지만 구치소에서 재판을 받을 수는 없다”며 불구속 수사의 당위성을 주장했다.



..영등포경찰서면 우리집에서 가까운 편인데 독전파라도 맞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결국 이렇게 끝나는가 허본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