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역폭 절약이 아닐까요?
윈도우 서버일경우에 소켓 방식이라고 가정하고.
다이렉트 플레이를 사용하는?
(저두 잘 모릅니다..초보입니다 ㅡㅡ/ )
2004.06.13 12:47:28 (*.178.163.107)
아프네이델
게임에 대한 몰입감 증가.
막상 게임을 접어야 하는데, 게임 하는 도중 만난 사람들과 막상 헤어지려니 아쉽다는 등...
2004.06.14 01:09:10 (*.143.28.59)
shadowisle
대역폭 보다는 밸런스쪽의 무게가 더 있어 보이네요. 통신 대역폭이라면 경험상 100M 네트웍으로 가정하고 같은 장소(시야내)에
약 500~1000명까지 버틸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경우 네트웍 효율이 장난 아니게 떨어지기는 하지만 10명 이내의 파티에 대한 제약
과는 거리가 있죠.
그 보다는 게임 밸런스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알맞은 단위를 찾다보니 그 정도의 수가 나오는 듯 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약 5명 안팎정도가 적당한 파티 인원이라고 생각합니다. 보다 전투에 대한 전략이 중요한 게임은 이 정도 수치, 그리고 보다
사냥과 액션에 중점을 두는 게임이라면 조금 더 많은 인원도 괜찮을 듯 싶네요.
2004.06.14 01:42:13 (*.125.73.194)
김형찬
답변 감사합니다 ^^
2013.06.29 16:56:40 (*.89.36.160)
django
Those who tend not to proper care the way they seem or maybe if their particular sunglasses are
2. 게임 시스템적인 밸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