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북일지 모르나.. 혹시나 해서..

 

1. 미확인 레어템 확인가능.

 

레임분들중에 혹시나 미확인 레어 아이템 거래는 당분간 중지 하시길 바랍니다.. (디아3 거래방식이 사기치기 좋아서 전 직접거래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왜냐면 미확인 레어 아이템의 옵션을 확인 할수 있는 코드를 뜯는 방법이 나와서.. ㄷㄷ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974&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l=7647

 

처음엔 옵션 갯수 정도만 확인했던 코드도.. 사람들이 많이 알게되자.. 정확한 옵션종류와 수치를 확인하기 시작햇군요.. -_-;;

 

이로  옵션 확인후 나쁜옵션은 사람에게 거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2. 경매장 남은 시간.

 

이건 사기는 아니고... 장사치들이 쓰는 방법일지 모른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예를 들면 20페이지 이상 템들을 검색후..

 

경매장을 켠상태에서 알트탭키로 나간후 컴퓨터시간을 미래로 돌려버리면.. ( 1일 12시간)

 

남은 시간이 모두 만료됨으로 표시되는걸 볼수 있습니다..  이제 시간이 표시되는건 새로 올라온 물품이란 뜻이 되는거죠.. 그럼 중복으로 물품을 보지 않고 새로 올라온 물품만 보면 되는거죠..

 

그리고 대부분 새로 올라오는 물품은 기존 물품보다 싸게 올라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경매장을 닫으면 다시 시간이 표시됩니다.. 컴퓨터 시간을 원래대로 돌려놓는거 잊지 마시구요..

 

 

과연 블리자드가 만든 게임이 맞나 싶을 정도로 많은 버그와 허점이 존재하는군요.. 거기다 서비스 질은........

잇힝..